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156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93
이 글은 6년 전 (2020/1/31) 게시물이에요

2009년 신종플루

2014년 소아마비

2014년 에볼라

2016년 지카바이러스

2018-20년 kivu 에볼라

2020년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이 정도 되면 진짜 무섭다...

대표 사진
익인1
헐 ㅁ대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나 담주 팬미팅 갈라했는데 어쩌지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메르스 땐 안 했었구나ㅜㅜㅜㅜ 아 우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메르스는 우리나라가 확진자&사망자 전세계 2위였어서 우리한테는 되게 심각하긴 했는데 질병이 거의 중동에 국한되어있어서 국제비상사태까지는 아니었나봐! 비상사태 선포 기준에 "국제"가 들어가거든 다양한 지역에 퍼져야하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하긴 국제에 비해 우리나라가 높더라ㅠㅠㅠㅠㅠㅠ 우엉 무서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머지가 너무 우리나라랑 동떨어져있어서 실감안났는데 지금 바로 옆나라 심란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얘네 진짜 미국이나 유럽에 퍼져야 비상사태 선포하나보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4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새삼 신종플루도 심했구나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찾아보니까 전세계 14000명 넘게 사망했고 우리나라만 250명 사망했었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혹 소아마비는 왜때문이었지..! 찾아봐야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스때도 안했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상사태 시스템 자체가 사스 때문에 생긴거야! 그러니까 사스 이후에 생긴 시스템인 것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ㄱㄴ)오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맞아 중1때였는데 신종플루 난리였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진짜 신종플루 장난아니였지..
개끔찍 내 친구가 걸렸었는데
몸에 열이 나서 터져 죽을정도로 감기라고 하기엔
이러다 죽겠다 싶었다고 했으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신종플루 나도 걸렸었는데 진짜 앞으로 걱정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생각해보면 나 진짜 대단한게 신종플루 주사 안맞았었닼ㅋㅋㅋㅋㅋㅋ 어이가없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ㅋㅋㅋㅋㅋ그와중에 안걸린 애들은 학교는 나오래서 나갔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엌ㅋㅋㅋㅋ나도.... 아버지 의사신데 못맞게함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왜 에볼라 처음들어보지..? 00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에볼라 막 치사율 90퍼센트에 사람 몸에 있는 모든 구멍에서 피나온다 뭐다 이런 증상 있던 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진짜 기억에 없다 그때 잠깐 세상을 안살았나보ㅓ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갈수록 간격이 짧아지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쓰니 답글단거 뭔가 디게 똑똑이같아 멋있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잌ㅋㅋㅋㅋㅋㅋ 고마워 원래 이런 거에 관심이 되게 많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소아마비는 모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짜 내가 느끼기로도 신종플루 진짜 심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메르스때는 우리 왜이렇게 심했던거야?? 2위나ㅜ할정도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신종플루 걸렸을때 진짜 나 죽는줄 알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뭔가 이 글에서 많이 알아간다 진짜 조심해야겠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헐 그정도야지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신종플루 때도 진짜 심했었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모야 who아직은 비상사태아니라더만 언제했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나 신종플루 걸렸었는데 그때 4핟년땐가 .. 타미플루? 먹고 나음 열라큰 알약 ㅠㅠ 그때 인생 최고로 열 오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신종플루...열 39도는 그냥 훅훅 넘었었는데....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외국어 배우기 어렵다 ㅜㅜ
9:29 l 조회 4
요즘 청소년들 너무 무섭더라1
9:27 l 조회 21
출퇴근시간 짧으면 진심 삶의 질이 올라간다...1
9:27 l 조회 19 l 추천 1
편의점에서 과자같은고 사고 일회용 숟가락 하나1
9:27 l 조회 8
하 진짜 임산부 상대하기 개 빡세네7
9:26 l 조회 60
어릴때 상처랑 트라우마 오래 가기도 해?2
9:26 l 조회 20
어제는 진짜 사람들 심연을 보는 느낌이었다1
9:26 l 조회 21
남편이 다른 여자한테 예쁘다고 디엠보낸걸 보고 이혼하고 싶은데3
9:25 l 조회 18
하이닉스 190까지 보는 의견도 많던데6
9:25 l 조회 94
우리동네 러브버그
9:25 l 조회 3
키캡 키링 진짜 좋다
9:25 l 조회 5
오늘의 소확행2
9:25 l 조회 8
점심때 결혼식 있는데 저녁에 고깃집 약속도 있으면 옷 어케 입을거같아?5
9:24 l 조회 18
하닉 1주 정찰병 보냇는데2
9:24 l 조회 83
60에서 56까지빠지면 눈으로 빠졌다는게 보일까2
9:24 l 조회 12
영양사/수원 영업관리 구직자 필히 읽어!!
9:24 l 조회 23
개미 꼬시기일줄 알았다..바로 다시 꼬라박네
9:24 l 조회 59
마운자로 최고용량 맞고2
9:24 l 조회 20
닉스 익절하고 재진입 할까...
9:23 l 조회 31
팀원이랑 싸웠다고 팀장이 나가지는 않겠지?4
9:23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