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2138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
이 글은 6년 전 (2019/12/21) 게시물이에요
si bal, 네,john na 같은 비속어나 욕 자주 써?
대표 사진
익인1
웅마니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 밖에선 안그러는데 혼자 있으면 입에 달고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존씨는 엄청 쓰고 시씨는 가끔 씀 혼자 있을 땐 둘 다 엄청 쓴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버스기사 잘만나는 것도 중요하구나
7:19 l 조회 2
늙으면 뇌가 썩는건 맞는거같음
7:19 l 조회 2
사기 당하면 피해자탓 하는거 그 사기꾼들이 댓글알바 고용해서 피해자탓하게 만드는거 알아?
7:19 l 조회 1
엄마가 나 당근 그만 먹으래....1
7:17 l 조회 14
진짜 충동적으로 죽을 수 있을것같아
7:16 l 조회 16
생리 중이 배에 가스 찬듯이 아픈데 생리통인가?ㅠㅠ
7:16 l 조회 3
약간 썸?남이 있는데 나한테 객관적으로 7점 이상이라고4
7:16 l 조회 20
나 그 감성 너무 싫음 혐오스러워
7:15 l 조회 45
아파트 동 전체 리모델링 한다고 이사하는데 머쓱함....
7:15 l 조회 19
직업상 경찰을 보통보다 조금 더 자주 보는데3
7:14 l 조회 59
학폭기억때문인지 눈치를 너무 봐 2
7:13 l 조회 24
강력한 섬유탈취제 추천 좀 해주라ㅜㅜ2
7:11 l 조회 7
친구 결혼한다는데 소식을 남한테 듣게됐다 ㄷㄷ
7:11 l 조회 22
좀 차려입어야하는 자린데 무릎아래까지 덮는 청치마도 괜찮지..?
7:11 l 조회 9
해외거주 나만큼 한국 싫어하는 익 있나 30
7:11 l 조회 19
어? 이사람 누구더라 많이 봤는데?3
7:09 l 조회 101
마운자로 7.5 에바야?1
7:09 l 조회 7
서울 도봉구 창동이 좀 부촌이야?5
7:08 l 조회 114
일주일동안 좀 덜 먹어보려고
7:08 l 조회 11
밥 먹고 바로 핸드크림 바르는거 ㄹㅇ 씹민폐임10
7:07 l 조회 28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