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5616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제우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6년 전 (2020/1/20) 게시물이에요

ㅍ 

ㅍ 

 

 

눈 화장도 한듯 안한듯 예쁘게 되고 입술도 내가 딱 좋아하는 느낌으루 촉촉하게 발려서 맘에 들어 !!!!!!!!!
대표 사진
익인1
헐 너무 예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화장품 정보 좀 알려줄 수 있을까?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부는 클리오 킬 커버 광채쿠션 03호 바른거고
섀도우는 클리오 아이 팔레트 05호 !! 아이라인도 섀도우로 그렸어
속눈썹은 뷰러만 찝어 줬고
립은 삐아 침착보스 전체적으로 엄청 얇게 깔아 주고 입생 워터스테인 609 덧발라줬어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너무 예쁜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칭찬 너무너무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입술저렇게촉촉하게너떠케발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삐아 침착보스 전체적으로 얇게 바른 다음에 입생 워터스테인 609 위에 덧바르면 저렇게 됩니다용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네! 쓰니 완전 예쁜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립 어떻게 한 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삐아 침착보스 전체적으로 얇게 바른 다음에 그 위에 입생 워터스테인 609호 발라주면 저렇게 됩니당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우 고마워 쓰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예쁘게 화장해랏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뷰러 어떠퀘 저러퀘 이쁘게 찝는거야,, 너무이뿨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헉 너무늦게봣다 고마워ㅠ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부모님 학벌 뛰어나신데 본인은 공부 못하는 사람 있어?
11:20 l 조회 1
내 얼굴이 애 같아서 스트레스야..
11:20 l 조회 1
마감이 새벽 2시인데 그 이후를 구하는건 뭘까??
11:20 l 조회 1
써클 직경 큰거 끼면 나중에 그거에 적응되서 렌즈 없으면 못살까봐 안 낌…
11:20 l 조회 2
비타민d 주사 맞아본 익들 아파??
11:20 l 조회 2
영화관 왔는데 더워서 부채질 하고 있는거 실화인가..
11:19 l 조회 4
나 친구한테 정 너무 떨어지는데 내가 예민한거야?
11:19 l 조회 8
쿠팡 처음이면 확정 잘 안돼?? 1
11:18 l 조회 6
오늘은 진짜 집 가서 손톱 자르고 쓰봉 버린다
11:18 l 조회 7
30대 임플란트
11:18 l 조회 4
나 애같아보이는 동안인데1
11:18 l 조회 13
와씨 ai 한테 생리통 증상 말하고 진통제 추천받아서 사서 먹었거든1
11:18 l 조회 11
회사에 백팩메고 다니다가 숄더백 하루 메니까 가방집어던질뻔
11:17 l 조회 6
축구보니까 일본 왤케 존경스럽냐
11:16 l 조회 23
스케줄근무보다는 고정이 훨 낫겠지?
11:16 l 조회 6
남친이 울면 정떨어져?6
11:16 l 조회 28
7월 초에 교토 오사카 가는데 괜찮겧지....2
11:16 l 조회 9
몰티져스 요즘 너무 마식엉
11:16 l 조회 2
쿠팡프레시로 계란 시켰는데 깨져서 환불 신청했거든?
11:16 l 조회 15
유전적으로 안 좋은 것만 받은 사람
11:16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