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622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0
이 글은 6년 전 (2020/1/25) 게시물이에요
대한민국에 3%있다는.. 

게을러서 일을 미룰 수 있을 때까지 미뤄. 근데 애초에 계획 세울 때부터 몰아쳐서 일처리할 계획이었음. 이유가 있는 게 이렇게 해도 평균이상으로 결과가 나와. 나 자신에 대한 믿음이 너무 강해ㅋㅋ 

거짓말 진짜 못함. 남한테 있어서나 나한테 있어서나. 빈말 절대 못해서 기분 안 상하도록 최대한 돌려서 말하되 내 의사는 꼭 전달되어야 함. 

분석하는 거 좋아해. 횡단보도 신호 대기하고 있으면 자동차 신호 보면서 언제 파란불 될까 생각함. 사람을 볼 때에도 무의식적으로 나오는 행동, 말 캐치해서 사람 성격 파악함. 

뒷심 부족. 수능 준비하면서 시험이 다가올수록 체력 바닥나고 집중력 떨어지고.. 내가 산책을 이렇게 좋아하는 줄 몰랐어ㅋㅋ 뭐든 공부만 아니면 재밌어 

세심함 부족. 일처리 빠르고 결과도 나쁘지 않은데 가끔씩 한 부분을 빼먹어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해. 그래서 옆에서 도와주는 사람이 필요한데 그렇다고 같이 일하는 건 별로. 혼자서 많은 일을 하는 게 좋아. 

혼자 다니는 거 좋아하는 데 막상 혼자 다니면 외로워. 혼밥,혼영,콘서트 솔플 다 잘하는데 가끔 외로워. 친구랑 같이 가면 재밌긴 하지만 가끔은 친구들끼리 하하호호 이런 분위기에서 빠지고 싶기도 해. 

반동분자(?)같아. 교실에서 수업 들을 때 너무 답답했어. 당장이라도 볼펜 던지고 책상 박차고 일어나서 뛰어나가고 싶은 느낌..ㅋㅋㅋㅋ선생님들이 꽉막힌 소리할 때 머릿속으로는 열 번도 넘게 뛰쳐나감. 아 생각만 해도 답답해 

약간 마이너 취향..? 애들이 별 관심 없는 분야에 갑자기 꽂혀. 문과인데 물리학 너무 좋아해서 관련 다큐멘터리 찾아보고 끈 이론 찾아보고 이랬어ㅋㅋ 근데 내가 관심있는 분야에 애들이 관심 가지면 흥미 뚝 떨어짐. 나만 알고 있을 때 제일 재밌어. 

좋아하는 과목은 진짜 열심히, 재미있게 공부하는 데 안 좋아하는 과목은 대강대강 해ㅋㅋ 이건 어떤 성격 유형이든 비슷할 거 같긴 한데 좋아하는 분야와 싫어하는 분야의 호불호가 극명하고 공부량도 극명하게 차이 나. 

약간 관심받고 싶어하는 거 같아. 애들이랑 다같이 음식점에 가면 나는 좀 특별한 메뉴 시키고 싶고 그래.. 그래서 그런가 조용한 무리에서는 분위기 메이커 역할도 하는데 막상 활발한 무리에서는 모두가 다 튀니까 가만히 있게 돼. 

 

음 쓰다보니 굉장히 길어졌네.. 나는 내 성격 종잡을 수 없다고 생각했는데 entp가 딱 내 성격이더라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 너 내 관찰일기 써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나는 대학오고나서 사회생활 때문인지 요새 검사하면 esfp가 나와 자꾸... 하지만 여전히 내 찐 내면은 entp라고 생각한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번에 대학 들어가는데.. 나도 사회생활하면 성격 많이 바뀔 거 같다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나 entp인데 나랑 되게 다르닼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거짓말 아주 술술잘나오고,,, ,,,,ㅎ 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래? 상황에 따라서 다르기도 한가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entp인데 일 최대한 미루는거 ㅇㅈ 그래서 작년 수능을 말아먹었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영어 연계교재 3개월이면 충분할 거라고 생각했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entp거든 일미루는거 원래성향도 있는데 adhd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실제로 entp가 뇌활성화 팍되고 집중의 편향도커서 adhd많을걸 한번 진짜 너무 심하게미루면 고려해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렇구나 심해지면 상담 받아봐야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뭐야...? 완전 나야 ㅜ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잇프제 기준 호감인지 봐줄 수 있을까??
13:01 l 조회 1
여름되니까 대중교통 냄새 ㅁㅊ겠다 진짜
13:00 l 조회 3
아니 삼전 즈가 30만 넘는데 왜 자꾸 망했다는겨
13:00 l 조회 11
기분 안 좋은 일 있냐고 물어보는 거 진짜 기분 안 좋아짐
13:00 l 조회 5
반도체 하락이유 애플 보이콧 선언!!
12:59 l 조회 23
다음주 내려간다는 말이 많네 1
12:59 l 조회 24
공시 재시할지 취준할지 고민된다
12:59 l 조회 3
침착맨 약간 좀 나르끼 있는거 같음2
12:59 l 조회 7
플스 게임 추천해줘
12:59 l 조회 4
주식시작하고 나니까 너무 늦게시작한것같아서 후회됨
12:58 l 조회 26
헐랭 짝남이 말 걸어줘서 신나있었는데 주식 개판났네
12:58 l 조회 16
간호사 병원선택 도와주세욤..
12:58 l 조회 8
내 인생에서 한명만 사귀긴 아까워서
12:58 l 조회 21
삼전 28에 샀는데 지금 팔까말까3
12:58 l 조회 37
사무실 추우니까 짜증난다3
12:57 l 조회 15
토스 포스기 쓰는 익들 다들오늘 안됐니?
12:57 l 조회 9
2년 뒤 결혼 할건데 지금 집 알아보는거 너무 이른가3
12:57 l 조회 21
29살에 전재산 5천 조금 넘으면 잘 모은건가..5
12:57 l 조회 33
하닉 고점 300에 판 사람 있어?
12:57 l 조회 17
직장인들아 골라줘 !!!2
12:57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