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349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3
이 글은 6년 전 (2020/2/01) 게시물이에요
내가 갔다온건 아니고 오늘 만날사람이 어제 만났던 사람이 상하이를 갔다왔대. 근데 여행중에 일행들이랑 다같이 열나고 기침하고? 몸살감기처럼 엄청 아팠는데 많이 쉬다보니 싹 나아서 마저 여행하고 한국 왔다는데.. 지금은 아무렇지도 않대. 코로나가 며칠 쉰다고 나아지기도 하나??.. 그때 걸린게 코로나였을 확률이 있니 아님 그냥 몸살감기였으려나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코로나가 아니라 걍 감기었나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감긴거같기도 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치사율은 그렇게 높진않을걸 그냥 몸살감기 일수도있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감기인듯! 폐렴이라 기침 심할텐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신종플루때 그랬어 ㅋㅋㅋㅋ 정밀결과 나오기도 전에 괜찮아짐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어영부영넘어갔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폐렴일거같아 폐렴은 감기와 다르고 엄청 힘들고 아프니까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뭘까..그사람 오늘 만나도 되니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무리 코로나라도 원래 건강하고 지병없는 사람이면 쉽게 넘어가지 않을 까??
기사에서도 보니까 36세 미만으로는 사망자도 없대. 원래 감기도 코로나 바이러스에서 나온거라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그.. 완치자라고 치면 만나도 되는거겠지..? 저번주에 다 나았다고 하는뎁..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헬스장가서 pt 안받는 사람이 더 많지??
15:36 l 조회 2
실수령 180인데 얼마씩 저축해야 할까
15:36 l 조회 5
아벤느 시칼파트 vs 라로슈포제 B5 밤
15:35 l 조회 3
하 나만 노인 많아졌다고 체감함? 고령화 너무 느껴짐
15:35 l 조회 6
나 모솔인데 이거 혹시 호감표현이야?
15:35 l 조회 3
28살인데 실업급여 받고잇거든 끝까지 받을까 말까2
15:35 l 조회 6
<33이 뭐야?5
15:35 l 조회 13
청년미래적금 오늘 신청했는데 이거 까먹지 말길
15:34 l 조회 16
공허감을 견디는 법 없을까?3
15:34 l 조회 16
슈링크 받았는데 사람들이 수척해졋대 2
15:34 l 조회 10
남 밑에서 일하는거 못하는 사람은 대학원 절대 못갈듯
15:33 l 조회 10
여수 놀러갈까 대전놀러갈까6
15:33 l 조회 17
제주도 기념품 보통 뭐 사? 감귤 너무 흔해!5
15:33 l 조회 15
힙합 좋아하는 사람 ㄹㅇ 이성적으로 매력 떨어져?2
15:33 l 조회 16
패턴 어케 고침3
15:33 l 조회 9
근데 경락 받으면 자극 받아서 피부염 안 생겨?1
15:33 l 조회 10
하닉 앺장에서 VI가 걸리네;1
15:33 l 조회 53
20대 극후반인 익들아 22살, 23살로 완전 어리게 보면 기분 안나빠??7
15:33 l 조회 30
하비들아 너네 치마 어디에서 사니????2
15:32 l 조회 9
월드컵 보는 게 정치색 드러내는 거야? ㅠ...5
15:32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