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2105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운동/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86
이 글은 6년 전 (2019/12/21) 게시물이에요
안자고 버텨서 낮밤바뀐거 고쳐야지 -> 버티다가 7시쯤 잠들고 다시 패턴 망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 나도 모르게 잠들어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민간인사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ㄱ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앗 나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모야 cctv있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대박 역시 사람들 생각하는 거 다 똑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ㄱㄹㅇ 배고파서 뭐먹고 아 절대 자지말아야지 이러는데 배부르면 졸려서 잠듬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짴ㅋㅋㅋㅋ 완전 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나 일부러 조조 끊어놨는데 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앗 나잖아?!?!?? 오늘은 성공할거라구....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나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흐엉엉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엉엉 나도 저녁에 자고싶다 이말이에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미친 나자나... 어제 자버려서 약속깨서 오늘은 안그럴라고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잠상권 치매로 무슨무슨법에 의해 고소 하겠읍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의지는 있는데 매번 기절해서 리셋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외국에 있다고 생각합니다...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오늘의 나네; 근데 난 진짜 오늘 고친다 진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잖아..? 솔직히 여기 수능끝난 고삼이나 n수생 많을듯 일단 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일단 익이니 25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ㄴㅇㄴ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야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ㄴㅇ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종강한 대학생도 껴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주말 개념 없는 직장인도 요기요ㅎ.. 출근하면 죽을라 함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밤새려다 아침먹고 배불러서 자버림ㅠ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 진짜 또 기껏 바꿔놓으면 하루만에 다시 원상태로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커피 마셔서 포기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 대박ㅋㅋㅋ나 이러다가 8시에 잔 적 있다ㄷ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와 소름 나 5분 전에 이 생각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ㅇㅈ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일주일 동안 밤낮 바꿨는데 ㅎㅎ 오늘 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얘기네 돌려봤자 다시 패쓰로 돌아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ㅋㅋㅋㅋㅋㅋㅋ아 사람 다똑같아.. 지금 일년째 시도중입니다 밤샘시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인정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하다못해 난 9~10시에 자............일어나면 해 져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ㅋㅋㅋㅋㅋㅋㅋㄲ와 사람 다 똑같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난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ㄹㅇ ㅠㅋㅋㅋㅋㅋㅋ오늘도 안자야지 했다가 11시에 기절해서 저녁에 일어남 망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4학년 마지막 학기인데 일주일에 수업이 하나여서 수업있는날에는 그냥 밤새고 학교간다..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왜 버티는거야... 내일 뭐 할거도 없으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냐야나...지금도 그 생각을 하고있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버티다가 오후 4-5시쯤 자고 8시에 일어나서 망함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와 인정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ㅋㅋㅋㅋㅋㅋㅋㅋ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 재수생 어쩔 수 없는 거 아닌가요ㅠ 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와 나 그 생각으로 자려고 시도조차 안 했는데 오호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소름,,,,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이제 계속 버티다가 9시쯤 엄마아빠랑 아침먹고 잠들겠지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나불러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어떻게 하면 바꿔? ㅠㅠ 바꾼 익인님들 살려주세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진짜 안자려면 맘 먹고 아침 되면 나가서 여기저기 다녀야해..집에 있으면 99퍼 잠 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난오늘도 실패했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청소년들 너무 무섭더라1
9:27 l 조회 9
출퇴근시간 짧으면 진심 삶의 질이 올라간다...
9:27 l 조회 12 l 추천 1
편의점에서 과자같은고 사고 일회용 숟가락 하나
9:27 l 조회 7
하 진짜 임산부 상대하기 개 빡세네4
9:26 l 조회 33
어릴때 상처랑 트라우마 오래 가기도 해?2
9:26 l 조회 17
어제는 진짜 사람들 심연을 보는 느낌이었다
9:26 l 조회 16
남편이 다른 여자한테 예쁘다고 디엠보낸걸 보고 이혼하고 싶은데1
9:25 l 조회 12
하이닉스 190까지 보는 의견도 많던데5
9:25 l 조회 51
우리동네 러브버그
9:25 l 조회 3
키캡 키링 진짜 좋다
9:25 l 조회 4
오늘의 소확행2
9:25 l 조회 8
점심때 결혼식 있는데 저녁에 고깃집 약속도 있으면 옷 어케 입을거같아?3
9:24 l 조회 15
하닉 1주 정찰병 보냇는데2
9:24 l 조회 59
60에서 56까지빠지면 눈으로 빠졌다는게 보일까2
9:24 l 조회 10
영양사/수원 영업관리 구직자 필히 읽어!!
9:24 l 조회 20
개미 꼬시기일줄 알았다..바로 다시 꼬라박네
9:24 l 조회 52
마운자로 최고용량 맞고1
9:24 l 조회 14
닉스 익절하고 재진입 할까...
9:23 l 조회 28
팀원이랑 싸웠다고 팀장이 나가지는 않겠지?4
9:23 l 조회 22
해외거주 아마존 프라임세일 머사지3
9:23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