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266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43
이 글은 6년 전 (2020/1/31) 게시물이에요
걔네 아버지가 건축하시는데 마스크 쓰고가라늠거 그거 쓰고 나왔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 지방이라 안그래도 마스크 끼는 사람 적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거끼고 시선 한몸에 받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내친구 오늘 시내갔는데 막 사람들이 뒤돌아봤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도 처음 만났을때 당황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단황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넘웃기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부럽다 있어보이잖아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전보장이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스크 겁나 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힙하다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숨 잘 쉬었대??? 저거 진짜 갑갑한뎈ㅋㅋㅋㅋ 방진마스크라 시멘트가루도 어느정도 막아주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2 저거 진심 숨 못 쉬엌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이거 끼고 홍대 돌아다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오늘?? 나도 오늘 홍대에서 저거 낀 사람 봤는뎈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갖고싶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난갘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아빠가 준 저거 끼고나갔는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집에 저런거만 있엌ㅋㅋㅌㅌㅌㅋㅋㅌㅌㅋㅋㅋ 아빠가 시멘트회사 다녀섴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ㅋㅋ 저런건 일회용아니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거 진짜 숨 막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대박 ㅋㅌㅌㅌㅌㅋㅌㅌㅋㅋㅋㅋㅋㅌㅌㅌㅋ 족굼 부럽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리고딩때도 이거쓰는 애 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나 오늘 저거 받음 엄마 건축회사라서 갖고왔엌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쳐다볼만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거 끼고 우한 가도 살아남을거같은뎈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저런거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아써 내일부터 써봐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시선집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저거 우리집에 쌓여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n95도 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럴만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오늘 저거 낀 사람보고 부럽다,,, 이 생각해쒀 ㅋㅋㅋㅋ큐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ㅋㅋ ㅋㅋ 아 대박이닼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이닼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 진짜 귀엽닼ㅋㅋㅋㅋ 쓰리엠을 저거를 ㅋㅌ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닠ㅋㅋㅋㅋ 감기영화에서 보던거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ㅇㄴ 우리집도 저런 거 있음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씨 갖고싶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 갖고싶어ㅠㅠ 서울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ㅋㅋㅋㅋㅋ나도 갖고 싶다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좋아보인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멋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대박ㅋㅋㅋㅋㅋㅋㅋ근데 좋아보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왕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도 저거 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힙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철저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런 거는 일회용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숨 진짜 안쉬어지는데 대단하다 호흡곤란옴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그래도 뚜껑 마냥....열고 닫고? 하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걍 새거 사라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뚜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헐 근데 부러웤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 미세먼지때부터 저거 끼고다녔는데ㅋㅋㅋㅋㅋㅋ시선집중+동기언니가 외계인같다고 놀림ㅋㅋㅋㅋㅋㅋ그래도 뭔가 예방잘되는 느낌이라 좋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 멋있다 ㅠ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할 우리 아빠도 저거 사다줄까 하시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ㅋㅋㅋㅋㅋ좋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서울에 돌아다니면 가끔씩 저런 거 보이긴 하더라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우리 아빠돜ㅋㅋㅋ 마스크 뭐하러 사냐고 아빠한테 많다고해서 오늘 저거 마스크 뭉탱이로 들고 오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와 얼마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방진마스크ㅋㅋㅋㅋ
난 오늘 마스크에 밸브 달린거 쓴 사람 봤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저건 어디서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와 진심 난 일반마스크 너무 답답하고 숨 잘 안 쉬어지는데 친궄ㄱㅋㄱㅋㄱㅋㅋㄲ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숨막히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대구익 지하철에서 저거 봤음,, 나도 쓰고싶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부럽다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ㅋㅋㅋㅋㅋㅋ 귀여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이거 나 메르스때 입원했을때 쓴건데ㅋㅋㅋㅋㅋㅋㅋ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우리 아빠도 건축하는데 저거 쓰라고 갖다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와 쓰니 친구 다이죠부 해? 저거 엄청 숨 딸리던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혹시 대구니? 나 오늘 저거 낀사람 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나도 고등학교때 무슨 전염병 돌때 저거 끼고 다님.. 지금 생각하니까 내 자신 대단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우리 아빠도 저 마스크 어디서 얻어와서 나 쓰고다니라고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이거 우리 과학동아리 실험할 때 끼는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답답해 저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강남 홍대는 진짜 끼고다녀야 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저거,, 우리집에도 한박스있어,,,, 사온 KF94 다 떨어지면 저거 써야 할 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울아빠도 회사에서 저거 나눠줬다고 나한테 주셨는데 난 절대 저거 못껴ㅋ'ㅌㅌㅌㅌ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ㅋㅋㅋㅋ멋있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나 목공 전공해서 저거 자주 꼈는데 진짜 갑갑하고 얼굴 찌부되는데 미세한 나뭇가루도 막아줘서 좋았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ㅋㄱㅋㄱㅋㅋ이거쓴사ㅏㅁ보면서와저사람은 절대안걸리겟다햇는뎈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루블러셔 추천 좀 해주라
0:55 l 조회 1
팬티 사고 안 빨고 입으면 질염생겨..?
0:55 l 조회 1
돈없으면 ㄹㅇ 배달못시키는데 돈을 없게하는법이 머잇을까...
0:55 l 조회 1
얘들아 입사 3~6개월 차 쯤에 결혼하게 되면 청첩장 직장에 돌리는게 맞아?
0:55 l 조회 1
층간소음인지 벽간소음인지
0:55 l 조회 1
미래내일 일경험 해본사람 있어???
0:55 l 조회 1
아시아에서 우리나라사람이 옷 제일 잘입어?1
0:54 l 조회 6
면접 15:40 ~ 17:00 사이 괜찮냐고 물어보고
0:54 l 조회 8
남동생 겉멋든건가1
0:54 l 조회 7
아 진자 퇴사하고싶다
0:53 l 조회 4
개열받아서 잠안온다4
0:53 l 조회 17
요즘 꼼데가 왤케 이쁘지4
0:53 l 조회 10
너무 편견 없는 사람은 싫음 1
0:53 l 조회 17
두시간안에 대청소 끝내야하는데
0:53 l 조회 3
이 웹툰 잼씀
0:53 l 조회 27
내일 갓생산다
0:52 l 조회 12
우대금리 조건 달성 못 해도 미래적금으로 갈아타는 게 나아?
0:52 l 조회 4
내 전남친 패션볼래?3
0:51 l 조회 79
로제떡볶이 먹고싶다
0:51 l 조회 3
외박 안되는 직장인들아 너네 집에 직장 핑계 많이 대??
0:5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