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5013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7
이 글은 6년 전 (2020/1/15) 게시물이에요
사람들도 다 알고 다 감수해서 하는거고 다수가 외모컴플렉스를 겪을 바엔 위험을 감수한다는 생각 아닐까 싶어 솔직히 쌍커풀 정도는 이제 정말 살이 눈을 덮을 나이가 된 노인분들도 굉장히 많이 하시고 윤곽, 뼈구조를 보정하는 시술들을 안 하는 사람을 찾기는 굉장히 힘들어 치아교정도 물론이고 이미 이런 시술들이 상용화되고 유행이 되고 당연한 게 된 지금의 상황인데 위험하다 하지말라라는 글들은 이제 설득력이 점점 약해지는 거 같아. 백프로 사실인데도 말이야. 왜냐면 성형수술 이외에도 모든 수술은 부작용을 감수해야하니까...
대표 사진
익인1
감수할 사람은 하겠지 근데 충동적으로 하려고 달려드는 사람들은 다시한번 생각했으면 하는 마음이야 (의료계종사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나도 이렇게 생각함 그리고 얼굴이런 건 부작용도 너무 티나고 그래서 그전보다 못할 수도 있다 생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33 충독적으로는 안 하는 게 좋다는 거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흙수저 아님?
14:55 l 조회 1
1학년 1학기 성적 3.71 받았어ㅠㅠ
14:55 l 조회 1
윤경호 배우 1인 4역ㅋㅋ 잘어울림
14:55 l 조회 1
밥 절대 한번도 안사려는 친구 손절할거같음?
14:55 l 조회 2
게임 너무 많이 해서 게임 삭제햇는데 이젠 인티 너무 많이 해
14:55 l 조회 2
마운자로 10 맞는 사람 있어?1
14:54 l 조회 9
우와 한국이 미국 증시를 흔드네
14:54 l 조회 8
네일알못인데 네일하기전에 손톱 길러가야해?? 손톱작은편이야1
14:54 l 조회 6
생산직에서 일하는데 입사했을때보닼ㅋㅋㅋ 2kg빠짐
14:54 l 조회 3
점심 먹고 나니까 너무 나른하다
14:54 l 조회 2
다들 ai 어떤거 써?5
14:54 l 조회 11
그냥 라면!!2
14:54 l 조회 7
썸녀가 카톡을 정말 잘 안하는 스타일이고1
14:54 l 조회 6
오늘 날씨 왜이래1
14:53 l 조회 15
나 지잡에 학점도바닥인데 ㄹㅇ 자퇴안한게 젤 후회됨7
14:53 l 조회 20
30살에 차없으면 솔직히 문제있는거임6
14:53 l 조회 38
갑자기 대화하다가 딴 얘기 하는 친구 있어?3
14:53 l 조회 5
월루하는사람들 드루와1
14:53 l 조회 8
핀터에서 정보 물어보는사람이 꽤 많은데
14:53 l 조회 8
LCK 쇼메 성세천하 엔딩 본거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52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