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5006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KIA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
이 글은 6년 전 (2020/1/15) 게시물이에요
월급은 얼마고  

첫 3달은 수습이라 80프로밖에 줄 수 없고  

때에 따라 정해진 시간 이후에 퇴근할 수 있고 

뭐를 막 이야기하시는데 다 OK라고 했어 

청소도 해야한다길래 그것도 OK했어 

 

그냥 

완전 

쉬운 일 하고 싶었거든 

 

근데 대뜸 포스 다룰 줄 아냐고 하시더라 

그래서 빵포장만 하는거 아닌가요 하니까 

전화 목소리 상태가 급정색하는 거 같아서 

 

죄송합니다 다른 일 구하겠습니다 하고 종료함 

지원했을때 지원 1명 뜨더니 10분만에 전화와서 좋았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와우 그정도면 그냥 홀이랑 포장이랑 다 하는 알바구만 손님 응대도 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빵나오면 진열이랑 빵포장만 하고 싶었어 ㅎㅎ 시식용 빵 자르고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어... 이러나 저러나 잘 거른거 같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 더 내려가 추매해줄게❤️
11:54 l 조회 2
회사 옆애 앉은 사람이 계속 배에서 꾸룩꾸룯 소리나면 어떨거같아 ㅠㅠㅠㅜ
11:53 l 조회 6
성형하고 부장용 안올리면 진짜 이게 제일 큰거같음
11:53 l 조회 4
인턴인데 점심…ㅎㅋㅋ
11:53 l 조회 9
나 오늘 생일이야!! 1
11:53 l 조회 4
금리나 좀 올려줘
11:53 l 조회 2
애인이 대기업이라 나한테 대쉬하는 애들 다 포기하더라3
11:52 l 조회 12
개큰 점심식사 완2
11:52 l 조회 17
너넨 생일이 목요일인데 토요일날 축하받는거 ㄱㅊ아?1
11:52 l 조회 8
다들 커튼 브랜드 어디꺼 써????????1
11:52 l 조회 4
아 알바 6개월 하기로 한 거 3개월만에 런쳐야 됨1
11:52 l 조회 14
생리 시작했는데 방금 엄청난 덩어리가 나옴...1
11:52 l 조회 10
문과 사무직 2년차 평균 연봉 어느정도야?
11:52 l 조회 5
생리통이 없었다가 갑자기 생기기도해?2
11:52 l 조회 8
주식 딴건 모르겠고 꺼드럭 없어져서
11:52 l 조회 7
우울증때문에 퇴사했는데 바로 직장 구하는거 에바일까4
11:52 l 조회 9
미친..코스피도 매도사이드카 떳네...1
11:51 l 조회 28
많이 먹어서 살찌면 억울하지라도 않지
11:51 l 조회 18
엄청배고픈데 건강검진 끝나고가는길에 뭐먹을까
11:50 l 조회 6
카톡 업데이트 됐어?2
11:50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