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싸운거까진 아니고 좀 트러블생겼는데 연락이 없는거야 그래서 일부러 안하는 줄 알고 나도 안했어. 근데 3일째야.. 사고난건가? 아님 그냥 트러블때매 존심부리고 서로 연락안하는 상태인건가? 오래 사겼는데 이런적 한번도 없었어 프사랑 배사 다 아직도 내 셀카야 먼저 연락해봐야되나| 이 글은 6년 전 (2020/2/0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싸운거까진 아니고 좀 트러블생겼는데 연락이 없는거야 그래서 일부러 안하는 줄 알고 나도 안했어. 근데 3일째야.. 사고난건가? 아님 그냥 트러블때매 존심부리고 서로 연락안하는 상태인건가? 오래 사겼는데 이런적 한번도 없었어 프사랑 배사 다 아직도 내 셀카야 먼저 연락해봐야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