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5291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
이 글은 6년 전 (2020/1/17) 게시물이에요
왜자꾸 내 주위사람들은 너 이쁜이름 있는데 왜 영어이름 쓰냐고 자꾸 한글이름 부르려고 해서 ㅠㅠㅠㅠ 아니 기억도 못하고 매번그럴거면 영어이름 쓰고싶은데 자꾸 본명 부르려고해
대표 사진
익인1
나 난 발음 어려워서 영어이름써 그냥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위에서 본문처럼 뭐라곤안해? 안친한애들은 걍 영어이름쓰는데 친한애들은 다 저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그냥 진짜 이름 따로 있는거 아는데 다들 딱히 노관심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ㅠㅠㅠㅠ 걍 친해서 진짜이름으로 부르고싶어하는거라고생각해야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한글 발음이 어려워서 영어이름 썻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ㅇ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별말 안했어 본인들도 어려운지 영어이름으로 부르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ㅠㅠㅠ 내주위는 왜다들저러지.. 이름 기억도못하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왜 꼭 영어이름 써야되는지 모르겠어서 그냥 내 이름 부르게하고 발음 어려워하면 애칭으로 부르라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칭이랑 영어이름이랑 비슷한거아냐? 난 내가 원해서 쓰고싶은데 자꾸 주위에서 그렇게 안 부를려고해서.. 가끔 사람많은데 내 이름 발음못하거나 기억못할때마다 다시 말해주는데 그게 그렇게 민망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린이 욕먹을 각오하고 묻는다
10:04 l 조회 1
공시 준비해본적 있는 사람!!
10:04 l 조회 3
술먹고 전남친한테 전화한사람
10:04 l 조회 3
우리나라에서 미국 극우를 왜 좋아하는거야?
10:03 l 조회 3
6월도 다 끝나가는구나..2
10:03 l 조회 5
실시간 대한민국 32강 진출 경우의 수 업데이트 버전 ㄷㄷㄷㄷㄷㄷ1
10:03 l 조회 23
남편이 알면 섭섭할수도 있는데1
10:02 l 조회 16
방쿸이 얼공한 거 신의 한수일지도
10:02 l 조회 17
요거프레소 뭐가 맛있언?2
10:02 l 조회 8
근데 나 잘생긴 애 만나봤는데 의외였던거
10:02 l 조회 18
혹시 GTA6 관심있는 익 있어..?3
10:02 l 조회 9
동생이 해외여행에서 내 보조배터리 잃어버렸다면 어떻게 할거야?5
10:02 l 조회 18
나만 과거 생각도 20대중반이후부터 생각나?1
10:01 l 조회 7
내가 그냥 이 친구를 싫어하는걸까 1
10:01 l 조회 6
해외에서 귀국할 때3
10:01 l 조회 6
투잡 뛰는 거 괜찮을까?
10:01 l 조회 8
우리회사 진짜 총체적난국 불륜도있고 식탐왕거지도있고 5
10:01 l 조회 10
찐감자 먹고 입 안이 이상해서 검색했는데 뭔 중독이라는데 1
10:01 l 조회 11
ktx 취소표 진짜 나오는거 맞지.. 당일..3
10:00 l 조회 12
에어컨 바람 춥다..
10:00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