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253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5
이 글은 6년 전 (2020/1/31) 게시물이에요
빨간버스타고 서울 내리자마자 친구랑 나랑 우리도 써야되나봐 했잖아....다들 쓰고있어사ㅋㅋㅋㅋ큐ㅠㅠㅠ그래서 사서 끼고다님...
대표 사진
익인1
경기지역이면 쓰는게 좋을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동네는 진짜 거의 안써서 체감 못하다가..강남역가니까 거의 다 쓰고 있더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조심하자ㅠㅠ 마스크도 빨리 사놔 넘 비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그래도 30개에 3만8000원 주고 사왔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정도면 잘샀네ㅠㅠㅠ 약국에서 샀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웅 우리동네에는 다들 넉넉하게 남아있드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돜ㅋㅋㅋㅋ직행버스탔는데 진심 10명 중 10명 쓰고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엉엉 강남 무서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지역 진짜 안썼던데 나도 썻다 벗었다 했었음 이제 그냥 쓰고다녀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메르스 때는 별로 없었던 것 같은데 이번에는 진짜 잘 쓰고 댕기는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경기도 살아서 체감 못하다가 지금 서울인데 쟈철부터 다 마스크 끼고있어ㅋㅎㅋㅎ근데 난 원래 쓰고다님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덧니 너무 심하면 라미네이트 못하지?
2:28 l 조회 4
걍 특성일까, 어디 문제 있는걸까..
2:28 l 조회 4
나 대학생인데 너네 4.5잡해서 500~600 벌면 일할거야..?3
2:28 l 조회 14
치위생사들 잇니?
2:27 l 조회 6
원래 산부인과가면 왜 왔는디 대놓고 물어보니ㅠ2
2:26 l 조회 35
100번 잘해주는 사람보다 99번 못해줘도 1번 잘해주면 좋게 보는 거 너무 싫음 ...2
2:26 l 조회 19
메가커피 직영점 정규직은 바리스타 자격증 있어야하나?
2:26 l 조회 5
피자 크림치즈 추가해서 시켰는데
2:26 l 조회 12
웃으라는말 자주 듣는 익들 mbti 뭐임 ,,, 3
2:26 l 조회 15
방쿡이 정말 귀여움
2:24 l 조회 12
패션 봐주라 8
2:24 l 조회 28
특가뜬 숙소 결제해야 하는데 친구가 이틀 미루다가 세일 끝남 ^^5
2:23 l 조회 20
바지 이거 교환 할가말가 2
2:22 l 조회 30
난 딱 생리 터지기 일주일쯤 전부터 성욕 올라오고 1
2:21 l 조회 34
인스타 그자체인 멘트보고옴1
2:21 l 조회 45
개명한 사람있어?1
2:21 l 조회 11
남편 소방관이고 나 간호사라 진짜 만날 일이 없다...4
2:21 l 조회 141
뭐야 뚜쥬도 요새 샐러드 드레싱 따로 팔아?!ㅈ6
2:21 l 조회 6
예전에.. 10시 땡하고 다같이 보던 드라마 시절이 그리워3
2:21 l 조회 18
보통 같은여자한테 기싸움 굳이 거는애들은 4
2:21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