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상상도 하기싫지만 나는 지금 애인아니면 진심으루 결혼 안할거거든.. 이사람이랑 평생 살거같았는데 아프게깨지고 잊어본 익 있어?? 어떤맘으로 극복했는지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