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1345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5
이 글은 6년 전 (2019/12/1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일요일에 부산놀러가기로 함  

내가 이번주 금요일까지 시험기간이었고 시험기간일때 애인이 나한테 여행 하루 전 날 하루 친구들이랑 다른 지방에 놀러 가겠다는거야 그때 난 시험기간이고 좀 생각없이 알겠다 했어 근데  

오늘 나보고 혼자 기차표 끊어줄테니까 오라는거야 전부터 연락 좀 안되서 답답하고 대책없이 가는 거 진짜 싫어하거든 그래서 엄청 화냈더니 그럼 오지말고 지만 가겠대  

기차표 끊어주고 앞에 나와있겠다는데 뭐가 문제냐는데 

걍 헤어질까
대표 사진
둥이1
남친이 먼저 친구들이랑 부산 간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친구들이랑은 다른 곳으로 놀러간거야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그럼 같이 기차타고 부산가는게아니고 각각 기차타서 부산에서 보자는거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미안 내가 너무 화나서 좀 글을 막 썼다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남친이 말을 많이 바꾸긴 했다 그럴거면 친구들이랑 놀러갈때 처음부터 저렇게 부산가자고 말을 했으면 좋았을텐데
게다가 쓰니는 아직 시험안끝났고 부산놀러가려고 시험도 앞당겨 본건데 화날만 해
이런식으로 남친한테 말해보고 그랬는데도 남친이 뭐가 문제인지 모른다면 그건 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뭐가 문제인지 모르고 비용 지가 다 내줘서 잘못해도 떵떵거리는듯 ㅋㅋ.. 자기가 여유로우니까 가자고 했으면서 .. 어제 연락도 안되고 자꾸 여행얘기하려면 친구들 바꿔줘서 인사시켜서 진짜 진심으로 화났거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글쓴이에게
오.. 그건 좀 진짜 싫다 ㅠ 서울에서 부산이라니.. 돈이면 다인줄아는거 그런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웅..딱 이랬어
기차표도 끊어주고 앞에 나와준다는데도 그러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에게
나 참 어이가 없음 걍 헤어질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글쓴이에게
상대방 의사도 묻지않고 친구들한테 인사시키는거나 기차표 끊어줄테니 오라는 거 보면 좋은 사람으로 안보여..
진짜 한번 곰곰히 잘 생각해보고 결정해 봐! 네 미래에 어떤 영향을 끼칠지, 지금 이 관계가 어떻게 발전할 수 있는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고마워 익인아 내얘기 들어줘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글쓴이에게
웅! 행복하길 바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같이 여행가는건데 따로 가자그러면 서운할듯ㅠ 근데 차피 교통수단만 각자 이용한다 생각하면 되니까 충분히 따로 갈수있을것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혼자 간다는게 너무 어이가 없어.. 서울에서 부산까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정도 변하는건 이해해줘야 하는걸까?1
16:44 l 조회 12
애인 여행 이해해 이거?
16:44 l 조회 5
자차 타고 20-30분 거리면 일주일에 몇 번 만나?
16:42 l 조회 4
연애초반인데 istj 애인이 보고싶다고 급약 잡았어1
16:38 l 조회 24
소개팅남이 애프터는 했는데 내 맘 확신이 없으면 카톡 텀 어떻게 하는게 베스트야..? 1
16:36 l 조회 11
애인이 공시 기다려줄까?4
16:33 l 조회 24
썸남 인스타 맞팔…!1
16:29 l 조회 18
재회해본 익들아 재회 받아준 기준이 뭐야? 14
16:27 l 조회 31
금사빠 지인 뇌구조가 궁금하네3
16:21 l 조회 31
사귈때는 몰랐는데 헤어지고 회피형이였네 라는거 안적있어?
16:18 l 조회 12
소개팅 하고 문자 ?카톡?
16:17 l 조회 17
프로포즈 때 가방 받는다고들 하잖아7
16:16 l 조회 54
회피형인거 다 받아주고 만나본 사람 있어?2
16:12 l 조회 28
오늘 애인 알바 회식인데 신경쓰인다1
16:11 l 조회 24
썸붕 냈는데 미련 너무 남음
16:06 l 조회 34
70 이랑 58이랑 얼굴 차이 많이 나??3
16:05 l 조회 58
연애 자체가 좀 이상하지 않아?2
16:04 l 조회 50
직장인 둥이들아 취준생 만나는거 어때?22
16:04 l 조회 59
인기는 외모가 좀 전부이긴한거같아
16:02 l 조회 21
나한테 호감있어보여? 16
15:59 l 조회 73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