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167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
이 글은 6년 전 (2020/1/31) 게시물이에요
수영 가는 거 두렵네...
대표 사진
익인1
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인티도 마스크 꼈는데 인간들 왜 그런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금 한분 더 타셨는데도 안 끼셨다 다 어르신들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르신들이면 더 조심하셔야 될텐데 아직 다들 심각성을 모르나봐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전염병 얘기는 하심,,, 사스부터 말 나오는 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허메 그게 뭐람; 그냥 마스크 못사서 그런갑다하고 넘기고 쓰니는 마스크 꼭끼고 손 꼼꼼히 씻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그러니까 ㅋㅋㅋ 호엑 하고 나만 잘하자 다짐 중이야 걱정 고마워ㅜㅜ 익인이도 마스크 끼고 너무 사람 많은데 가지 말고 건강하자 우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응응 쓰니 수영 잘 다녀오고 끝날때까지 건강 잘챙겨서 무사히 넘기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오늘 일단 수영 안 갔오 ㅜㅜ 불안하기도 하고.. 사실 귀찮음이 더 컸는데 겸사겸사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엄마가 가지 말라고 했는데 마지막날이기도 하고 오리발도 가져와야해서 그냥 간다 ㅜㅜ 가지 말걸 이라고 후회 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오리발.. 내 로망인데..ㅜㅜ 오리발까지 가려면 열심히 다녀야 하는데 너무 걱정이다... 담달은 일단 등록은 해뒀는데 어떻게 될지 ㅜㅜ
그래도 마스크 꼈으니까 별일 없을 거야 조심히 다녀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리발 몇달 바짝하면 금방 착용할 수 있어! 하지만 오리발보다 익인이 건강이 우선이니까 좀 지켜보다가 수영 배우러 다녀 건강하자 우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응 그래야겠당 ㅜㅜ 제발
아무일 없이 지나가길..ㅠㅠ 건강하자!!😷😷😷😷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기업 준비할 24살인데 컴활부터 따야될까
1:51 l 조회 1
난 월드컵 좋아해서 32강 제발 갔음 좋겠어… ㅠㅠㅠㅠ
1:51 l 조회 2
정신병원 이미지가 어떻게 좋아지는지 참 신기하네..
1:50 l 조회 2
솔직히 나 배꼽 겁나안닦음...2
1:50 l 조회 11
인스타 염탐 자꾸 하게 되는데 어떻게 끊지
1:49 l 조회 11
옛날에 체벌 관련 충격 사건 기억나는거
1:48 l 조회 14
고민)여자동기랑 잤는데 어떡하지7
1:48 l 조회 45
불닭 끊는법 아는사람 6
1:47 l 조회 20
요즘 메이크업 트렌드 넘 힘듦...1
1:47 l 조회 22
내가 담배피면 막가자는거임1
1:47 l 조회 11
취준하니까 잠수타고 싶어지는 마음 정상임? 1
1:47 l 조회 9
엉덩이 무거운 남자 만나지마6
1:47 l 조회 23
돼지병 온건지 요즘 입이 심심한걸 못 참겠어ㅠㅠ1
1:47 l 조회 8
와 나 어제 경찰한테 안 잡혀간게 용하다..7
1:46 l 조회 38
나창원에서태어나서 창원에서살고있음9
1:46 l 조회 43
전문직 따고 대학가는건 어떻게 생각해? 3
1:46 l 조회 11
나 인형뽑기 달인인가봐 2
1:46 l 조회 32
혹시 고장도 잘 안나는 보조배터리 추천해줄수 있어...?2
1:45 l 조회 11
투쿨 로지듀랑 색감 비슷힌 거 뭐 없나
1:45 l 조회 5
아 나도 퍼컬 진단 받아볼까
1:45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