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1344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1
이 글은 6년 전 (2019/12/1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데... 친구들이 이해 안간다해서 그냥 아예 이브 전날 아님 크리스마스 끝나고 만날려고 하는데 무슨의미있냐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이상하데
대표 사진
둥이1
나도... 어딜가든 사람 바글거리고 웨이팅있고 너무시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럴 수 있지! 난 사람 많은 거 싫어서 남친 자취방에서 만나려구.. 계속 어디 갈까 저기 갈까 하는데 싫어서 ㅠㅠ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0대 남자들은 보통 외모보다 몸매가 좋은 사람을 더 끌려해??
13:01 l 조회 1
처음부터 불도저같음 vs 갈수록 나를 더 좋아하는게 보임1
12:59 l 조회 9
말과 행동이 달라진거면
12:58 l 조회 5
보고싶어서 밤마다 울었으면 좋겠어
12:56 l 조회 9
좋아하면 그 사람이 웃겨?3
12:54 l 조회 14
istj 보고싶다 사랑한다는 말 원래 많이 하니?(과몰입)1
12:49 l 조회 9
헤어지고 어떨때 한순간 괜찮아졌어?3
12:49 l 조회 16
남자한테 오지게 헌신하다고 그 남자가 나 더 좋아하지 않더라4
12:41 l 조회 48
남익이 느낀 여자들이 짝사랑할때 느낌4
12:40 l 조회 60
9년을 만났는데 5
12:30 l 조회 61
여자들 무슨말을 더 좋아하려나1
12:26 l 조회 27
이별 이별통보 받고 헤어진지 6주차인데 너무 힘들다.. 5
12:02 l 조회 69
이상형 얘기하는데 회피형은 절대 안 만난다고 하면4
11:58 l 조회 65
20후반 istj남익 무물 고고6
11:41 l 조회 45
현애인의 전애인 이름이2
11:37 l 조회 84
기타 이상형 닮은 사람 만나본 사람 있어?1
11:35 l 조회 20
소개팅 사진1
11:33 l 조회 24
애인 카톡 답장 안하는중
11:24 l 조회 52
다좋은데 외모가 별로야6
11:22 l 조회 79
회피형을 잘 모르는데 헤어질때랑 헤어지고 어떻게 행동해?3
11:18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