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714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08
이 글은 6년 전 (2019/12/01) 게시물이에요

아니...인티에 뜬 광고 너무 숭하다... 이런거 떠도 되나 싶었는데 | 인스티즈

 

광고니까 올려도 되겠쪄...? 

엉덩에 손넣은 모습인줄알았는데 

엉엉엉 잘못본거였어 

저를 용서해주세여...
대표 사진
익인1
와 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나도 손 넣은 줄 알고 광고가 왜 이러냐 했음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나도 그렇게봣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나도 그렇게 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참 봤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뭐야 알고나선 안보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뭥야 어떻게 봐야 엉덩이에 손이?!!! 나도 볼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척추 왼쪽 등을 팔이라고 생각하고 보면 돼! 어깨쪽은 보지 말고 허리쪽만 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구글 광고는 사용자 검색을 기반으로 뜨는데 흐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래서 나 ㅈㅇ기구 광고 떴자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엉덩이에 넣은거 아님 어디넣은가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제발 나도 알려줘 궁금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팔이 아니고 등근육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왼쪽팔은 사진상 짤렸고 등이랑 오른쪽 팔밖에 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손넣은 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진짜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등근육아니야..? 뭐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보자마자 아니 엉덩이에 왜 손을,,,?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저거 한동안 떴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볼 때마다 등근육 저게 손인줄 알고 저걸 왜 저기에 넣고 있는거야 더 숭하게..이러고 내림 ㅠ 특히 밖에서 초스피드로 내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등이 저렇게 넓을 줄 생각도 못해바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ㅁㅈ 저거 밖에서 민망하다고 ㅌ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 광고 클릭하면 더 숭해지는게 함정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 왜 손을 넣고 있지?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한 1분동안 계속 보다가 알았다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헉 근데 저거 진짜 엉덩이만 있는거 마져? 왤케 빵빵해 짱이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ㄱㅋㄱㄱㅋㄱㅋㄱㄱㅋㅋ 엉덩이를 왜긁지....?😐(정색)
이 생각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손넣은게아니고 뭐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 나도 글ㄹ케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제발ㅋㅋㅋ나도 그렇게봄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 세상엨ㅋㅋ나도 그런줄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 나도 왜 저따 손 넣었나 했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 응꼬 긁는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왘ㅋㅋㅋ나도나돜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저기 근육 왤케 굵어? 뽀샵했나 신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대박이닼ㅋㅋㅋㅋㅋㅋㅋ진짜 손넣은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와 나도 그렇게 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아 웃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와 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 엌ㅋㅋㅋㅋㅋㄱㅋ나도 그렇게 봄ㅋㅋㅋㅋㅋㅋㄱㄲ다시 보니까 아니넼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헉.. 핰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3번보고 아닌거 알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와나돜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헐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아ㅓㄹㅋㅎ 그냥 뒷모습ㄷ갘앴는데 그렇게도보이는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중국인들은 체구가 얼마나 작은거야?
13:55 l 조회 1
2달 뒤에 이사인데 학원을 등록할지 고민인데
13:55 l 조회 1
파데프리템 추천좀 ㅜ
13:54 l 조회 2
인사팀이나 면접 봐본 익 있어???????
13:54 l 조회 2
하닉으로 징징대지마
13:54 l 조회 15
여수에서 일본 가는거 왜케 힘듦...?
13:53 l 조회 9
와 초보양 비비 너무 좋네1
13:53 l 조회 14
건설업계 이정도 조건이면 신입들 오겠나5
13:53 l 조회 11
축잘알들 있어? 16강 갈거 같아? 3
13:53 l 조회 18
요즘 택시가 안집혀1
13:53 l 조회 7
직장인들아 도와줘 ㅠㅠㅠㅠ 3
13:53 l 조회 18
너희 결혼식에 이러는거 좋음?4
13:52 l 조회 18
아 나 왜 아까 추매함..ㅋㅋㅋㅋㅋㅋ
13:52 l 조회 22
중국어 배워두면 도움될까?
13:52 l 조회 9
회사에서 연차별도 휴가주는 3일마저 사라짐 ㅋㅋㅋㅋㅋ
13:52 l 조회 20
요즘엔 중소 공고도 지원자 100명이 기본이구나...6
13:52 l 조회 20
아깽이 1박2일동안 맡아주기로 했는데 주의할 점 있어?
13:52 l 조회 14
내가 지방쿡만큼 이쁘다는건 아닌데 지금상황 진짜 공감가는게2
13:52 l 조회 47
카톡 할 때 숫자 한글로 쓰는거 진짜 거슬린다1
13:51 l 조회 9
하 비행기 옆자리 진짜진짜진짜 개잘생긴 오빠 앉았는데9
13:51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