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5249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17
이 글은 6년 전 (2020/1/17) 게시물이에요
어우... 아침부터 왜그러세요..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무슨일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 아주머니가 옆에 앉으신 분한테 갑자기 시비 걸엇다..... 막 왜 자기 자꾸 쳐다보냐고, 다리로 툭툭 치냐고 그래서 그 옆자리분이 신경 안 쓰고 그만하라고 그럈는데 시비건아줌마가 빡쳐서 소리 버럭버럭 지르면서 자기가 55년생인데 왜 자꾸 너너 거리냐고 어디서 배운 싸가지냐고 너 어디가서 이렇게 말하면 싸대기 맞는다고 하면서 진짜 뺨한대후릴기세로 화냇ㅅ다ㅠㅠㅠㅠ 어우 무서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ㅜㅜㅠㅠ 쓰니 괜히 눈치보였겠다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 나 서있는 데 옆옆자리에서 싸우셔서 혼자 쫄아잇ㅅ엇다ㅠㅜㅠㅜㅠㅠㅠㅠ 허어어엉 시비거신 분 내리샸으니까 이제 안 싸우겟쥐...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헉 그럼 그거 듣고 계시던 분은 뭐라고 안하셨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핸드폰 만지시면서 그만하세요 하시거나 무시하거나 하셨는데 시비건 아줌마가 거기에 빡쳐서 더 극대노 하니까 너가 저리 먼저 침범햇다고 한두번 반박 하셨당,,,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나이를 그렇게 드셨으면,, 노약자석에 앉아 가시던가,,왜그러시냐구여 아침부터,, 기분 나쁘셨겠다 상대방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ㅠㅜㅜㅜㅠㅠㅠㅠ 시비건 아줌마가 막 옆자리 아줌마한테 너가 먼저 자리 침범했지 않냐면서 너가 뚱뚱해서 그런건데 빼빼마른 내가 침범햤겠냐 이러는데 듣는 나도 진짜 화나더라ㅠㅜㅠㅠㅜㅠㅠㅠ 55년생 나이부심 부리실거면 노약자석 가서 앉으시지 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후 뭔 왜저런대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최악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대중교통 타다보면 그런 분조장 있는거 같은 아줌마들 꼭 한명씩은 있는듯... 나두 전에 버스타는데 지가 새치기 하려고 했으면서 줄 안 끼워준 학생한테 버스 타자마자 혼자 화나서 막 소리지르고 그러더라 왜들 그러는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지하철 문앞에 서있었고 할머니가 짐들고 타는데 짐 안들어줬다고 나한테 네가지없는 ㄴ이라고 욕하더라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젊은 것들은 못배웠다느니 어쨌다느니.. 아침부터 욕먹고 좋았다 아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무슨 호의받을 것을 권리나 의무인 줄 아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내가 뭐 되게 잘못한줄 알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 난 1호선이였는데 1호선에 그런 사람들 진짜 많더라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13
와..진짜 1호선은 강하고 미친 사람들만 탈수 있는 호선이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1호선 진짜 대박이야ㅋㅋㅋ노인분들 진짜 많아 가방도 큰 거 매고 다니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자기들이 지나가다 쳐 놓고 나한테 왜 사과 안 하냐고ㅋㅋㅋㅋㅋ이런일 많아서 그냥 좀 째려보며 궁시렁 거리먄서 피한다...상대할 가치 X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하철 내리는데 그 계단 바로 앞에서 내려서 좁았거든 통로가 남친하고 나랑 같이 한줄로 가다가 남친이 할머니 신발 잘못 밟아서 죄송하다 했는데
갑자기 소리치면서 너가 뭔데 내 신발으 ㄹ밟아?!? 엉?!! 아주 젊은 것들이 정신 나갔따면서 막 너가 뭔데 이 ㅅ ㅐ 기 저 ㅅ ㅐ 기 하면서 엄청 소리지르심
사람들 다 쳐다보고 죄송하다고 하고 갔는데도 끝까지 따라오면서 욕하시고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래서 남친이 좀 욱해서 네~! 이렇게 좀 비꼬듯이 말했거든 ㅠㅠ? (나도여기선 좀 놀람) 근데 더 웃긴 건 지나가던 어떤 여자분이 남자애도 문제라고 친구한테 전화로 얘기했다,,, 네 ~ 한게 문제래 ㅠㅋㅋㅋㅋㅋㅋ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별꼴이다 그럼 뭐 무릎꿇고 신발이랑 할머니한테 사과해야 되나?? 거참..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우리나라의 폐해인듯... 무조곤 어른이 먼저 잘못하고 무례해도 젊은애가 화내면 사이다가 아니라 네가지 없는게 현실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뭐 병있나..? 왜 그런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나 전에 싸움난 아줌마랑 똑같애 나는 분당선이었는데 상대방이 화나서 삿대질하니까 어린 게 어디서 삿대질하냐고 바락바락 소리지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만만한 사람한테만 선택적 분노조절 안되는 사람 있더라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는 내 맞은편에 앉은 여성분 할아버지한테 뺨 맞는거 봄.. 고딩이었는데 완전 충격..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왜 때리셨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술 취해서 여성2분이 얘기하고 있었는데 뭐라뭐라하더니 날라가서 뺨침ㅠㅠ 진짜 완전 놀랬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랑 친구랑 같이 1호선 타고 가는데 친구는 앉아있고 나는 앞에 서있었는데 할아버지 세분이 타셨거든 근데 자리 많이 있었는데 서로 옆에 앉겠다고 한분이 내 친구 팔 잡아 끌어서 일어나게 하고 본인이 앉으셨음... 주변 사람들 다 어이없어 하면서 쳐다보는데 할아버지들은 신나서 웃으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지하철엔 정말 다양한 사람들이 다 있는 것 같음... 나는 지하철 플랫폼 내려오는 계단에 어떤 할머니가 엄청 무거운 카트를 끌고 내려오시길래 얼른 같이 들어드렸거든. 근데 그렇게 내려오다가 지하철 출발해버렸다고 욕 먹음... 그냥 빨리 내려갈 수 있었는데 내가 들어주는 바람에 못 탔다고. 이미 그거 타긴 늦은 상태였고, 그거 끌고 빨리 내려와서 지하철 잡아타실 방법은 그 자리에서 짐 내던지고 뛰어내려오시는 방법 밖에 없었습니다만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럴 때 마다 곱게 늙자고 다시 다짐한다 허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진짜 왜 그러고 살까...? 난 헬스장 샤워실에서 저런 적 있었는데 그때도 엄청 화났었는데 ㅌ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왜 나이 들면 연애하는지(?)알겠다
13:24 l 조회 13
최근에 교정한 익들 얼마 들었어??
13:24 l 조회 5
나 변비일까..?🥹
13:24 l 조회 7
인기글에 개그맨 한마리가 스탠딩코미디 중이심1
13:24 l 조회 14
마운자로 한달하고 그만둔 익 있니ㅜㅜ1
13:23 l 조회 9
홍콩 vs 마카오2
13:23 l 조회 10
골반 있?없? (봐쥴랭🥺🥺👉🏻👈🏻) 7
13:23 l 조회 24
아 미치겠네 30분까지 갈려고 택시탔는데 마음이 급하다
13:22 l 조회 14
내가진짜 다른사람 애교부리는 거 보고도2
13:21 l 조회 15
런닝 나가말아?6
13:21 l 조회 15
뭔 땀띠가 계속 느냐
13:21 l 조회 3
간호사 병원에서 환자가 아가씨라고 부르거나
13:21 l 조회 13
피 묻은거 부분적으로 지우는 방법 없나8
13:21 l 조회 22
다들 번따를 자주 당함?2
13:21 l 조회 21
2014년 월드컵 감독도 홍명보였어?6
13:20 l 조회 16
너네 새끼 손가락만 접을 수 있어?3
13:20 l 조회 18
여기에 프랑스 사는 사람은 없나? 올해 개더운데
13:20 l 조회 12
요아정 처음 먹는데 뭐 먹어야해??1
13:20 l 조회 7
근데 진짜 아내가 임신하면 남의 애도 아니고 자기 자식인데9
13:20 l 조회 67
비타민수액 혈관통 잘아는사람 있어???
13:20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