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6901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6
이 글은 6년 전 (2020/1/29) 게시물이에요
스물 셋인데 안 받으려나.... 경력 뭐가 필오하지? 미용사 면허는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우리매장은 매니저 딱히 뭐 안따지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정말? 나이 스물 셋인데 지원 가능하려나••• 오랜만에 미용하는 거라 막 헷갈리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능하지!! 근데 만약에 같이 일하는 사람들이 직급은 높은데 나보다 어리면 불편은 하지ㅠㅠ 인턴보단 관리자니까 괜찮지 않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매니저들은 뭐 약 작업 그런 거 안 하지 ......? 나 왜 다 까먹었지.... 바쁠땐 약 발라주는 걸로 기억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 내가 있는 매장은 좀 대형? 브랜드인데 본사 직영점이라 인턴이 충분하면 그냥 관리자들은 입점, 퇴점 계산만 해주고 약주문 시제관리가 업무이고 진짜 인턴 부족했을때 샴푸나 머리 말리는것만 도와줬어!! 약터치나 파마말기는 인턴을했다가 아니면 디자이너에서 관리자로 넘어가신분들만 도와주셨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오케! 고마워 ㅎㅎㅎ 지원해봐야지......... 뭐 자격증 따지는 거 아니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인턴도 아닌데 뭐오때 솔직히 관리자 관련 자격증도 없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컴퓨터 잘 만지냐 이런 거 물어볼 거 같애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컴퓨터는 상관없고 포스기는 알려주실거같은데? 매장마다 쓰는게 다르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예전에 나 미용실에서 일했을 때 적립금 그거 싫었어............. 계산하기 복잡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우리는 그거 뭐라하지 금액별로 할인 들어가는거 회원권? 이라서ㅠㅠ 그리고 우리는 본사 시스템으로 맨날 업뎃하드라 원격조종으로 근데 계산은 우리도 복잡해 할인률이랑 다따져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미용하니까 생각난 건데 익인이 중화독 때문에 많이 힘들었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막 피터지고 겨울에 진짜 손가락 아파서 죽을뻔......... 맨날 피터져 물 닿으면 쓰리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말해 뭐해ㅠㅠ 지금도 달고 살지ㅠㅠ 심지어 흉도 남아서 거뭇거뭇해 미용전에는 손모델하라는ㅊ소리 들을정도로 이뻤는데 지금은 포기했다 그래서 요즘은 장갑끼고 할려고 노력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우리는 원장이 그것도 추억이라고 장갑 절대 못 끼게 했는데 해피바스 오트밀인가? 그거 중화독에 ㄹㅇ 좋아 바세린보다 효과 좋으니까 꼭 써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에엥? 추억할게 따로있지 손독때문에 관두는 사람도 있는데.. 추천 고마워! 지금 쓰는거 다쓰면 사봐야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그거 바로 나! 손 보고 현타 와서 관뒀다 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빵또아 월드콘 이런 아이스크림 좋아했는데
19:35 l 조회 1
연애 왜 못하는지 다 보이는구나
19:35 l 조회 1
너넨 외적이상형 완전 고정이야?
19:35 l 조회 1
소개팅 4번 만났는데 이건 뭘까
19:35 l 조회 1
관리받으러가는데 이거까지 요구하면 진상인가? (사진 혐주의)
19:34 l 조회 1
사람 죽인 것도 아니고 축구 못했다고 죽일듯이 까는 거 역겨움
19:34 l 조회 1
40 방 정리 하다가 엄마가 나한테 써준 노트편지모음(?) 보고 광광 울어버림..
19:34 l 조회 1
인턴 일없으면 너무 민망하다..
19:34 l 조회 1
인티하다가 앱 넘어가는사람들 해결법 알려줌
19:33 l 조회 1
삐졌다는 말이 왤케 부정적으로 들릴까?
19:33 l 조회 1
엥..? 나 7시약속인데 상대방 연락두절됨 뭐지…?
19:33 l 조회 1
다들 유튭 프리미엄해?
19:33 l 조회 1
교수님이 열심히해서 좋다더니 씨플줬어
19:33 l 조회 1
네일할때 인스타에 온니들처럼 긴손톱 꼭 연장해야해?
19:33 l 조회 1
익들 부모님중에 식사 후 바로 눕거나 자는 사람 있어?
19:33 l 조회 1
흔하게 다들 8시에 일어나는데
19:33 l 조회 3
로또 당첨이 빠를까 간첩 잡는게 빠를까
19:32 l 조회 4
인티 납치광고 이거 어떻게 해결안되나요ㅠㅠㅠ
19:32 l 조회 6
생리통약도 소용없는 익들은 어캄?2
19:32 l 조회 11
식단하면 피부1
19:3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