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0598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
이 글은 6년 전 (2019/12/09) 게시물이에요
서울친구랑 얘기하는데 2통1반에 찌짐 한사바리 하고싶다 했는데 못알아 듣더라구! 서울사람은 안쓰는가 궁금해소!
대표 사진
익인1
부산사람 모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 나 부산익인대 막걸리랑 사이다 2:1로 섞는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뭐야 난 바보야 배워간다 정말 오늘도 유익한 인스티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게 모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걸리 2병 사이다 1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경남익인데 나도 몰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산 경남에서 쓰는건줄 알았는데 그것도 아닌가보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부산가서 처음 알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익1) 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거 옛날 주소 뭐 아닌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2 주소인줄날았는데 지짐이면 아닌거같공...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걸리 2통 사이다 1개 섞는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천 사람 모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걸리 2개랑 사이다 1개 섞어먹는걸 저리 부르더라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부산익인데 입사해서 회식자리에서 사람들이 몰라서 당황했어.. 설명하니까 막사? 막걸리+사이다 글케 부르는데도 있더랑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반도체 고점
14:27 l 조회 1
근데 32강 경우의수 따지는거 너무 재밌다
14:27 l 조회 1
4dx 보로왔는데 바닥에 가방 둬두대??
14:27 l 조회 1
4040 개똥손인데 아이 메이크업 하는 법 조언해줘
14:27 l 조회 1
회피형은 죽을때까지 회피형이겠더라
14:27 l 조회 1
고양이 개웃김
14:27 l 조회 3
소설 절창읽은사람들아... 나 읽고싶어서 리뷰보다가 ㅅㅍㅈㅇ
14:26 l 조회 4
타지사는 집순이들 친구나 애인 어케사귐?
14:26 l 조회 4
말랑이 구매하고 쓰레기 버릴곳있냐고 물어봤는데 직원들이 뒤에서 쓰레기 버리고간대 하면서 1
14:26 l 조회 6
일본 세븐일레븐 고구마 나는 별로였는데
14:26 l 조회 3
가격 비슷할때 캐스퍼 신차 vs 코나 중고
14:26 l 조회 3
다들 이쁜 꽃보고 오늘 하루도 힘내
14:26 l 조회 7 l 추천 1
남자친규가 스킨쉽 싫다니까 그럼 자기 다른사람이랑 하냐고
14:26 l 조회 12
남자는 성공하면 다 어린 여자 만나는 듯 참...3
14:25 l 조회 25
키스해보면 모솔 들킴?2
14:25 l 조회 14
나 올차단 당햇는데 문자 보내는 법 없을까ㅠㅠㅠㅠㅠㅠ?3
14:25 l 조회 23
남자가 28살까지 모쏠일수있어? 7
14:25 l 조회 18
김볶에 삼겹 베이글샌드위치에 감튀 아아 뭐 먹을까1
14:25 l 조회 5
어떤걸 잊는 방법 알려줘 ㅠㅠ
14:25 l 조회 5
헐 얘드라 리디 무료 웹툰 풀렸는데 이거 그림체 존예다2
14:24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