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331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23
이 글은 6년 전 (2020/2/01) 게시물이에요
세상돌아다니는게 그냥 우울해.. 사는게 무슨 재난영화속에 들어온거같아 지하철 사람들 다 마스크쓰고잇고 약국이나 마트가면 다 마스크랑 손세정제만 찾고잇어 너무너무무서움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나..못 나가서 우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헝...나두ㅠㅠㅠ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33333 못 나가서 우울ㅠㅠ 집순이 탈출하고 활동적이게 좀 살아보려고 하자마자 코로나 터져서 밖에 나가지도 못해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44 ㅠㅠ 나가고싶어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어쩔땐 무서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릴 때 신종플루부터 등등 겪어오면서 좀 익숙해지기도 했고 가족이 아파서 병원을 많이 다녔더니 난 그냥 그러려니 ㅠㅠ 살면서 앞으로 이런 역병 많이 돌지 않을까 싶어서 적응하기로 했어 흑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두 무서워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그리고 우한 폐렴 말고 다른 바이러스 없을 거란 보장도 없고.. 이런 일이 반복될 거라는 예상이 가서 더 그런가 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심 입시 끝나고 코로나심해진 이후로 집밖에 안나갔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가고시퍼.. 놀고싶어..!! 피시방 가고싶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ㅠ 여행도 못가거 졸업식도 못가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무섭고 걱정 80 우울 10 흥분? 10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놀러 나가고 싶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원래 내일이면 제주도 가는건데 진짜 짜증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해외여행 원래 2번나가려고했늗대 다취소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ㅎ 유학 오래해서 한국 오랜만에 왓는데 이지경...ㅎ 진짜.. 우울하고 화남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애기 있어서 진심 2000배는 우울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코로나 위험지역이 내집이고 일자리도 위험지역이라...걍 그러려니 살고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만 그냥 아무 상관 안써...? 나만 안걸릴 것 같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다들 너무 걱정해서 내가 이상한건가 싶어.....나는 걍 돌아다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마스크만 쓰고 그냉 돌아다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44 그냥 침만 조심하면 되는거라 오히려 괜찮은느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5555 헿 나도 오히려 확진자들은 죄다 우한에서온사람들+2차3차확진자도 같이식사하거나 같이생활하는 가족만 걸리는것보니까 전염력이 생각보다 안높은것같고.. 진짜 마스크잘쓰고 손만잘씻으면 될것같아! 물론 당분간 해외여행 못가는건 슬프지만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쇼핑하고 싶다 못나가서 못해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우울해 병걸리기도 싫고 나만 불안해하는 거 같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괜찮다가 10명 넘어가고 무서워졌어 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무서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ㅠㅠㅠㅜㅜㅜ 내 방학....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졸업식 없어져서 ㅋㅋㅋㅋㅋ...... 씁쓸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난 진짜 집에만있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여행 취소되고 어디 놀러 못 가서 진짜 우울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코노가고싶어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우리 집 서비스업인데 매출 완전 뚝 떨어짐 ㅠㅠㅠㅠ 우울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정돈 아닌 것 같...운데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곧 해외여행을 가야해샤 그런가봐...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우울해하지마ㅜㅜ 다 괜찮을거야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 여행도 취소되고 학교 행사도 취소될 판이라 더 우울하다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 정시 저번주에끝났는디 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슬프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도 한국 나 사는것에만 있으면 괜차노았을텐데ㅋㅋㅋㅋㅋ지듬 해외인데 여기 중국인 너무 많고 조만간 한국 들어가야되서 좀 불안 게다가 마스크도 다 품젛이라 멋사고임ㅅ거즌 여기선 괜찮은데 공항갈때 마스크 없으면.....어쩌지 나...?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디살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시드니 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금연 입맛이 없어짐
14:39 l 조회 1
먼가 로또 1등 될거같음
14:39 l 조회 1
S26 공시지원금 50정도에 삼성 페이백 25만원 받아서
14:38 l 조회 3
컴활 따두면 사무직 알바 구하는것도 쉽나??
14:38 l 조회 2
한약 환불가능할까…1
14:38 l 조회 7
근데 백수친구 있는 단톡방에서 연봉협상 얘기하는게 잘못된건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14:38 l 조회 6
사랑은 타이밍이 젤 커?
14:38 l 조회 4
붙임머리 다들 얼마주고 했옹?
14:38 l 조회 3
교사익들 있어? 교사들 친목 많이 해? 1
14:37 l 조회 3
익들이 애기 엄마면 이상하게 보여??4
14:37 l 조회 11
고구마 맛탕 좋아하는 익들아2
14:37 l 조회 14
여자33살 결혼시기야?5
14:37 l 조회 20
이강인 손흥민 조규성 데리고 뭐함?1
14:37 l 조회 9
오늘 집 되게 시원하네 뭐지
14:37 l 조회 7
경복궁 근처에 선물하기 좋은 디저트 같은거 뭐가 있지...?
14:36 l 조회 4
30대부터 조건 따져가며 연애해?
14:36 l 조회 6
스카이 여익들아 너희들도2
14:36 l 조회 11
간호사 면접 때 메이크업 받고 가본 분 ..
14:36 l 조회 19
상대방 이상형이 일 열심히 하는 사람이라는데 남소 받을까 말까...2
14:36 l 조회 10
연인끼리 싸우는 스타일도 안 맞을 수가 있어??1
14:36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