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8151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
이 글은 6년 전 (2020/2/06) 게시물이에요
에바야?? 공대나 치대쪽 안가는거?
대표 사진
익인1
치대는.. 아깝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NASA는 KAIST나 S대, 해외유학을 생각하지 않는 한 좀 비현실적인거 같고, 항공이랑 무대 너무 극단적으로 달라서 음... 치대 아깝긴 하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치대는 아까운데 공대는 항공관련 할 수 있지 않을까? 공대는 과가 다양하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솔직히 치대가 너무 아까웡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공대 가서 잘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사나 항공관련이면 공대가 맞는데 나사는 기본적으로 미국 영주권이나 시민권 없으면 조금 어렵긴 해! 그래도 불가능 한거 아니니까 그 둘을 원한다면 공대가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금 고등학교 영재고나 과고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거 아니라면 나사는 거의 힘들 거 같고, 항공 어떤 일 하고 싶은 건지는 모르겠는데
엔지니어 쪽이라면 항공 or 기계공학 쪽임
무대는 음.. 잘 모르겠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스카이에도 항공쪽으로 된 과 있지않나...?
근데 치대는 아깝당....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개늑시 보면 지팔지꼰도 진짜 많은듯,,,
15:13 l 조회 1
개인카페에서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에 얼음 왤케 적게 띄워줌 ㅠ?
15:13 l 조회 2
신발 4개뿐인데 신발장 사야하나..
15:13 l 조회 2
한달전에 서류에 과제제출 까지 했는데
15:12 l 조회 2
익들아 깨송편 선물 받으면 어떨 것 같아??
15:12 l 조회 5
느끼한 음식 안 먹고 술 안 좋아하면 일본 여행 추천 ㄴㄴ야?
15:12 l 조회 4
네일하러갈때 손톱길이는 안자른다고 해도 돼? 4
15:12 l 조회 11
빈티지옷 이거 어때? 3
15:11 l 조회 20
사기업 취준생들 있어? 너넨 솔직히 하루종일 취준 해?
15:11 l 조회 6
나 예전에 알바 1시에 끝나서 카카오택시타고 간적 있는데4
15:11 l 조회 12
일 새로운게 터짐 -> 엉엉 나에게 이런 시련이ㅜㅜ 하는 애들 보면 신기함
15:11 l 조회 28
익들아 최대한 객관적으로 이 상황 좀 판단해줘 3
15:10 l 조회 12
결혼/배우자 고민할 때
15:10 l 조회 25
랜연하기 좋은 겜 추천좀 해주라! 랜연하는 사람 많은 게임
15:10 l 조회 5
사실 친구도 저렇게 손해 1도 안보려고 들면 정떨어지지 않아?
15:10 l 조회 13
외국인이 어디 사람이냐 했을때 코리아라고 했는데 사우스 코리아냐고 되묻는거6
15:10 l 조회 13
나 근로장려금 얼마 받는 거야?4
15:10 l 조회 37
여자는 눈을 높이고 남자는 눈을 낮출 필요가 있더라
15:09 l 조회 29
인스타 내가 차단 했다 풀면 4
15:08 l 조회 10
옷 목부분이 설명, 후기보다 한마디 더 짧은? 파져있는데 이유가 뭐야?7
15:08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