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2412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8
이 글은 6년 전 (2019/12/23) 게시물이에요
진상인 척 해주셔도 대응해 봅니다 ^^ 

칭찬뺏지 3개 받은 쓰리스타이와요~!
대표 사진
익인1
2월쯤에 입사하려구하는데 그때 자리 많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때 잘 앙 뽑아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클쓰마스 이브에 사람 많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월1일 교육예정인디 티오 어디있을까욥..? 12월퇴사자는 27일까지로 알고있어서 이번주 주말배치받는 사람들이 메꾸는건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문자 언제 왔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 당연히 담주 목금토교육있응거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였다... 다음교육때 들어가는거는 확정인거같은데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문자가 안 온거지? 아직 교육 일정 들어온 게 없는데 예정이라길래 놀랬다
지금 비수기라 매주 교육 없어 ㅠㅠ 아마 1월 중순쯤 예상하고 있어
12월 퇴사자들 보통 31일까지 해 그 날 제일 바쁠 거라서... 글구 재계약 하는 사람들에 따라 달라서 그만두는 날짜는 다 달라... 티오 매꾼다는 얘기는 잘 모르겠어
티오는 부서마다 너무 달라서 일개 캐스트인 나는 잘 모르지! 아마 스노우버스터나 캐비 안에 라가나 대여 애프앤비가 제일 가능성 높을 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스버는 이미 필요인력 다 채우지않았나욤..? 마음같아선 스버 가고 싶은데 스버 티오없다는 얘기를 많이들은 것 같아서ㅜ 그리고 스버는 여자보다 남자를 더 많이 뽑는것 같던데 저는 여자라서요ㅠㅠ 이번주까지는 매주 교육있던데 담주교육 없는거보니까 언제될지 막막하네유 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재입사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아뇨 신입이용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근데 다 어디서 들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친구가 전직캐스트였고 그냥 이곳저곳 정보수집하면서 들었엉.. 혹시 교육일정 1월중순이라는거는 확실한건가용..?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물론 캐스트로 일하는 거 즐겁고 돈도 꽤 벌지만 너무 매달리는 거 같아서ㅠㅠ 비수기라 교육 빨리 안 잡혀서 답답한 마음 알지만 너무너무 정보 수집하구 그러지는 마
같이 면접 합격한 언니 교육 밀리고 밀려서 결국 입사 취소 문자 왔었어 그 언니도 엄청 알아보고 다니다 그렇게 되니까 엄청 마음앓이 하더라구...
교육일정은 캐스트들도 직원들도 확신 못 해 캐스팅센터 직원들만 알구!
아마 그때쯤으로 예상하지만 아닐 수도 있다는 거 알아둬야 좋을 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엥 교육이 밀려서 입사취소된다는 얘기는 처음들어보는데 교육 두번이상 연기해서 취소된거아닌가여ㅠ 교육밀려서 취소됐다는건 잘못아신것 같아요.. 1월중순일거라고 하시길래 캐센에서 일하시는 분인줄 알았어용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그 언니가 미룬 게 아니라 회사에서 연락이 안 온 거야
그러다 두 달 정도인가 좀 지나니까 문자왔었어...
들은 게 아니라 나랑 같이 면접 본 언니가 문자 받은 걸 나한테 보여줬어
그냥 예상만 하는 거지... ㅠㅠ 우리 매장에도 인원 충당 필요하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헉 그 언니분은 그럼 캐센에 항의하면 될텐데..? 교육문자를 못받았는데 취소된거면 뭔가 오류가 있었나바여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익인아 혹시 교육 동기들 보통 배치 어디 받았는지 물어봐도 될까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9일에 가면 사람 많으려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엇 고마워 익인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루이비통 지갑 쓰는 사람!!
0:25 l 조회 4
자기연민 없는사람이 어떤거야? 반대로 자기연민 있는 사람은 뭐야?
0:25 l 조회 4
다들 자소서 어케 이렇게 슝슝 쓰는거야?
0:25 l 조회 5
나 방에 갇혔어
0:25 l 조회 7
BMI 18.65면 뼈말라지?
0:25 l 조회 1
교회나 성당 다니고 싶은데 부모님이 반대하실 것 같아…1
0:24 l 조회 6
운전배울건데 10년째장룡신세면1
0:24 l 조회 6
근데 뭔가 학벌보다 과가 이제 더 중요한거같다..?
0:24 l 조회 10
밖에서 스킨쉽하려는 애인은 불안형임
0:24 l 조회 4
대학교들 지금 시험 시즌이야?4
0:24 l 조회 5
연애하면 어디 외출할때마다 보고를 한다고?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1
0:24 l 조회 7
하이라이트 4일전 꺼 보면 누가봤다고 떠??
0:23 l 조회 13
편의점갈까말까2
0:22 l 조회 10
오천엔 환전 하면 보통 은행에서 얼마정도 받을 수 있을까??
0:22 l 조회 10
나 잘생기고 키큰남자만 좋아해^^3
0:22 l 조회 22
주소이전 하면 근로장려금 토해내야돼??1
0:21 l 조회 18
익들은 언어장벽 없다면 한국vs해외12
0:21 l 조회 35
유병권 너무호감이야 귀여워😘
0:20 l 조회 8
시기질투 당하는지 어떻게 알아??3
0:20 l 조회 25
아 퇴긍하고 술집 갔는데 자존감 떨어져..4
0:20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