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6972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
이 글은 6년 전 (2020/1/30) 게시물이에요
보니까 천안 아산 서울 경기  

이정도 언급되던데.. 

난 저기 다 안사는데  

가장 감염자가 많은 서울에 설치해야한다는 의견도 그럴듯한데  

서울엔 유동인구가 워낙 많아서 더 위험할거같기도 하고.. 

참 어렵다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강원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강원도는 왜인지 물어도 될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구밀도가 제일 낮아서!?(제일이 아닌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인구밀도가 적은 편이구나 몰랐던 사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직 결정 안났어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천안으로 결정됐다가 또 바뀌었는데 지금 바뀐곳도 주민들이 트렉터같은거로 막고 그러니까 논란중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하아하 근데 다 본인지역은 싫어할태니까ㅜㅜㅜㅠㅠㅠ 진짜 어디 산꼴짜기라도 해야하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어디든 문제될 것 같아 왜 유동인구 많은 데 하냐 촌구석에다 하라고 하면 촌구석은 의료인프라가 없고.. 지금 논란되는 건 유동인구 많은 시내?에 뒀다는 거니까 유동인구 많은 곳은 그거대로 또 문제되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만 주식 안하나바
9:12 l 조회 2
판교 현백이랑 잠실 롯데타워 중에 어디가 더 좋아??
9:11 l 조회 3
후쿠오카 텐진이랑 하카타 차이 심해?
9:11 l 조회 5
지방에서 올라와서 서울에 3억4천 전세 살면 개부자 맞지?2
9:11 l 조회 10
부산익 너무 추움
9:10 l 조회 3
원래 회사에서 귀 열고 있어야 돼?1
9:10 l 조회 14
푸마신발 사무실 신고다니기 가능?2
9:10 l 조회 11
공시 영어 과락에서 70점으로 올렸다..2
9:10 l 조회 13
이거 진짜 맞다..1
9:09 l 조회 14
근데 여자들이 4050보다도 이대남에 훨씬 적대적인 느낌이네 이유가 뭘까 2
9:09 l 조회 19
아 러브버그 미쳤나1
9:09 l 조회 7
꿈이 요상하고 생생한 집단적인경험을했어
9:09 l 조회 3
이삿짐 원래 짐 좀 많다고 어휴... 에휴...시x 이러면서 혼잣말하심??? 2
9:08 l 조회 13
다들 얼굴이랑손이랑
9:08 l 조회 5
직장인익 사는 낙이 없어1
9:08 l 조회 11
정부에서 주식 밀어주는거 좋은데 하락장 오면 감당 가능한가6
9:08 l 조회 24
월드컵 이미 32강 진출확정이 아니였어??4
9:08 l 조회 35
미래적금 다들 어디 은행에서 해?5
9:07 l 조회 23
나의 간식 감자 40 3
9:07 l 조회 31
생리 며칠전부터 붓기 생겨?1
9:07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