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709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
이 글은 6년 전 (2019/12/01) 게시물이에요
여기 방이 월세 500에 42인데 (관리비5만포함) 

보증금 100올릴때마다 월세 1내리는방식이라 맘대로가능해서 3000이면 17이된단말이야?? 

근데 올전세는 5000에 관리비만있어서 관리비로 나오는비용이 7이래... 

저런식으로올리면 4000에 7이되어야하는거아니야? 

(500에서 3500만원올렸으니까 35만빼서 7) 

왜이런거야? 원래이런가...?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드랙바에 여자들(관람객)이많다던데 이유가 몰까..
2:00 l 조회 1
여기 나만 리젠 안되는거야?
2:00 l 조회 6
나만... 덥니?
2:00 l 조회 5
숏컷치고 머리기를까
1:59 l 조회 2
하나 있던 친구마저 떠나갈것같다1
1:59 l 조회 7
아이돌 연습생하다가 떨어지고 술집에서 일하는 사람있다는거
1:59 l 조회 7
초중고딩때 인기많고 인싸던애들이 행복하게 사는거같음
1:59 l 조회 6
분명 저번달은 밤에도 더웠던거 같은데
1:59 l 조회 5
24살 수능 준비생인데
1:59 l 조회 9
익들은 이 상태면 어떻게할꺼야?
1:58 l 조회 9
방금 충동구매 쇼핑했다2
1:57 l 조회 12
제발 나잇값 좀 해라
1:57 l 조회 13
여자 모쏠 정상성 마지노선 몇살정도지8
1:56 l 조회 33
난 얼굴에 개기름 진짜 빨리올라와3
1:56 l 조회 11
데일리 메이크업 어느정도까지 해?
1:56 l 조회 8
자기가 무슨능력 있는지 어떻게 알아??4
1:56 l 조회 35
얘들아 집에 러브버그 계속 들어오는데… 5
1:56 l 조회 33
광주만되도 잘생남 많던데8
1:55 l 조회 38
한국에 태어나서 아이돌 안해보는거 너무 아쉽지않니 2
1:55 l 조회 19
사람마다 죽음의 카운트다운이 잇다고생각하면 무섭지않냐...2
1:55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