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2653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1
이 글은 6년 전 (2019/12/26) 게시물이에요
나 진짜 열심히 할 거야 ㅠㅠㅠㅠ그래도 상관 있을까...?
대표 사진
익인1
노상관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대있으몀 완전 상관없지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대 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구 난 서울로 취직하구 싶어 집이 서울이야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탈임상 아니면 상관 엑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임상 유지할 거면 자대 유무 중요 자대 ㅇㅐ들 승진 잘 시켜줌 (우리 자대 기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임상에서 몇년 경력 쌓구 기업이나 회사??연구직 쪽으로 가고 싶어! 그럼 학교 상관 있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탈임상은 학벌 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임상에 계속 있을 거면 서울 쪽으로 취직해도 자대유무 중요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임상 유지할 가라면 크게 상관은 없음 실제로 우리병원에도 전문대 4년제 다 섞여있지만 탈임상에만 영향 가고 임상 자체에서는 자대 아니면 영향 안 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자대무 지방4년제 재학중인데 선배들 다들 잘가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그랬음 좋겠다...많이 힘들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본인역량임 난 갠적으로 서울대본원이 진짜 좋은병원이라 생각하는디(빅5이기도하고) 그런곳은 블라인드채용이라 학벌안보고 학점도 너가 성적중에 5개골라서 제출만하면댐. 그후론 너 개인 역량이라.. 다른 병원들도 진짜 너네학교가 별로만 아니라면(선배들이 병원 잘못가는거아니면) 너 역량에 달렸다고 해도 과언이아냐 서울권이랑 지방 차이를 보자면 이상외에 사기업이나 제약회사같은거 들가기 힘든거에다가 너가원하는 병원은 음.. TO수가 달라서 가려면 좀 더 노력해야한다는점인데 이것도 크게보면 결국 본인 역량이라고 생각됨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불과 몇일전에 일주일도 아니고
11:17 l 조회 1
6월에 돈났다
11:17 l 조회 2
근데 주식으로 1억벌어도 크게 변하는건 없지않냐
11:17 l 조회 4
애기 있는 익들 있어?
11:16 l 조회 3
정보/소식 송영길, 美 워싱턴DC서 한국계 영 김 등과 면담…韓 기업과 간담회도
11:16 l 조회 2
땅콩버터먹고 여드름 난 적 있어?
11:16 l 조회 3
무신사에 성인용품도 파네ㅋㅋㅋㅋㅋㅋ
11:16 l 조회 13
근데 네일 강화제랑 하드너랑 확실히 달라?
11:16 l 조회 3
작년11월5일입사 연봉32,400,000원 청년미래적금 우대형으로가능해?
11:15 l 조회 6
아이폰 17프로 쓰는 익들아 카메라쪽 보호필름 붙여?2
11:15 l 조회 5
너무 심심한데2
11:15 l 조회 5
취준때문에 누가 연락오면 만나기가 싫은데 뭐라고 거절해야 좋을까? 지금은 그냥 안읽씹중..
11:15 l 조회 9
내 하닉 어캄2
11:15 l 조회 19
주식 어플 뭐 써? 토스말고 다른곳 쓰는익들 추천좀
11:15 l 조회 3
딸같은 며느리 타령하면 찐딸래미 처럼 행동하면 돼1
11:15 l 조회 17
나 임테기 한 번만 봐줄 수 있을까 1
11:15 l 조회 13
밥 반공기만 먹고 머리 빠지는데 이거 핑계인가 ?
11:14 l 조회 8
요즘 엄청 얇은 끈인 브라 많이 나오던데
11:14 l 조회 9
광주 bhc 왜 다 영업 준비중이지 ㅠ5
11:13 l 조회 16
와 연애전쟁보는데 남친 피티 수업하는데 옆에 여친 운동하네
11:13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