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다니는데 이 돈 받고 내가 내 젊음 인생 바쳐서 로 살아야되나 너무 자괴감들고 하루하루가 괴로워 퇴근할때마다 다음날 출근 생각에 숨이 안쉬어져 근데 이직해도 여기서 다를 바가 없을 것 같아 자격증을 공부해서 차라리 창업을 할까?? 죽고싶어 진짜....
| 이 글은 6년 전 (2020/1/13) 게시물이에요 |
|
대기업 다니는데 이 돈 받고 내가 내 젊음 인생 바쳐서 로 살아야되나 너무 자괴감들고 하루하루가 괴로워 퇴근할때마다 다음날 출근 생각에 숨이 안쉬어져 근데 이직해도 여기서 다를 바가 없을 것 같아 자격증을 공부해서 차라리 창업을 할까?? 죽고싶어 진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