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097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맛집/음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4
이 글은 6년 전 (2020/1/30) 게시물이에요

지금 내가 아이폰이 검은색 화면이 됐어 전화벨 소리는 울리는데 터치가 안되서 못받아

컴퓨터 연결 안되고 진동에서 소리로 바꾸면 소리나고 홈버튼 누르면 소리나 충전기 꽂으면 소리나고....

내일 수리하러 갈건데 데이터 복구할 수 있을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진짜 해야되느데 진짜로

대표 사진
익인1
쓰나 혹시 강제 재부팅 해봤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홈버튼 누르고 볼륨 줄였다 켰다 하는거?? 살짝 해봤는데 미동이 없어서...이렇게 하는건 맞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 꾹 눌러야할걸??? 네이버에 아이폰 강제 재부팅 치면 기종별로 정리해 둔 곳 있더라ㅠㅠㅠ 나도 그래서 서비스센터 갔는데 5초만에 해결됐었어.. 넘 걱정하지망!!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눌렀는데 안된다 ㅠㅠㅠㅠㅠㅠㅠ 계속 알람은 오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블로그 보고 한 거야ㅠㅠ? 내 핸드폰은 6s였어서 홈버튼이랑 볼륨아래키 진짜 꾸우우우욱 눌렀었거든??? 한 3초 이상은 눌렀던 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웅웅 블로그...난 아이폰8인데 그 볼륨 하나씩 누르고 전원버튼 꾹 누르라고 했거든...? 했는데 아무 반응이 없어 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쓰니야!! 내가 찾아봤는데 아이폰 8은 홈버튼이랑 아래음량버튼 둘 다 꾹 누르는거래!! 6s랑 똑같나봐!! 한 번 해볼 수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어떡해 ㅠㅠㅠㅠㅠㅠ진짜 아에 고장났나봐....눌렀는데 홈버튼 쪽만 진동 옅게 울린느거 말곤 없다...... 이거 내부 액정이 나간걸까 메인보드가 나간걸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헉..8ㅅ8 일단 너무 걱정하지말구 내일 서비스센터 가자ㅠㅠㅠ 별 일 없을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응응 같이 고민해줘서 고마워ㅠ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 근데 미래적금 내가 직장인이어도 우대 조건 다 채우면 우대형 못 하는 거 아니야?
1:00 l 조회 1
윗집 이 시간에 뭐하길래
0:59 l 조회 1
고구마맛탕 vs 고구마케이크 골라줘
0:59 l 조회 1
우리나라 분리수거 왜케 빡세게 하는 거임
0:59 l 조회 15
나 이거 너무 심함
0:59 l 조회 13
애플 인상한다고 아이패드 살까 하다가
0:59 l 조회 4
애인 조부상
0:58 l 조회 7
피자 먹고 두드러기 하나 생겼는데 알레르기인가?
0:58 l 조회 2
무리에서 나만 싫어하는 친구가 나 배척하려고 해서
0:58 l 조회 3
나 신나게 웃으면서 말하다가
0:58 l 조회 4
막내인 걸 계속 말하고 다니는데
0:58 l 조회 3
중학생때도 전쟁 날까봐 걱정 많이 했는데
0:58 l 조회 10
명품백 하나 사려고 하는데 이거 어때?5
0:57 l 조회 41
동거하는 지인땜에 스트레스 개받는다2
0:57 l 조회 15
퇴근하자마자 기절해서 지금 일어남
0:56 l 조회 9
대학생 있어? 이거 어떻게 생각해?6
0:56 l 조회 36
동물들이랑 눈마주치고있으면 눈물나3
0:56 l 조회 17
가루블러셔 추천 좀 해주라
0:55 l 조회 13
팬티 사고 안 빨고 입으면 질염생겨..?3
0:55 l 조회 27
돈없으면 ㄹㅇ 배달못시키는데 돈을 없게하는법이 머잇을까...6
0:55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