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8336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88
이 글은 6년 전 (2020/2/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싸운거까진 아니고 좀 트러블생겼는데 

연락이 없는거야 그래서 일부러 안하는 줄 알고 나도 안했어. 

근데 3일째야.. 

사고난건가? 아님 그냥 트러블때매 존심부리고 서로 연락안하는 상태인건가? 오래 사겼는데 이런적 한번도 없었어 

프사랑 배사 다 아직도 내 셀카야  

먼저 연락해봐야되나
대표 사진
둥이1
지인들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우리 서로 지인 안겹쳐.. 남친이 자기 친구들이랑 가족들한테 나 소개시켜주고 싶다고 계속 그랬었는데 내가 부담스럽다고 싫다했거든 ㅜㅜ친해질걸 그랬나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ㄴㄴ 그래도 연라이라도해봥혹시연락되냐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주말에 해볼게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혼자 생각하는 시간 가지는 거일수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지금 꼴비기 싫긴 한데 그래도 사고는 아니였음 좋겠네 죽은건가 이 생각했어 사실 안좋은 꿈도 꿔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냥 혼자 생각하는 타임일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지금 꼴비기 싫긴 한데 그래도 사고는 아니였음 좋겠네 죽은건가 이 생각했어 사실 안좋은 꿈도 꿔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 걱정돼서 먼저 연락할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감정상하게 싸운상태였어도?? 답정너아님 진짜 의견 물어보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ㅠㅠㅠ웅 나는 내가 못견뎌. 난 누구든 오래싸우고 그런걸 못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한번 연락해봐. 존심때메 그러는거였으면 둥이가 마음 정하면 될 거 같은데 지금 그상태로 놔두면 너무 불안하지않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고난건가 걱정은 되는데 괜히 내 존심때매 먼저 연락하긴 싫어 혹시 상대방도 나같이 존심때매 일부러 연락안하는 걸까봐 더 짜증나고 ㅠㅠ 그래도 주말에 연락해볼게 고마워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주제넘는 말인 것 같지만 둥이도 존심보다 사고났을까봐 걱정이 되는게 먼저일 것 같아.
위에 적었듯이 연인쪽이 만약에 존심때메 연락 안하고 있었던거라면 둥이가 마음을 정해야겠지..?
어느쪽을 택하든 둥이한테 좋은 결과 있길 바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사실 오늘 안좋은 꿈꿔서.. 너무 소름끼쳐 남자친구가 큰 사고나는 꿈 꿨거든.. 고마워.. 혹시 생각끝났어? 라고 톡보내면 오바일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나같으면 전화를 할 것 같네. 톡으로는 감정을 파악하기 힘들잖아. 목소리를 들어보는게 나은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전화해봐 그냥... 답장오면 너 잠수이별 한줄 알고 사진 내리라고 전화한거다 이래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아니 답장이래 전화 받으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주말에할라규 고마워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저나해 나 같음 답답해서 바로 전화할거야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전화하고 연락하는게 베스트인데 막상 되보니까 그게 쉽지가 않네ㅜ 일단 주말에 해볼라고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난 이제 8일 헤어진 거라고 생각하고 맘 정리하고 있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두그럴까그냥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난 그전부터 자꾸 단답하다가 마지막 카톡 읽씹 하길래 나도 그날부터 안했거든 그 뒤로 8일째 ㅎㅎ 이제 포기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귄지얼마나됐어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난 얼마 안됐어 이제 한달? 진짜 안달복달 하길래 사겨줬더니 이렇게 나와서 어이가 없어 또 맘 주니까 이렇게 됐네 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가 조금 관심 있는 분이 이런 분을 만나고 싶다하는데
12:23 l 조회 2
대학 안 나온 25살 남자 미래 안 보이는 직업이면 꽝임?
12:18 l 조회 6
전애인하고 ~ 해봤어? 라는 질문하는 애인 어때1
12:15 l 조회 15
롱디인데도 좋음
12:14 l 조회 7
인스타로 친해진 사람이랑 사귀기 에바야...?1
12:07 l 조회 23
더 좋은 사람 만날 수 있겠지2
12:02 l 조회 29
소개팅 만나기 전부터 좀 안맞는거 같은데4
12:01 l 조회 29
남익 사귄 지 2주됐을 때 애인을 자취방에 불렀는데
11:59 l 조회 31
친구가 회피형 고친 과정
11:58 l 조회 14
esfj 남 / infp 여 어때??3
11:50 l 조회 14
애인이 거짓말했는데 이정도면 그냥 넘어가? 1
11:49 l 조회 26
애인이랑 싸울때 져주고 사과 잘하고 대화 피하지도 않으면
11:49 l 조회 7
기타 n년만에 재결합 의논 중인데 정떨 포인트 맞아? 7
11:46 l 조회 35
사랑하는 상대에게 유아퇴행하는거 사랑스럽다
11:46 l 조회 20 l 추천 1
그 사람이랑 왜사겼어 라는 질문은1
11:37 l 조회 26
너넨 주식이나 투자 안하는 사람이랑 연애 , 결혼 가능해?6
11:28 l 조회 68
관심사도 다르고 직종도 너무 달라서 할말이 없어5
11:27 l 조회 33
이별 30대도 매달릴 수 있지않아? 4
11:26 l 조회 67
인스타 차단하면 그냥 유저로 나오는거 맞아? 2
11:25 l 조회 17
진짜 별감정 없어도 만날 수 있다고??3
11:24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