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지도 못하는데 자기 오늘 다 나았다고 죽 사주거나 해주고싶은데 안먹고 ㅊ ㅣ소했어 나 너무 짜증나고 눈물나ㅠㅠㅠㅠㅠ 다른 둥이들은 어떨거같아 + 둥들아 고마워 애인이랑 잘 이야기했어 ㅠㅡㅠ 애인한테 미리 말이라도 해줬으면 안서운했을거같다 아픈데 미안하다 그랬더니 자기 진짜 다 나았고 자기가 옷을 안따뜻하게 입고 나ㅏ가서 그렇다고 자기 탓하지마래 ㅜㅡㅜ
| 이 글은 6년 전 (2020/1/20) 게시물이에요 |
|
보지도 못하는데 자기 오늘 다 나았다고 죽 사주거나 해주고싶은데 안먹고 ㅊ ㅣ소했어 나 너무 짜증나고 눈물나ㅠㅠㅠㅠㅠ 다른 둥이들은 어떨거같아 + 둥들아 고마워 애인이랑 잘 이야기했어 ㅠㅡㅠ 애인한테 미리 말이라도 해줬으면 안서운했을거같다 아픈데 미안하다 그랬더니 자기 진짜 다 나았고 자기가 옷을 안따뜻하게 입고 나ㅏ가서 그렇다고 자기 탓하지마래 ㅜㅡ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