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번에 고3 올라가서 설연휴에 친척들한테 세뱃돈 두둑하게 받을거 기대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엄마가 추운데 왔다갔다하기 싫다고 올해부터는 추석연휴에만 만날거래... 세뱃돈 받아서 살거 다 계획해놨는데 이거 뭐지? 올해까지만 설에도 만나러 가자고 설득해볼까?
| 이 글은 6년 전 (2020/1/11) 게시물이에요 |
|
요번에 고3 올라가서 설연휴에 친척들한테 세뱃돈 두둑하게 받을거 기대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엄마가 추운데 왔다갔다하기 싫다고 올해부터는 추석연휴에만 만날거래... 세뱃돈 받아서 살거 다 계획해놨는데 이거 뭐지? 올해까지만 설에도 만나러 가자고 설득해볼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