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 예쁜 편은 아니지만 그냥 자기 스타일 맞게 잘 꾸미는 편이라 생각하는데 쌩얼로 나가는거 안좋아해서 셤기간에도 막 대충 못나가거든 ㅜ기본적인 화장은 맨날 하고 다니는데... 막 자존감 떨어져보이고 한심하고 그래보이니 혹시 ...?
| 이 글은 6년 전 (2019/12/16) 게시물이에요 |
|
엄청 예쁜 편은 아니지만 그냥 자기 스타일 맞게 잘 꾸미는 편이라 생각하는데 쌩얼로 나가는거 안좋아해서 셤기간에도 막 대충 못나가거든 ㅜ기본적인 화장은 맨날 하고 다니는데... 막 자존감 떨어져보이고 한심하고 그래보이니 혹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