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6901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6
이 글은 6년 전 (2020/1/29) 게시물이에요
스물 셋인데 안 받으려나.... 경력 뭐가 필오하지? 미용사 면허는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우리매장은 매니저 딱히 뭐 안따지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정말? 나이 스물 셋인데 지원 가능하려나••• 오랜만에 미용하는 거라 막 헷갈리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능하지!! 근데 만약에 같이 일하는 사람들이 직급은 높은데 나보다 어리면 불편은 하지ㅠㅠ 인턴보단 관리자니까 괜찮지 않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매니저들은 뭐 약 작업 그런 거 안 하지 ......? 나 왜 다 까먹었지.... 바쁠땐 약 발라주는 걸로 기억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 내가 있는 매장은 좀 대형? 브랜드인데 본사 직영점이라 인턴이 충분하면 그냥 관리자들은 입점, 퇴점 계산만 해주고 약주문 시제관리가 업무이고 진짜 인턴 부족했을때 샴푸나 머리 말리는것만 도와줬어!! 약터치나 파마말기는 인턴을했다가 아니면 디자이너에서 관리자로 넘어가신분들만 도와주셨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오케! 고마워 ㅎㅎㅎ 지원해봐야지......... 뭐 자격증 따지는 거 아니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인턴도 아닌데 뭐오때 솔직히 관리자 관련 자격증도 없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컴퓨터 잘 만지냐 이런 거 물어볼 거 같애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컴퓨터는 상관없고 포스기는 알려주실거같은데? 매장마다 쓰는게 다르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예전에 나 미용실에서 일했을 때 적립금 그거 싫었어............. 계산하기 복잡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우리는 그거 뭐라하지 금액별로 할인 들어가는거 회원권? 이라서ㅠㅠ 그리고 우리는 본사 시스템으로 맨날 업뎃하드라 원격조종으로 근데 계산은 우리도 복잡해 할인률이랑 다따져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미용하니까 생각난 건데 익인이 중화독 때문에 많이 힘들었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막 피터지고 겨울에 진짜 손가락 아파서 죽을뻔......... 맨날 피터져 물 닿으면 쓰리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말해 뭐해ㅠㅠ 지금도 달고 살지ㅠㅠ 심지어 흉도 남아서 거뭇거뭇해 미용전에는 손모델하라는ㅊ소리 들을정도로 이뻤는데 지금은 포기했다 그래서 요즘은 장갑끼고 할려고 노력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우리는 원장이 그것도 추억이라고 장갑 절대 못 끼게 했는데 해피바스 오트밀인가? 그거 중화독에 ㄹㅇ 좋아 바세린보다 효과 좋으니까 꼭 써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에엥? 추억할게 따로있지 손독때문에 관두는 사람도 있는데.. 추천 고마워! 지금 쓰는거 다쓰면 사봐야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그거 바로 나! 손 보고 현타 와서 관뒀다 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친 지금 술 마시러 나갔는데
2:47 l 조회 4
인바디 봐줄 익 있아?
2:47 l 조회 4
고양이가 계속 스프레이 같은걸 해ㅠㅠ
2:46 l 조회 3
인티니까 아무에게도 하지 못할 말 하고 간다 4
2:46 l 조회 13
근데 진짜 돈많은 남자가 최곤거같음 …8
2:45 l 조회 24
경우의 수가 참 ㅋㅋㅋ
2:45 l 조회 13
눈썹탈색 원래 첫날만
2:44 l 조회 4
테무에서 만원 주고 산 가방 부평에서 이만 오천원에 팔더라,,1
2:43 l 조회 18
만화/애니 넨도로이드 파츠 하나가 부러?졌는데
2:43 l 조회 2
2년 뒤면 90년대생들도 다 30대네..1
2:43 l 조회 11
인푸피들아 무슨운동해…..6
2:42 l 조회 21
대학생활에 족보가 꼭? 필요한가 싶음2
2:41 l 조회 18
자고 일어나서 햄버거 먹을까 냉면 먹을까1
2:41 l 조회 8
헌헌볼까 〰️ 블리치볼까 〰️4
2:41 l 조회 12
더러운얘기 ㅎㅇㅈㅇ
2:40 l 조회 16
먼작귀 일본판으로 못보나
2:39 l 조회 8
오늘 에어컨 틀고 자?6
2:39 l 조회 21
아 집에 있는 책들 다 중고로 못 파는거라 아쉽네
2:39 l 조회 20
운동하니까 삶의질이 달라지긴한다
2:39 l 조회 36
언어 배울때는 연애가 짱이라는데 1
2:38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