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1375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
이 글은 6년 전 (2019/12/15) 게시물이에요
아빠 회사에서 대학 등록금 다 대주거든...?  

그래도 알바하면서 용돈 안 받는 게 효도 하는거겠지?
대표 사진
익인1
글킨하징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알바안하고 그시간에 더 공부했엉ㅇㅇ과탑으로 보상해주는게 부모님이 더 좋아해주시드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이게 더 좋겠다ㅠㅠㅠ 댓글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그냥 안했음 윗댓처럼 공부하고 시험치고 그러는즁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나도 공부로 보답해야겠다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도 부모님이 주신다하면 받아 알바 굳이 할 필요 없어,,,! 생활하는데 용돈 모자라면 그때 알바해도 안 늦음! 내생각은 그랭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어 익인아 !!! :D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시대끝난듯 이제 비트코인이 시작할 차례다
12:27 l 조회 1
Sk스퀘어 주주 잇나용
12:27 l 조회 1
하닉 또 망한거니
12:27 l 조회 1
어제부터 계속 모르는 전화 부재중 찍혀있는데
12:27 l 조회 1
아니 청년미래적금 신청결과 개늦게나오네????
12:27 l 조회 1
지흡 수술을 하는데 피검사를 안 할 수도 있는거여?
12:27 l 조회 2
버거킹은 왜 물티슈가 없냐
12:27 l 조회 3
담배값 올려서 흡연구역 만든다음에
12:26 l 조회 4
내 연구실동기 취업한거 어지간히 좋았나보네
12:26 l 조회 3
레버리지 때문에 변동성 났네1
12:26 l 조회 15
통새우와퍼랑 불고기와퍼랑 뭐가 맛잇어1
12:26 l 조회 3
요즘 날씨에 면접 볼 때 뭐 입어?
12:26 l 조회 5
1000남앗는데 하닉 들어갈까1
12:25 l 조회 15
나만 그런가
12:25 l 조회 6
7월은 국민연금 55조 매일마다 팔아야해서 더 내릴듯1
12:24 l 조회 28
미국 애널리스트가 애플이 가격 올리면 그때가 반도체 사이클 끝물이라 했는데2
12:24 l 조회 45
취업이라는거 다 운같아...ㅋㅋㅋㅋㅋㅋㅋ4
12:24 l 조회 20
꺼드럭 없으니까 편안 ><
12:24 l 조회 15
담배가격에 비흡연자 치료비도 포함해줘라..
12:23 l 조회 14
나 일본처음가는데 제발도와줘4
12:23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