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한테는 엄청 잘해주고 다정한데 애인 주변 친구들이 별로 좋은 사람들은 아니거든 단톡방 봐도 된다 그래서 봤는데 ㅇㄷ 캡처한 사진도 있고 여자들 사진도 엄청 많고 대화의 80%가 음담패설이었어... 별로 좋아보이진 않지 않아?ㅠㅠㅠ 원래 다들 이런 편이야?| 이 글은 6년 전 (2020/1/3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한테는 엄청 잘해주고 다정한데 애인 주변 친구들이 별로 좋은 사람들은 아니거든 단톡방 봐도 된다 그래서 봤는데 ㅇㄷ 캡처한 사진도 있고 여자들 사진도 엄청 많고 대화의 80%가 음담패설이었어... 별로 좋아보이진 않지 않아?ㅠㅠㅠ 원래 다들 이런 편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