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6015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6
이 글은 6년 전 (2020/1/23) 게시물이에요
단호하게 끝났는데 난 아직 연락 기다리고 있거든... 근데 글 관련된 거 보면 다 연락 안 온다고, 미련 버리라고들 하네....
대표 사진
둥이1
마지막 때 얘기 들려줄 수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음..남친은 이미 마음이 식어가고 있다가 그 다툼으로 그냥 마지막 감정까지 정리된 것 같아 그렇게 헤어지면 자기도 할 만큼 해본 다음에 헤어지는 거라..안 기다리는 게 좋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런 건 안 좋아해도 너무나 가능해...! 마음 식은 거 있는 대로 티내면 그때마다 헤어지자고 시위하는 거밖에 더 되겠어..?
그 사람은 빨리 정리한 게 아니라 자기도 모르는 새에 서서히 마음이 식고 정리가 되고 한 걸 거야 차이는 사람 입장에서는 너무 갑작스럽다는 거 알지만 어쩌겠어..그 누구도 자기 마음이 식기 시작할 때는 부정하려 드는데 하물며 그걸 상대랑 공유할 수 있을리가 없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기다리면 안되는 걸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글쓴이에게
난 안 기다렸으면 좋겠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 연락 왔음 좋겠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글쓴이에게
세상엔 맘대로 안 되는 일이 많아
헤어진 사람 연락을 기다린다는 생각만큼 일상에 브레이크 거는 게 없다 너한테 큰 손해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사바사고 오더라도 언제올지도모르니 미련버리는게맞지 먼저연락하는거아닌이상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사바사 내 전남친 힘들다고 나 찼는데 내가 잡았을 때 아닌 것 같다고 하고 두달 후에 연락 왔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ㅠㅠ 제발 나도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둥이랑 나랑 지금 상황 비슷하네 ㅠ 남친이랑 싸우다가 남친이 오랫동안 생각해봤는데 안맞는거같다고 지친다고 단호하게 생각할시간 갖자고 하더니 연락아예안와 ㅋㅋㅋㅋ 나는 뭐 거의 헤어졌다고 생각하고 연락올때까지 한 일주일 기다리다가 연락안오면 차차 정리하려구..! 둥이도 그렇게 하는게 좋지않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나도 걔 없는 생활 조금씩 적응 됐어.. 그냥 연락 시험 당일에 주기로 했으니까 그때까지 기다렸다가 그때도 걔 생각변함 없으면 그냥 안 매달리고 놓으려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그래그래 ㅜㅜㅜ 우리 둘다 마음 잘 추스리자 ㅜㅜ 둥이는 그래도 둥이가 원하는 방향으로 잘 풀렸으면 좋겠어..! 같이 힘내자❤️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술먹으면 보통 데리러오지않아?
11:14 l 조회 3
기분이 쫌 꽁기한데 어때?40
11:13 l 조회 6
연애중 혹시 손 잡는 거 좋아하는 사람 잇어?? 1
11:12 l 조회 5
초록글보고 미남은 어릴 때 채가는게 맞다
11:11 l 조회 5
기타 병원에서 진짜 잘생긴 간호사 발견함….ㅠ 눈에 아른거려 6
11:11 l 조회 7
마음이 일부분 식었다고하는데 이게 삐진거야? 1
11:09 l 조회 7
휴가 어떻게 쓸지 추천좀 (해외여행가는데)
11:06 l 조회 6
애인 외모가 훨 좋은 익들있어?2
11:05 l 조회 13
생리전이라 그런가 다 짜증나
11:03 l 조회 6
E들은 무조건 자주 자주 보는 거 좋아해?1
11:03 l 조회 7
키 크고 근육질인 남자가 무조건 키큰녀 찾는건 아니더라2
11:02 l 조회 17
헤붙이랑 재회가 뭐가달라?3
10:58 l 조회 24
친구 남편이 잘생긴거vs능력좋은거3
10:57 l 조회 17
애인이 지할말만 함
10:57 l 조회 6
애인한테 화나고 짜증나서 말 안하고 몇시간씩 연락 안 해본사람1
10:55 l 조회 14
인티는 뭐만하면 헤어지라하네 ㅋㅋㅋ1
10:55 l 조회 21
재회카톡 애매하게 보내는건 뭐지…6
10:54 l 조회 17
원래 집데이트하면 한시도 빠짐없이 붙어있어?2
10:44 l 조회 57
스물 후반에 연상으로 5~6살차이 만나는거어떰7
10:44 l 조회 51
여익들아 스토리 얼마나 올려?8
10:43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