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162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68
이 글은 6년 전 (2020/1/31) 게시물이에요
관두기 각? 

아님 내가 잘못한건가..? 허락 꼭 받아야해?
대표 사진
익인1
안 쓰는 게 이상한건데.. 관두는 거 각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각이다 함께해서더러웠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지 말라고 하는 거 어지지만 일단 허락은 받아야 함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일하러 온 거지 목숨 내놓으러 온 거 아닌데요...목숨값이 최저임금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마트24 점장님이 전 근무자 마스크 쓰라고 하시더라 본사에 문의해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저번에 약간 급성 알레르기같은걸로 피부 다 뒤집어진 적 있어서 사장님한테 마스크 써도 되냐고 여쭤봤는데 조금 안 좋아하시긴 하더라 서비스직종인데 얼굴표정을 가리면 어떡하냐고.. 근데 이번엔 심각한 질병이랑 관련된건데 그것도 이해 좀 못해주시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안쓰면 오히려 손님들이 안좋아하지않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엥...? 우린 쌩얼이거나 감기면 마스크 걍 쓰는데 한번도 사장님이 뭐라고 안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제목만 보고 편의점에 있는거 그냥 쓴줄 쓰니꺼 쓴거면 관두는게 좋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그런 점장님들 꽤 있음..병 걸리면 자기가 책임져줄거..? 그리고 어디 편의점인지는 머르겠는데 지에스는 본사에서도 쓰라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우리 점장님은 마스크 한박스 가져와서 마음껏 쓰라고 하심 당장 그만둬 ㅜㅜ 단순한 감기 유행도 아닌데 뭐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무슨 편의점?? 우리는 본사에서 마스크끼고 근무하라고 내려왔던데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엑...당연히 써야하는가 아닌가...모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관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디 편의점이야?? 우리는 본사에서 카운터에 공지 붙여놓고 꼭 마스크 끼고 근무하라고 연락 오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금 당연히 써야하는거 아니야?? 손님이 종일 한두명 오는 것도 아닐거고..요즘 상황에 마스크끼고 근무한다고 컴플거는 사람은 없겠지만 지에스는 카운터에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방지로 마스크끼고 근무한다고 양해부탁한다고 공지도 붙여놨는데.. 나라면 일하고싶은 마음 없어질듯.. 니 안전이 먼저지 쓰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엥 뭐야.. 서비스 직종도 사람입니다ㅜㅠㅜ 안전이 우선이라구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냥 안쓰고 있었더니 손님 두세분이 마스크 왜 안쓰고 일하녀거 물어봤다해 ㅎㅎ
최고 이유는 손님이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엥 오바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손님이 마스크안끼냐고해서 챙겨왔다하면 안되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관두기 각이다 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각이지. 병걸리면 자기가 살려줄 것도 아님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들 지에스 아니구 다른 편의점이얌 어딘지 말하면 괜히 다른곳 피해 갈 것 같아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 시국에.....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직원분들 마스크 끼고 일하는데가 오히려 좋던데ㅠㅠ 관두기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미리 말씀을 드리는게맞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어제 올영하구 랄블 가니까 다 마스크끼시던데.....당연히 껴야 하는거 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당연한건데 이것까지 물어보고 해야함..? 손님들도 불안해하니 미리 여쭤봤어도 안된다그러진 않았겠지만 사장 약간 꼰대기질 느껴지는데.. 알바생 입장에선 확실한거면 괜히 물어봤다가 내가 이런것까지 알려줘야하냐 소리 들을수도 있고.. 당연한 걸 왜 굳이 보고하라그러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런 상황에 마스크 썼다고 화내시는 사장님들이 많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말 없이 그냥 쓰고 있었는데 점장님이 먼저 마스크 필요하면 꺼내서 쓰라고 두고 갔다고 알려주셨엉... 사실 나도 마스크 끼는 걸로 뭐라고 하시면 탈주할랬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지금 우리동네 홈플러스 직원분들 다 마스크 끼고 야슐리 직원들도 다 마스크낌 지금 마스크안끼면 안됨..점장왜그러는겨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아 노랑통닭 알마치 맛있어??
21:49 l 조회 1
얼굴 큰 익들아 세로 길이 몇이야?
21:48 l 조회 2
다이어트하는데 오늘 샌드위치반개 + 계란 2개 + 비비고 닭가슴살 만두 먹었는데 너무 많이 먹은거임?
21:48 l 조회 3
와 무슨 ncs도 공부할게 이렇게 많냐
21:48 l 조회 4
요즘에 스토리 잘 안올리나?1
21:48 l 조회 6
아 갑자기 너무너무 심장 떨림
21:48 l 조회 8
여초에서 일하니까 너무 힘들다…
21:48 l 조회 9
20 21 22때 아니면 10대때 여자가 결혼한거면
21:48 l 조회 9
와 딱복 너무 맛있다 ㅎㅎㅎㅎㅎ
21:47 l 조회 5
바이럴인지 입소문인지 최근에 인티에도 언급많아진 유튜버ㅠㅋㅋ 동창인데 ㄹㅇ 역하다4
21:47 l 조회 26
경찰서에서 이송 됐다는 통지서 받으면 사건 접수 된걸까
21:47 l 조회 4
백수익인데 아침9시에 일어나는게 뭐라고 들을 정도야..?2
21:47 l 조회 11
남자들 주식 욀케 못함3
21:46 l 조회 27
카드 디자인 골라줄 사람1
21:46 l 조회 7
여행 가면 잠을 못자
21:46 l 조회 9
외모 안 예뻐서 정병있다가 고친 사람 있어?1
21:46 l 조회 15
아오 아빠가 근로장려금 20만원 달래;; 2
21:46 l 조회 16
설빙 왤케오름?…6
21:45 l 조회 14
사소한 걸로 막 카톡 도배하면서 징징대고 막 전화하는 친구 어케 생각 1
21:45 l 조회 6
성수쪽에 자가 아파트 있으면 재력 상위 몇퍼야? 1
21:45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