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4088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
이 글은 6년 전 (2020/1/07) 게시물이에요
나 남편이랑 연애할 때 3년동안 해외 3번밖에 안 갔는데 남편 상사가 남편한테 이번에 본인 가족들이랑 해외 같이 가자고 했대. 다른 사람들한테도 물어본줄알고 또 누가 가냐 했더니 남편이 해외 자주 갔다고 남편한테만 물어봤다는데 3년에 3번 많은거야...? 연애 1년차에 1번갔고 3년차(작년)에 2번 갔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직업군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군인인걸 떠나서 3년 동안 3번이면 많은거 아님..? 우리부모님은 한번도 안가보시고 나도 25년간 1번 가봤는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이랑 부모님세대랑은 다르다고 생각해ㅠ 그리고 나도 22살 때 처음 해외간거였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부모님 세대 제외하고 내 주변도 해외여행 3년동안 3번이면 많은거라고 생각
평생에 3번도 아니고 3년동안 3번이면 자주간거라 더 많이 다닌거라고 생각할수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그런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년간 3번이면 막 엄청 안가는건 아닌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 가는건 아니지! 다른 직업군인들에 비해서 많이 간건가 싶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직업군인 기준으론 잘 모르겠는데 주변에 시간 많고 돈 많은 대학생들도 방학때 한번씩 가는 경우가 대부분이더라궁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나도 학교 다닐 때 동기들 자주 가서 많이는 아니라 생각했는데 직업군인한텐 자주가는건가 싶어서..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으응 나도 대학생들이 직업 가진 사람보단 많이 가니까 한 말이었어! 대딩도 저만큼 가는데 직군이면 많이 가는 편 아닌가 싶어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메이저 중견기업 vs 메이저 공기업 어디가 더좋음?
15:43 l 조회 1
재클린 본캐 게이야?
15:43 l 조회 1
시험이나 공부 알바 안하고 회사 지원만 하는 취준생 있어?
15:43 l 조회 1
남의 가게 문 열고 다니는 사람들은 본인 집 현관문도 열고 다니시길
15:43 l 조회 1
결혼 10년차인 익들 아직도조아?ㅍ
15:43 l 조회 2
쉬는날 밥해먹는게 더 힘들다
15:43 l 조회 2
망상에 빠져버림1
15:42 l 조회 7
나 고점판독기임
15:42 l 조회 5
울언니 내 연락 개귀찮아하는데
15:42 l 조회 12
외향인들아 모르는사람이 팔로했는데 바로 맞팔해주는 이유가 머야???1
15:42 l 조회 9
근데 일하면서 보느라 라디오처럼 축구 봤는데 해설진들 입에서
15:42 l 조회 10
이거 보니까 나는 우울증이 아니라 게으른거 확정인듯
15:42 l 조회 12
롯데리아 하와이안 모짜렐라버거 맛있다
15:42 l 조회 4
참교육 봤는데 난 체벌 반대함
15:41 l 조회 8
삼성 갤럭시 또 폭발 했네 ..ㅋㅋ (삼성xxxx카페에는 감싸주고 반응 뭐지싶음)1
15:41 l 조회 21
패알못인데 가디건 색 골라주라.. 1
15:41 l 조회 6
혹시 쿠팡 pbs 카탈로그 해본 사람 있음 ?
15:41 l 조회 3
다들 오빠 어떰 ..?2
15:41 l 조회 11
아 장염인데 빙수나 아이스크림 같은거 먹고싶어 ㅠ1
15:41 l 조회 3
굿즈 달러로 사야하는데 진심 손 떨린닼ㅋㅋㅋㅋ
15:41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