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5553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5
이 글은 6년 전 (2020/1/19)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하는 일이 더 어렵고 학교도 더 오래 다니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수술부터 의사가 하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되기 어려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투자비용이 높으니까.
뭐든 투자비용이 높으면 많이 벌어.
정말 몰라서 묻기보다 분쟁꺼리 만들려는 질문같아 보여. 괜히 그러지 마. 익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랫동안 힘들게 공부해야하고 거기에 돈도 많이드니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간호학과익이면 당연하다고 느낄거임...의사 진짜어려운직업이야...특히 수술한다면 공부공부병원병원 집! 병원병원인 ...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감기로 병원가면 약먹고 하루만 푹쉬명 낫나
17:27 l 조회 1
쿠팡 판매자 로켓 내일 배송인데 왜 안 와?
17:27 l 조회 1
이번주 회식만 3번이다
17:27 l 조회 1
지금 주식시장보면 걍 기이함
17:27 l 조회 1
토익은 사실상 문법 문제가 다지 않아??
17:27 l 조회 1
토익 공부 거의 안하고 770 나왔는데 3주만에 880가능할까?
17:27 l 조회 3
오늘 개시원해서 좋다
17:27 l 조회 4
친구 졸작 도와주러 모인거면 친구가 밥사?
17:26 l 조회 2
한국이 유독 피해를 당하지 말아야 한다는? 강박이 심한 거 같아
17:26 l 조회 6
합격한 회사 몇시까지 출근하라는 말에 넵. 이렇게 보냈는데1
17:26 l 조회 12
진짜 생각치도 못하게 대학동기랑 결혼 할 수 있나4
17:26 l 조회 17
진짜 상대만 있으면 계약결혼 하고싶다ㅜㅋㅋㅋㅋㅋ
17:25 l 조회 10
주식 때문에 정말 자산 많이 늘어나긴 했나보다 ㄹㅇ...3
17:25 l 조회 37
내 지인 엑셀방송하네2
17:25 l 조회 25
도와줘🙏 종소세 ㅠㅠㅠㅠㅠ
17:25 l 조회 15
현금 3천 있으면 금방 써질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쓸일없더라
17:24 l 조회 17
회사 때려치거 어시로 들어가는거 어케생각해????ㅠ
17:24 l 조회 5
형부한테 책상 조립 부탁해도 될까? 3
17:24 l 조회 21
이정도면 긴머리 ㅇㅈ? 4
17:24 l 조회 56
오라클 취업 대단한거야?1
17:24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