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6046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02
이 글은 6년 전 (2020/1/23) 게시물이에요
대변 누다가 닦았는데 ㅅㄹ아니고 진짜 이건..진짜임...... 따가워.....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좌욕쓰 ㄱㄱ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나어케 바로 좌욕하ㅐ야지ㅜㅜㅠㅠ 비누 말고 맹물에 해야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욘쓰 맹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반신욕하자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진짜 죽구시퍼 드라마에서만 보던 그 아..하.... 그런거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따신물에 좌욕함서 힘줫다 풀었다 해! 변이 단단해서 그런거 같은데 물 자주 마시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후시딘발랐었어 예전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시딘....메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항문외과 가면 약준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고통스러워 병원 갈 수 있으면 가는 걸 추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그냥 약국 가서 피가 조금 난다 아프다 그랬더니 약 주셔서 그거 발랐음..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케발라 면봉으로 살살...? 진짜 인생......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면봉으로 바르긴 했는데 원래 연고에 끼우는 튜브같은 게 동봉되어 있어서 뚜껑 열고 그거 끼우고ㅋㅋㅋㅋ 약을 거기다 대고 짜서 바르는 거라는데 그건 못하겠어서...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좌욕같은거 하면 좋구나... 나도 쓰니같은 경우 몇번 있었는데 항상 그냥 넘어갔거든 ㅜㅜㅜ 쓰니가 글 올려준 덕에 알구간당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슬기로운 쾌변생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블러디돈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Yes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블러디 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ㄱㅋㅋ돈곢ㅋㅋㄱㄱ아 고급졐ㄱㅋㅋ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소설책 제목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태생 변비익.. 돈고 밥먹듯이 찢어지는데.,,, 그동안 처치한번 해본저구업고 걍 다녓다.. 댓글보고 치료법 알아간당 고맙고맙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22 나도 그냥 놔두면 낫길래... 배워갑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거 그래서 똥싸고나서 매번 물로 닦아주면 괜찮아진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반신욕 못할땐 뭐해야해? 약 발라줘야하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그거 걍 똥이 딱딱하면 그렇게 되더라구 그래서 유산균 매일 챙겨먹고 떵을 부드럽게 해서 괜찮아졌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거 그냥 두면 나중에 치질될 수도 있으니까 일단 좌욕하고 병원가 혹시 몰라도 미리 예방하는게 나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찢어진적 많은데 치질되고 그런적은 없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팬티올리고 부드러운곳에 바로 앉아서 동꼬가 자가치유하길 기다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사실 나도 한번 찢어졌었는뎈ㅋㅋㅋㅋ 샤워기 너무 세지 않게 틀어놓고 수시로 대고 10분정도 있는거 효과 확실히봄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안따가워?????????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그 부위에 바로 갖다대는건 너무 따갑고 근처에 대서 흘려보내듯이 해주면 좋아 ㅋㅋㅋㅋ 뭔가 웃기닼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좌욕하면서 케겔운동 같이 해야 효과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나 며칠 전에 치질 수술 했는데
병원에서 케겔운동 하지 말랬는데....
통증 생긴다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그럴때 있는데 그냥 하루지나면?? 괜찮아 지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변비라 똥싸다 자주 찟어지는데 찟어진날 물로 깨끗이 씻고 후시딘같은거 바르고자면 다음날 좀 덜아픈데 약안바르고 걍 자면 확실히 좀더 아퍼...약발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약국에 전용연고 팔아 그거 바르고 좌욕 자주해줭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세상ㅇ에...좌욕 만힝 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정말....치질은...왜 있는걸까...?고통스럽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거 치료해여하는거야?.. 가끔 똥 못누다가 오랜만에 누면 찢어지는거아녔어?.. 하루있으면 괜찮아지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찢어져서 생리하듯 피 흘렀는데 시간지나니까 괜찮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첨부 사진⭐️이거 사서 발러!!!!⭐️
나 똔고 찢어졌을때 병원가니깐 저거 처방해줘서 아침저녁으로 바름!! 다 썼는데 오늘 똥싸다가 또 찢어져서 약국에서 사왔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좌욕도 해주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좌욕 꼭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헐 찢어지다니..어쩌다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좌욕하고 소금좀 풀어서하면좋구 화장실가기전에 바세린바르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도 며칠 전에 그랬는데 좌욕 해주고, 팬티 벗고자고, 연고 살짝씩 발라주니까 3일만에 낫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ㅅㄹ이 뭐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생리! =월경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거기가 Don't Go였군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Yes..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 나 효과쩌는 약 아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헐알려주세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 지금 약통에서 찾고 있어! 바로 사진 찍어서 알려줄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호에엥 친절해라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 고3때 이걸로 스트레스 엄청 받다가 약 먹고 2일?만에 스무스해짐...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헙 ㅠㅠ 나도 알려 줘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헐모야 나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헐 나두 알려주라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근데 좌욕하면 왜 좋아지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그거 일단 당분간 조심하면 알아서 아무는데 자꾸 아물다 찢어지구 반복하면 약국가면 그 안에 넣는 이상한 모양 달린 연고 팔아 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익들아... 요즘 대변 볼때마다 피 묻어나오는데 아픈건 없거든?? 그래도 연고 발라야하지??ㅠㅠㅠ 치핵같은거 나와있긴 한데 무섭고 통증 없어서 병원 안가고 있거든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빨리 병원가.. 그러다가 수술해 나처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면 아무것도 아냐 수치스러운 느낌 전혀 없고 그냥 너무 아픔 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헐 욕조에 뜨신물 받아서 앉아있으면 돼?
대박 몰랐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해봤는데 좀 나은듯 진짜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후시딘 바르면 다음날에 괜찮아질 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나 출혈때문에 응급으로 치핵수술 했었는데... 내 약 주고싶다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돈고는 괜찮아... 나는 응아 닦다가 질이 찢어졌음...... 심지어 피 나오길래 생리하는 줄 알고 생리대 찼었다가 샤워하면서 알게 됐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헐 헐 헐 질은 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낫두,,, 그래서 나 이 나이 먹고 좌약도 넣고,,,,, 유산균 먹고 광명찾음 ㅠ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자연쾌유를 빌께 쓰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푸레파인이라고 항문에 넣는 약 있ㄴ느데 그거 최고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푸레파인....메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어떻게 닦아야 찢어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싸다가 찢어진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근데 돈고 찢어져봤다는 익들 피가 막 코피처럼 뚝뚝 떨어져? 아님 그냥 휴지에 살짝 흐리게 뭍어나는정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난 후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둘다.... 케바케야...흑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후자ㅠㅜㅠㅜ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나 맨날 찢어져 핫핫핫 괜차나 괜차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나도 일주일째 돈과 블러드가항상 같이나온다.... 아팡...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면접복으로 어때...
14:52 l 조회 1
피부과 시술 예약하고 가면 보통 상담하고 시술 하는거야?
14:52 l 조회 1
평일에 회사 갔다가 주말에 쉬는데 오늘따라 할 게 없네
14:52 l 조회 1
노약자석 갈거면서 왜 새치기하고 밀치고 타냐고!!
14:51 l 조회 4
아 월요일아침에 혼나는거 미리 예약인데
14:51 l 조회 6
기대출 800정도 있는데 햇살론유스1
14:51 l 조회 6
30대 초중반에 헤어지면 타격 너무크지않아??2
14:50 l 조회 16
토이스토리5 보고온익 있어??!
14:50 l 조회 9
아 오늘 200날렸다1
14:50 l 조회 22
사회성 개찐따인 내가 너무싫어...1
14:50 l 조회 14
배달 받을때 가게에 재료가 없으면 처음부터 안 받으면 되지않나?? 1
14:49 l 조회 7
마감 촉박하게 병원가긴 했는데 간호사 응대 ㄹㅈㄷ3
14:49 l 조회 20
모태말라면 대체로 혈압이 낮은가??1
14:49 l 조회 11
그럼 내 체형은 어때보여??7
14:49 l 조회 38
와 머임 응가에서 치킨냄새나
14:49 l 조회 11
맥세이프 케이스 뭐가 정품이야??2
14:48 l 조회 28
지금 올영에서 생리대 사려하는데 쿨생리대? 여름생리대? 이거 써본 사람 있어??3
14:48 l 조회 10
인스타 점점 노잼이고 현타오는 것 같음 1
14:48 l 조회 8
아이폰17 앱 2개 동시에 할 수 있어?4
14:48 l 조회 10
천 들어있는 통장 깰 말3
14:48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