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0201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상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
이 글은 6년 전 (2019/12/06) 게시물이에요

나는 기초만 10~15분 바르고 바로 화장하는데
기초가 다 흡수안된상태라서그런지 파데가 잘 안먹어ㅠㅠㅠㅠ
기초하고나서 텀을 좀 두고 베이스 시작해야되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아침에 시간없어서 대부분 바로 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초만 10-15분 바른다는게 그동안 계~속 뭘 바르고 있다는 말이야,,? 그냥 두드리는 시간을 충분히 두는게 좋을것 같아 기초단계가 너무 많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ㅠㅠㅠ 토너나 패드로 한번 닦아내고 토너 한번더 흡수시키고 플-크림 이렇게 바르는데 넘 많이바르는거야?? 중간중간 흡수시킨다고 두드리는 시간이 오래걸리는데 그러다보면 정작 크림은 제대로 흡수를 못시키는거갘긴해,,,,ㅋㅋㅋ큐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플-크림이 뭐야? 닦토-토너-크림 이렇게만 바르는데 15분이 걸린다구,,? 어떻게 그러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엠.플이랑 크림! 걍 유튜브 켜놓고 딴짓하면서 발라서 그럴수도있엌ㅋㅋㅋ큐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기초 많이바르면 화장밀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봐주라ㅠㅠㅠ 아침에는 보통 뭐뭐발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지 그렇게 많이 바르는편도 아닌것 같은데 나는 보통 닦토 두번정도에 수분크림바르고 바로하거든 혹시 저중에 원인 있는거 아닐까 나도 한동안 안밀리던 화장이진짜 말도안되게 밀려서 보니까 새로바르기 시작한 아이크림이 원인이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합도 여러번 바꿔보고 이틀전엔 크림도 바꿔봤는데 별 차이가없는거같아ㅠㅠㅠㅠ 혹시 파데가 문젠가싶어서 파데도 바꿔보려구...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자취하는데 원래 돈 이렇게 많이들어?
2:02 l 조회 1
너희 사람 가리면서 곁에 둠? 기준 있음?
2:02 l 조회 1
아파서 토한건데 거식증이냐 물어보는건 뭐임
2:01 l 조회 4
진자 굶으면 살 안빠지는 체질 되는구나
2:01 l 조회 9
간호사 제일 빠른 탈임상 루트가 뭘까??
2:01 l 조회 2
나 어릴때 탐폰쓴다고 혼남
2:01 l 조회 5
사위한테 택시기사나 하라는것도 막말같음?2
1:59 l 조회 10
세월호 생명 기억관 뭐야
1:59 l 조회 10
ㅋㅋㅋㅋㅋㅋ핫후라이드 먹고 내남친 화장실에서 죽은듯2
1:59 l 조회 18
사랑니 4개 한번에 뺀익있어?
1:59 l 조회 7
바지 골라주라!!9
1:58 l 조회 15
뭔가 남한테 악착같이 못된 사람 보면 징그럽지 않아?2
1:58 l 조회 20
물리치료 vs 치위생 vs 간호 중에 어딜갈까4
1:58 l 조회 7
키는 그냥 유전이 끝임2
1:58 l 조회 14
동성친구가 소개 시켜줄 때 애가 진짜 괜찮다고 몇 번을 말할 정도면 어느정도로 기대(예상) 하고 나갈 것 같아??1
1:57 l 조회 10
소신발언한다 여름인데도 매일 머리 안감고 샤워 안하는 사람 2
1:57 l 조회 18
헤메코중에 헤어가 젤 어려워1
1:57 l 조회 12
자식이 울면 왜 그러는지 궁금해? 4
1:57 l 조회 22
쿠팡 출고 낼 처음가보는데5
1:56 l 조회 18
남자 잘못 만나서 우울하고 그냥 눈물만 나네
1:56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