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8019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5
이 글은 6년 전 (2020/2/05) 게시물이에요
진짜 다 친한데 나만 친한 친구 없어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반배정 처음부터 과목선택해서 가는거라 거의 알고가는거 아닌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선택과목 없어 학교에서 다 정해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그런게 어딨어? 반이 적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과중이라 사회과 쌤이 없어서 사문생윤만 수업하고 과중반은 물화생지2과목 다해서 선택과목 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고3때 친구 없어서 다른 반 애들이랑 놀았어 ㅋㅋㅋㅋㅋ큐ㅠㅠㅠ 몇 달 뒤에 생기긴 했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 혼자 지내는 거 괜찮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친구 무조건 같은반에 하나는 있어야됨 는 고3때 반배정 겁나 망해본 내가 든생각..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망해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나빼고 다 삼삼오오 모여있는거야ㅋ...그래서 철판깔고 다가가서 끼었음 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받아줬어:???ㅠㅠ나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어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응 그친구들이 고맙게도 날 받아줬고 22살인 지금까지도 연락하고 잘지낸다,,, 쓰니도 좋은친구 사귈수 있을것이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헉 부럽다ㅠㅠ 나도 낑겨볼게... 혹시 내가 들어가서 홀수 되는 건 괜찮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나도 내가 들어가서 홀수 됐었음...흑흑 ㅠㅠㅠ 진짜근데 고등학교에서 혼자다니는건 너무 힘들걸 아니까 철판깔고 다가가게 됐던거같다..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cc 2번하는거 좀 신기함
13:31 l 조회 5
직장동료 남편분 아버님이 돌아가셨는데1
13:31 l 조회 6
얘들아 회사 채용 수 확인해
13:31 l 조회 12
청년도약계좌 금리 내려가는거면 예전부터 저축했던것도 금리 3% 적용되는거야?
13:30 l 조회 8
대학 친구는 비즈니스라고 하는데 그게 부정적인거임??
13:30 l 조회 10
이 마운자로 다시 꽂아야하나
13:30 l 조회 10
하이닉스 250층 이상인 애들은 망한거 맞음 ㅇㅇ2
13:30 l 조회 38
티비프로그램보면 신기한게 가난한 사람들이 반려동물 겁나키움1
13:30 l 조회 8
다큰성인이 연예인 따라사는중이다 1
13:30 l 조회 9
JP모건 코스피 1만 이상 간다
13:30 l 조회 11
알바하는 대딩익인데
13:30 l 조회 9
대학생 온라인 과외랑 근로 해서 월 70 정도 버는데1
13:29 l 조회 14
방광염이 개 엳같은 부분이 1
13:28 l 조회 25
오늘 출근하는데 역주행봄
13:28 l 조회 9
예쁜애들 삶은 정말 다르구나…1
13:28 l 조회 42
대학생 때부터 만나서 결혼하는 확률 얼마나 될까6
13:28 l 조회 19
과천출신있어???1
13:28 l 조회 8
어린 사람은 만나고싶고 돈은 쓰기 싫고ㅋㅋㅋㅋㅋㅋ2
13:28 l 조회 41
개미가 올리면 외국인이랑 기관이
13:28 l 조회 19
만화/애니 피규어 사는데 관부가세 별도 라는 말 없으면 대부분 포함맞지?
13:28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