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3708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7
이 글은 6년 전 (2020/1/04) 게시물이에요
난 진짜... 정말 큰 사치 안 부리고 티빙 넷플 왓챠 웨이브 이용권 나 혼자 매달 끊고 빔 프로젝터나 스마트 티비 사서 일 끝나고 시간 될 때 영화나 드라마 보는게 꿈이야 이거 말고 더 큰 꿈 없다 스마트 티비는 그냥 우리집에서 훔쳐갈래 호록 너무 큰 꿈인가
대표 사진
익인1
가만히 있어도 걍 돈이 들어왓음 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야 그럼 나 연금 복권 당첨될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치킨 먹고싶을 때 아무렇지 않게 시킬 수 있을 만한 재력을 갖고싶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맛있는 거 먹고 싶을 때 고민 안 하고 바로 먹을 수 있는 정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맨날 아침 저녁 밥 엄청 맛있게 요리해주는거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그냥 기준없어 갑부되고싶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완전 부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만수르,,,,~~.... 현실적으로 말하자면 그냥 삼시세끼 밥먹을때 가격표 안보고 먹을수있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남들한테 돈 쓸 때 아까워하지 않을 정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안굶고 먹고싶은 것 먹고 길냥이 챙기고 내가 사고싶은거 사고 잔고 걱정만 안할만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 자식이 하고 싶은 일 여유있게 지원해 주면서 내 노후생활도 적당히 보장되는 정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여행가고싶을때 돈걱정안해도 될만큼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직업 갖고 그냥 시골같은데 집 지어놓고 그랜드피아노 하나 장만해서 연주하는 상상을 가끔 하긴 해..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무조건 외국인 앞에 서있음
18:18 l 조회 7
왜 주식계좌 여러개 파는지 알겠다
18:18 l 조회 10
정보/소식 아..결국 레버리지 손 본다네
18:18 l 조회 10
너네도 자식 낳으면 한국 공교육 못믿어서 유학보낼거야??
18:18 l 조회 3
필테 가격 얼마가 적당해? 1
18:16 l 조회 7
요즘 유튜버들 임신 소식 들리니까 진짜 출산율 올라간거2
18:16 l 조회 30
다들 삼전 평단 몇이야??? 2
18:16 l 조회 17
오버워치 메이드리퍼 왜 안 내줘ㅠㅠㅠㅠ
18:15 l 조회 5
간호익들아 나 궁금한게1
18:15 l 조회 13
25살 연애경험 9번이면 많은건가? 6
18:15 l 조회 24
13호 익들아 비비크림 뭐 써?
18:15 l 조회 3
보통 면접에서 점심식사 제공된다고 말하면 식대 포함이야? 별도야?1
18:14 l 조회 13
얘들아 얼음물에 밥 말아서 불닭소스 넣어 먹는 거 맛있다
18:14 l 조회 4
국장 못믿겠어서 삼전 팔고싶다…
18:14 l 조회 6
이번주 생각보다 시원한듯
18:14 l 조회 6
학교에 음침해보여서 좋아한 사람이 있었는데1
18:14 l 조회 27
머리할때나 네일할때 진짜 너무 엉덩이 아프고 졸림
18:14 l 조회 3
첫출근하고 바로 런 함
18:13 l 조회 22
식당에 밥먹는데 밑에 벌레가 계속 너무 많아서1
18:13 l 조회 22
근데 경찰은 왜 머리도 좋아야 할까?8
18:13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