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159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
이 글은 6년 전 (2020/1/31) 게시물이에요
매일 산책가는 거 자주 씻기는 거 그거 다 어떻게 해...글고 댕댕이냄새 많이 나길래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조차도 매일안나가고 매일안씻는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내몸 건사하기도 힘든걸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차라리 쓰니같이 개 절대 안키운다 하면 좋음.
쓰니가 말하는 산책 같은 거 챙겨줄 자신도 없으면서 밑도 끝도 없이 강아지 분양 받는 애들 보면 한숨 나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주변에 산책도 안 시키고 그저 귀엽다고 펫샵에서 데려와서 거의 인스타용으로 데리고 온 건가 싶은 사람 있는데 정말 한심하고 애기 불쌍하더라...학대범이지 그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응 맞아 차라리 쓰니처럼 키우기 전에 자신 없다는 거 알면 정말 고마운거야...ㅠㅠㅠ 나 완전 집순인데 강아지 키우고 난 후부터 강제로 하루에 최소 2번은 외출(산책)하게 됐어.. 넘나 귀찮으면서도 굴러다니는 낙엽이 뭐라고 그렇게 좋아하는 내새끼 보면 세상 그깟 귀찮음 따위야 암것도 아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애기 보면 없던 힘도 나지!!! 나도 천생 집순이라 일주일 넘게 처박혀있고 그러는데 강지 키우는 사람들 매일 같은 시간에 데리고 산책 나가는 거 진짜 대단하더라 익인이도 멋지다 애기가 좋은 가족 있어서 정말 행복할 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잉... 아녀... ❤️ 오히려 내가 강쥐한테 배우는 게 많아서 친구들한테 너네 집 강아지랑 닮았다는 소리 들으면 기분 넘 좋다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원래 강아지 키우는 사람은 고양이는 원래 그렇게 도도해...? 싶고 고양이 키우는 사람들은 강아지의 에너지를 못 감당하고 그러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오히려 고양이 그 꾹꾹이랑 손 깨무는 거? ㅠㅠㅠ 넘 아프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귀여워...애기도 익이니도 다 넘 사랑스러울 거 같아! 맞아 댕댕이들 안 지치는 거 너무 신기하고 벅차더랔ㅋㅋㅋㅋㅋㅋㅋ고양이집사는...이제 상처나는 거엔 익숙해져서 괜차너...병원갈 정도로 찢어진 거 아니면 가족들 다 이정도면 양호하네~ 해ㅋ큐ㅠ몸에 상처없는 데가 없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엄청 쓰라릴텐데.. 먀옹이 집사익인이도 대단해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어머어머 어떡해 천사다ㅠㅠㅠㅠㅠㅠ인절미 꼬순내 날 거 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같아도 산책 나갈 수밖에 없겠는데?! 너무 이쁘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코로나 때문에 요즘은 옥상산책 애용한다개...❗️쓰니네 먀옹이도 볼 수 있을까 나는 개집사지만 고양이들두 사랑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8에게
머리 곱창 뭐야 세상 러블리야ㅠㅠ애기야ㅠㅠ옥상산책이라니 분위기 있닼ㅋㅋㅋㅋㅋ아 너무 이뻐ㅠㅠㅠㅠ우리주인님은 집안산책하신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헐 ㅠㅠㅠㅠㅠㅠㅠ ??!!! 완전완전 미묘네 미묘 ㅠㅠㅠㅠㅠㅠ 고귀해보여... 하 이런 털뭉치들 다들 싸그리 다 행복해버려 ㅠㅠㅠㅠ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쓰니가 관리 잘 해준 거 애기 얼굴에서 다 티난다 ㅠㅠㅠㅠ 쓰니도 고먐미도 행복해버려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아녀아녀 지가 지 털 열심히 핥아댄 거지 머ㅠㅠ익이니네 천사도 진짜 아가 사랑많이 받은 거 보인다구ㅠㅠㅠ덕분에 너무 행복해져써 나도 기꺼이 산책 두번세번 나갈 수 있을 거 같엌ㅋㅋㅋㅋ익이니랑 천사랑 오래오래 건강하게 지금처럼 행복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2 동물 사랑하고 동물 식물 가리지 않고 다 사랑하고 감싸안을수있고 이미 고양이 모시면서 10년 살았는데 댕댕이는 못 키우겠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너익 나야? 나도 집사인데 맨날 감자 맛동산 캐면서 고양이라 다행이다...이 말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지는 절대...안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른쪽약지에 반지 낀거는 패션용이야?
17:48 l 조회 1
주말에 아무것도 안 해야지 ㅎ
17:47 l 조회 1
나 바이인데 왤케 남자랑의 스킨십은 먼가 징그럽지
17:47 l 조회 5
요즘엔 올즐랙 잘 안입나?
17:47 l 조회 3
색감이 농협으넹~
17:47 l 조회 12
채용하고 직원 인사카드에 가족사항이런거
17:47 l 조회 6
ㅌㅇㅌ 남혐하는 애들은 모순적인 게1
17:47 l 조회 10
지금애인한테 진짜 큰 잘못한적잇어?1
17:46 l 조회 8
이정도면 일반식이지?2
17:46 l 조회 8
패닉바잉한 아이패드 뜯으려고 칼퇴함
17:46 l 조회 4
지역축제 같은거 갈 때 그냥 먹을걸 싸가는게2
17:46 l 조회 11
이런경우에 과친구가 졸업식얀오면 서운함??2
17:45 l 조회 8
썸탈 때 질투 티 내?? 남익들아
17:45 l 조회 7
길가는데 아줌마들 젊고예쁜여자 있으면 막 째려보고 괜히 비웃으면서 지나가고 ㅋㅋㅋ4
17:45 l 조회 15
생일전야제 혼자 육회에 육사시미 먹을거다~
17:45 l 조회 7
본가 사는 직딩들 한달에 얼마 써? 2
17:45 l 조회 8
짝남한테서 자고 일어났는데 전화 17통 온 거 보면 어때..?11
17:44 l 조회 23
여자들 남자가 일부러 몸닿을라고 하는거 싫어함??17
17:43 l 조회 55
마운자로 맞으면 바로 체감돼?4
17:43 l 조회 20
우리 오빠 아는 사람 자살했다는데 이유가 대박임7
17:43 l 조회 1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