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1845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93
이 글은 6년 전 (2019/12/19) 게시물이에요
친구라고 하기에도 뭐한데 나랑 같은 과 지망인데 지인짜 견제 심해서 일부러 걔하고 대학 얘기 안 할정도로 심했었는데 지금 대학 다 떨어지고 완전 하향으로 넣은 곳 하나 붙어서 거기 간댘ㅋㅋㅋㅋㅋㅋ 그래놓고 나 지망 과 중에 대학 탑 쓰리 붙으니까 요즘은 그쪽 과 가도 취업 잘 안된다 4년제 비슷한 계열가서 취업 하는게 훨씬 잘 된다 웅앵댐 ㅋㅋㅋㅋㅋㅋㅋ 그럴거면 ㅠ 처음부터 그러지 ㅠ 가오 상해 진짜루 ㅠ~~
대표 사진
익인1
자기가 잘 안된다고 남 잘된걸 칭찬을 못해줄거면 가만히라도 있던가 정말 절레다..
어처피 인생 평생가는 친구 많지 않아
구냥 무시하고 지내 ㅎㅎ 합격축하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입시 할 때부터 일부러 잘못된 정보 알려주고 그래서 그때부터 맘속으로 손절했잖아 나 ㅋㅋㅋㅋㅋ 대학 갈 때 훨씬 유리한 게 있으면 그거 하면 교수님들이 싫어한다고 안 쓰는게 좋다고 이러고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초에 친구가 아니얐네 좋은 정보 알려주기 싫으면 혼자 알고 입닫던지 잘못된걸 알려주냐~~ 참내 ㅎ.... 세상엔 이상한 사람많아 미리 사회 나가기 전에 체험해봤다고 좋게 생각해~ 결국 잘된건 너잖앙😆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혹시 항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항공인가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33 항공 같아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으어 시원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ㅜㅜㅜ헐 나도야
나 대학상담할때 옆에서 계속 너 진짜 여기넣게?; 왜 넣어?이런식으로 말하고 수시2차때 걔가 면접만 있는 학교 2개넣었단 말야 근데 면접전날 하는말이 자기가 여기넣을줄몰랐다고ㅋㅋ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보고 면접준비했냐고하면서 자기는 안했다고 그냥 가서 대답할거라고^^하고 면접 끝나고도 나보고 자기 잘봤다고 자랑하더니 나 예비1받고 얘는 우주예비받음 ㅋㄱㅋㄱ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빡치는거는 추합전화돌때 나한테 연락도 안하던 애가 전화왔어?이러고 내가 안읽으니까 그 담날 ○○(대학이름)전화왔어? 이렇게 연락옴진짜 짜증나 지보다 좋고 유명한곳가니까 이제 배아프나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대학 걔보다 못 한 곳 가면 울뻔했잖아 나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진짜 바로 손절할거야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전형 여기 오히려 안 될거 같다고 일반 전형이 더 잘 될 거 같다고 ㅋㅋㅋㅋㅋㅋ 내가 넣으려던 전형 경쟁률의 10배가 넘는데 진짜 겁나 어이없어 죽을뻔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참나ㅋㅋㄱㄱㄱ알아보지도 않았나보네 ㅋㅋㄱㄱ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모를 수가 없었음 거기 주요대학이랔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ㅋㄱㄱㄱㄱㄱㄱㄱ뭐지?싶네ㅋㄱ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완전 친했던 애랑 틀어졌는데 걘 공부 좀 하다 놀아서 재수함 ㅋㅋㅋㅋ 꼬시다 쓰니 합격 축하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먼가 연영과 삘!!! 난 연영관데 나도 저런 친구 겪었거드누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제목만 보고 읭? 해서 들어왔는데 본문 보고 이해하고 갑니다~ 저런 애들 입시때 진짜 사람 짜증나게하는 유형이지 쓰니 합격 축하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면접 보러가는데 네일 하고 가도 괜찮다고 ㄴ너 핑크색 잘 어울릴거 같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한 거 책으로 쓸 수도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진짜 걔ㅋㅋ 악마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두 나한테 성적으로 엄청 열폭하고 질투하던애가 나는 정시로 가고도 남을 대학 논술보러가고 엄청 울었대서 지금 마음이 너무 상쾌해ㅎㅎ 우리 그런애들 보란듯이 더더더 잘되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최고의 복수는 성공이라는 말 너무 뼈저리게 느끼는 중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진짜 내 친구는 5 지망 하나 합격했는데 그게 인서울 중위권이거든? 그리고 걔 성적도 그렇게 좋은 편 아니야 물론 내가 이렇게 평가할 수 없을만큼 알아서 노력 열심히 했겠지
근데 인서울 중위권 정도로 만족 못한다고 나는 인생 패배자다. 어쩌고 이거를 재수 생각하는 애들 앞에서 그냥 필터링없이 이야기하고
반수한다 편입한다 소리 너무 쉽게 해서 너무 빡 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꼴 좋~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쓰니 대학합격 축하해💚이제 쓰니는 꽃길걷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대학 견제 심한애들 진짜싫어... 쓰니 대학합격 축하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웅앵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나도 그런 애 있었음 ㅠㅠㅠㅠ 진짜 친하지도 않은데 모의고사 끝나면 맨날 전화와서 점수 물어보고 은근 올려치면서 멕인다고 해야하나 ㅋㅋㅋㅋ 아우 난 그렇게 유난을 떨길래 서울대는 갈줄^^ 남의 일에 왤케 신경쓰는 걸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쓰니야 축하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계속 견제, 거짓말하고 선생님들한테 내가 몇몇 대학 안 쓴다고 했다면서 하지도 않은 말하고 다닌 애 있었어.. 지금 같은 대학 같은 과지만 지가 친구 골라서 사귀고 다른 애들 무시했다가 걔네랑 싸우고 아싸임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쓰니 합격 축하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뚱뚱한 승무원은 처음봐
17:01 l 조회 1
대학병원은 왜 홈페이지 예약은 안받고 전화예약만 받을까?
17:01 l 조회 2
나 오늘자로 운전 포기한다
17:01 l 조회 4
친구 진짜 사람이 질리게 만듦
17:01 l 조회 3
내가 많이 자는건가 못자는걸까?1
17:00 l 조회 4
근데 맨손톱인 상태에서 네일샵에서 케어 받는거랑 집에서 관리하는거랑 많이 다를까?
17:00 l 조회 4
약 챙겨먹기 귀찮음 청년 1인데 비타민 젤리 사는거 어떨까1
17:00 l 조회 10
여기서 내가 원하는게 뭘까 미용실 1
17:00 l 조회 14
러브버그 진짜 많다1
17:00 l 조회 9
마비노기 모바일 게임 좀 지루했었는데 시즌2 나오니까 살거같다
16:59 l 조회 61
이뿌고 귀엽지 ㅋㅋ내토끼무드등🫶
16:59 l 조회 12
하닉 그냥 떨어졌으면 좋겠어3
16:59 l 조회 23
불닭볶음면+냉면육수 이거 그냥 불닭볶음면이야 아니면 불닭볶음탕면이야?6
16:59 l 조회 14
뿌링클 저녁으로 먹 말4
16:58 l 조회 18
임테기좀 밪조5
16:58 l 조회 34
300을 못넘네
16:58 l 조회 22
토익 이틀 벼락치기 해 봤음?
16:58 l 조회 6
컴활 자격증 있는데 엑셀 다 까먹었으면 1
16:57 l 조회 17
피씨방에 메가커피 들고 못 들어가 ? ㅠㅠ3
16:57 l 조회 31
굶어서 빼는 사람들 대단한 것 같음
16:57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