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8497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618
이 글은 6년 전 (2020/2/08)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짜릿해....최고야...
1

대표 사진
둥이1
왜 울었어 ??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22 궁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 공감 변태 같지만... ㅎ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인정...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어떤 일로 울었을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ㅇㅈ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헐 난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ㅇㅇ.. 안 울 것 같은 사람이 우니까 더 찌릿짜릿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마자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ㅇㅈ 진짜 짜릿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난 뭔가 어짐 ㅎ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와 남친이 나때문에ㅜ우는거ㅜ상상했는데 짜릿해 ㅁ좋아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첨부 사진글애서 왜 울렸다구??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아 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7
아니ㅋㅋㅋㅋㅋㅋㅋ
올랖 표정 음흉해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9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0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8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미쳨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나도...사악 녹아...
남친 모텔 들어오면서 바지스윽 벗고서 냐...녀...보기싫지?..화장실에서 자까? 냐...화장실에서 자께,,(눈물퐁퐁퐁) 여기에 녹아서 술먹고 꽐라돼서 펑펑 우는애 달래기 넘 힘듬 ㅎ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9
남친 다섯살이가 몇살 연하여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4
ㅋㅋㅋㅋㅋㅋ다섯샇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0
남친 23입니다..ㅎ 평소에도 애교가 많은데... 술먹어서ㅠ진짜 애기 됐음 ㅎ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5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넘웃겨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3
뭐얔ㅋㅋㅋㅋㅋ ㅋㅋㅋ진짜 귀여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0
화당실ㅇ에서 잔댘ㄱㄱ구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ㅋㅋㅋㅋㅋㅋㅋ음... 전남친이 되면 울면서전화오면 화가마니나더라구 ㅎ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궁금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나만 알 것 같나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
나도 알려줘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맞아 미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헐 나도 이거.. 약간 내가 변탠줄 알아서 말도 못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ㅇㅈ 잘생기면 더..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근데 왜 다 둥이야? 여기 익잡 아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사랑방이라서 그랭!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하...생각만 해도 좋네...내 앞에서 눈 주변 벌게지면서 입술 꾹 다물고 쳐다보면서 눈물 뚝뚝 흘려주면 크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사망)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8
여기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싫어하는 사람이 나 때문에 울면 짜증나고 귀찮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ㅋㅋ뭔지알어 ㅋ나중에 반대입장 되어보니까힘들드라 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2
22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5
33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ㅇㅈ 맨날 매번 나만 울다가 상대방이 우니까 기분 이상해써,,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하 ㅠㅠ 나도 첨엔 그랬는데 나때문에 우는거 자주보면 ㅠㅠㅠㅠㅠㅠㅠ 힘들다ㅠㅠ엉엉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나도 좀 울려보고싶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ㅇㅈ.......ㅎ으윽....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맞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아 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가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6
어딜가는데..?! 나도 데려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222가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가자 나 대기탈래,,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뭔데 어디가는데 가취가요~~~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0
뭔데 나도 갈래 같이가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최고 👍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나도 그거 넘 조아 ㅎㅎ ,,, 맨날 내가 우는데 상대방 한번 우는거 봤는데 기분 이상한데 좋았어 ,,,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코끝이랑 눈가 빨개지는 거 최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ㅇㅈ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둥들.. 썰 좀 풀어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나네 ㅎ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언제쯤 날 위해 울어주는 사람 생길까 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1
22 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7
33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2
4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0
55....큽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9
66..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1
7..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5
8..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5
9....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4
10.......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9
12...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1
널 행복하게 만드는 사람을 찾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2
여기 동지 많구려 13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3
14,,,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4
15,,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3
16......^^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9
17 따흑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7
18....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둥이들 ,, 남친 우는 썰 푸러줘
넘 재밌는 걸 ( ͡° ͜ʖ ͡°)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나는 맨날 내가 울어서ㅠㅠ 남친 술도 겁내 잘먹어서 취하지도 않고ㅠㅜㅠ 취하면 울리기 쉬운데 나도 우는 거 보고싶다.....////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첨부 사진훈이가 쓰니때문에 운다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ㅋㅋㅋㅋㅋㅎㅋㅎㅋㅎ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1
ㅋㅋㄱㄱ애는 가랰ㅋㅋㄱ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오망이갓 모자이크 시급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22훈자이크 시급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9
아맹구데려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아 누가 제발 그 짤 좀 찾아주세요 흰 셔츠입은 낭창한 남자를 약간 위에서 올려다본 구도의 사진인데(아마 외국인으로 기억) 무릎꿇고 귀랑 코 쌔빨개져서 눈물 잔뜩 고인 사진이었는데 대체 어디서 내가 이걸 봤던 건지 n년째 찾아헤메는 중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대기탑니다 총총총..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대기2222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2
60) 근데 전에도 찾고 싶어서 한 시간 구글링 했는데 못 찾았어...... 도와줘요 인티흥신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
333 다들 찾아보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6
4444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8
슬쩍 대기줄에 낀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9
대기탄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0
뭐야 나도 알려줘..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2
저두 대기탑니다,,,슬쩍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5
대기대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6
슬쩍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7
총총총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8
스윽,,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9
미렸다 기다린다요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1
상상만 해도 설레네,,, 대기탑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3
슬쩍 나도 대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2
저두 대기탑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4
대기요대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5
나도 스을쩍,,ㅎㅅㅎ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6
스을쩍,,,'•'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7
스리슬쩍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0
궁뎅이 두고 갑니다 '-'3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2
그림을..그려와주세요...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4
슬쩍..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7
쓸쩍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6
60) 20분 또 구글링 했으나 역시나 못 찾쥬........ 발그림 그리러 갔다옵니다...,,,,,,, 제발 재회하고싶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7
첨부 사진이렁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8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9
대기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0
첨부 사진발그림이어서 그런데 저거보다 좀 더 얼굴쪽이 화면에 꽉 찬 느낌이었음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3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4
60) 와 아니긴한데 이것도 레잔도다; 당장 저장ㅜ 배경이나 전체적인 사진 분위기는 되게 비슷해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1
60) 20분 또 구글링 했으나 역시나 못 찾쥬........ 발그림 그리러 갔다옵니다...,,,,,,, 제발 재회하고싶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2
못찾겠다,,,,대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3
찾아볼라고 우는 남자 쳤는데 ㅂㅂㄱ님 사진이 압도적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7
첨부 사진일단 이분은 아니겠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8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3
헐 이거 무슨 영화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7
https://m.blog.naver.com/dd3964/220053221081 나도 움짤 주운거라 어디서 나온건지는 이 블로그에서 찾았다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8
237에게
히히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3
첨부 사진써치하다가 나도 모르게 저장..갤러리에 이사진 있으니까 뭔가 내가 변태가 된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4

이건 구도랑 옷이 안맞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5
와 아니지만 저장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6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9
궁그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4
나 궁그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7
234에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8
아 먼데먼데 궁금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9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1
둥 284 인데 악.. 너무 빛펑이에여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2
271에게
ㅍㅍㅍ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3
272에게
네네 댜박! 감사합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6
나도 대기탈래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9
둥아 지금 있어? 혹시나 내가 가지고 있는 사진이 맞나 해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1
대기 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3
첨부 사진아니면 어떡하지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2
므ㅓ야뭔데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5
나도 슬쩍..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6
와우 뭘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7
대기탄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0
아임대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3
낟우대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8
뭔지 모르겠지만 일단 줄 서 본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9
일단 대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3
대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6
나도 대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0
이종석 너목들 짤인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5
대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8
스을쩍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9
대기탄..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1
GIF
첨부 사진그냥 내가 좋아하는 짤 두고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8
뭐야 무슨 드라마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6
너를 기억해 라는 드라만데 멍띵작이야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2
나도 대애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3
60) 익덜 내가 발그림이라 그래.,,, 그림보다 좀 더 위에서 내려다본다?는 느낌이었구 고개를 약간 숙이고 있었어ㅜㅠㅠㅜ 하.....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1
GIF
첨부 사진이건 아닌거 같지만 이런거 좋아하는구낭ㅎㅎ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7
어톤먼트 ㅠㅠ 흑 최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0
나도 대기탄다 알랴줘~!~!~!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1
대기탈게 알려줘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1
대기탄다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3
GIF
첨부 사진구글에서 crying guy crying man man tearing up 별거 다 검색해보다가 얻은건 결국 슈퍼내츄럴 정주행해야겠다는 생각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4
나도 대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5
대기...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7
나도 대기 ,,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8
첨부 사진이 짤이 생각나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2
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2
ㅇㄴㅋㅋㄱ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0
나두 대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3
나두 대기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0
나도 대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2
나도 대기,, 넘 궁금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3
나도 대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7
나두 대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1
낟우... 누가 나 꼭 불러줘야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6
나두 대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0
몬지 모르겠지만 나듀 대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3
저두 대기 타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5
대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8
나듀 대기...궁금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0
나도궁금...못떠나여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6
나두..대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9
나두대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2
나두 대기 ,,,,,,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7
박대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1
첨부 사진나듀 ㅎ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5
대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8
나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9
GIF
첨부 사진그림 보고 생각난 건데 이거일까요? Hoxy?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0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1
ㅠㅠ아녜요ㅠㅜㅠㅠ 하지만 저장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2
GIF
첨부 사진외국인은 아니지만 죠큼 근접한 사진 아닌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5
이거 누군가여?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7
방탄 뷔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6
저두 대기탑니당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남친 자주 나랑 헤어지는 꿈 꾸고 일어나서 우는데 징짜 ....졸 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난 남자친구가 나 울리는게 좋다고 생각하면 미음 안좋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3
22....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0
3.....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2
헉 나 변탠가... 나 울리고 싶다고 하면... 넘 좋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6
22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2
333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4
4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1
5...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0
66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7
나두 ㅜㅜㅜ 일부러 골려서 울리는 거 보다 자기 혼자 애타서 우는 게,,, 리얼,,,, 고삐 풀린 망아지로 만들어 막 바람 피는 꿈꾸고 우는 거 그런 거 하앙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3
최고야....... 안 울겠다고 입 앙 다문 것도 미치겠고 팔로 눈 가리고 훌쩍 거리는 것도 미치겠고 눈 코 빨개져서 닭똥 같은 눈물 똑똑 흘리면 대환장 하아아아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4
엉엉엉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8
와 난 정이 확 떨어지던데...그렇게 찌질해 보일 수가 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6
나두. 마음갖고 논다는것 자체가 이미 난 용납못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3
모야 나도 남칟 울리고싶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5
내 남친이 내가 우는 걸 좋아한다면? 묘하다..나쁘진 않고 그냥...확 넘어뜨리고 싶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2
내 남친 진짜 무뚝뚝하기도 하고 덤덤한데 내가 오빠는 나를 사랑한다는 표현을 너무 안해줘서 난 잘 모르겠다고 시간 갖자했을때 평소엔 엄청 단정하게 해서 다니는 사람이 머리도 감자마자 그냥 나온채러 헝클어져서 우리집앞으로 바로 와가지고 눈물 뚝 뚝 흘리는데 진짜 내가 죽일년이지 하고 바로 앉아줬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8
와 미쳐따 이거다...ㅠ 설레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7
와 진짜 설레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4
와 드라마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6
이제 2년 반 째 만나고 있는 제 실화입니당,,,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8
드라마다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2
이거지 설렌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1
이거 아멘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9
허미..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1
와하...대박..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7
와 홀리..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3
(쥬금)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6
와...이런남자찾아요..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3
나도 누가 날위햐서 울어주면 좋겠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5
공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8
마음 아플 듯. 본적은 없지만. 숨어서 우는지 안 보여줘서 모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0
난 항상 사귀는 남자들마다 나한테 쩔쩔매고 울어서 너무 좋앙 💜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1
내 전남친 나한테 야동걸려ㅛㅓ 미안하다고 움 ㅜㅜㅜ 이런거도 넘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5
내 남친 나랑 썸탈때도 나한테 미안한 일(별로 큰 일도 아니었음...)때문에 울고.. 걍 미안하면 눈물이 나나봐 남친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6
왜 울었는데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0
남친 울려보고 싶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1
남친부터 사겨야지 어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미안한데 이거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0
기분나쁘면 미안..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2
아냐아냐 괜차낭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나때문에 웃는거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5
우와...난 남친 우는 거 한번듀 못 봄...걘 슬픈 영화를 봐도 안 울어 울려보고 싶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7
전 여자친구랑 사귈 때 초반에 걔가 꿈을 꿨는데 병원에서 의사가 얼마 못 산다고 해서, 갑자기 머리 속에 내 생각만 나면서 이걸 어떻게 말하지.. 일부러 못되게 굴어서 헤어지자고 해야 되나 한참을 의자에 앉아서 고민하다가 꿈에서 깼는데 나랑 바로 전화하다가 내 목소리 들으니까 너무 안심이 돼서 전화 끊고 소리 내서 펑펑 울었다고 한거 갑자기 생각난다..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4
22 진짜 나는 좋다 귀엽다 느낄 수가 없어 ㅜ 다른 의미의 심쿵임 이유가 나면 미안해서 슬프고 모르면 몰라서 미안해지고 이유가 드라마거나하는거만 좀 귀엽지... ㅜ 놀라서 뒤집어진다 난 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9
난 그래서 맨날 말하는뎈ㅋㅋㅋ오빠 울리고싶다고 ㅋㅋㅋㅋ울어?? 울어!! 울라구!!!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3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8
자..자두얌 ㅋㅋㄱ진정햇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4
나도ㅎㅎ... 남자가 나때메 우는거 짱조앗....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7
이거ㄹㅇ 내남자친구 나랑 전화하다가 헤어지는 상황극 하재서 했는데 펑펑움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 넘 귀여웡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2
솔직히 진짜 좋음...ㅋㅋ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4
남자는 태어나서 세 번만 우는 건데 울리면 어떡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9
엥?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5
잉?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7
애기때만 오만번 울었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인정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7
이미..떨어졌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8
뭔지 알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맨날 나만 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9
우는걸보고 뒤에서 짜릿하다고 생각하다니 너무 싫다 우월감인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2
2..그리고 넷사세같아
질투하는거 너무좋아 ㅠ 같은느낌
실제로 겪어보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6
난 실제로도,,,,,우는것도 조아하고 질투도 좋은데,,,, 적당한 울음과 적당한 질투,,,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5
우월감,,,,? 관계에서의 갑이 되었다는 기분을 말하는건가?? 나도 나 때문에 우는 거 좋은데, 절대 그런 우월감때문애 좋은게 아님. 눈물을 흘릴만큼, 속상해 할만큼 그 사람한테 내가 중요한 사람이구나를 느껴서 좋은거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9
중요한 사람이란 걸 눈물을 통해 느끼고 그걸 짜릿해 한다는 게 좀 그래 좋아서 우는 건 아닐텐데 속상하거나 서운하거나 좋지 않은일로 울었을텐데 그걸로 사랑을 확인받는다는 게 내 입장에서는 건강해 보이지는 않아 쓰니가 말하는 게 뭔지는 알 것 같아 상대가 나 때문에 우는 게 사랑받는 느낌이 들어 애틋하기도 하고 기타 등등의 감정이 드는 것 같은데 그래도 사랑을 확인하는 더 좋은 방법이 많이 있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2
음,, 맞는말이지 근데 저런거에 기뻐한다고 해서 저 방법으로만 사랑을 확인하려고 하는건 아니니까! 사랑을 확인하려고 일부러 울리는 것도 아니고! 만약에 사랑을 확인하려고 울리고싶다는건,,,,확실히 건강하지 않은 방법은 맞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0
ㅇㅈ ㅠㅠ 근데 맨날 나만 울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6
그사람은 진짜 상처받아서 우는거다.....그거 즐기지마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9
상춰줘서 우는 게 아닐수도 있지 않아? 감동시켰거나 아니묜 .. 그런 ..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7
22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6
33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1
난 그럴때 같이 우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3
몬줄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4
못된 마음인거 아는데 솔직히 좀 인정...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6
아니.. 쓰니 이렇게 궁금증을 남기고
가면 어떡해!!!! 너무너무 궁금하자나!!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8
ㅋㅋㅋㅋㅋㅋㅋ맞앜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나도 울어야되는 상황이였는데 귀여워서 웃음이 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8
이런걸 소설과 빙의글로만 봐서 모르겠다 하 ... 나같은사람없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5
여기 공감하는 사람 다 s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4
나 m인데 공감함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0
날 울 정도로 사랑해줘??????!?!? 이게 좋은거임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6
222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2
헤어질려고 이제 좋아하는 맘 하나도 안생겨서 모진 말 하려고 만났는데 내 분위기 읽고 카페에서 등치도 컸던 전남친이 갑자기 뒤돌면서 눈물 훔칠 때 뭔가 짜릿보단 맘 아팠음... ㅠㅠ 전전남친도 공원에서 헤어졌는데 내가 먼저 뒤도 안돌면서 가다가 다시 빠꾸쳐서 몰래 봤는데 엎드려서 울고있는거보고 그땐 좀 맘 아프더라,, 이제,,, 다 떠나갔는데 누가 날 위해 울어주나욥,,, 😂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4
하 난 남친이 쪼끔 잘못해서?내가 섭섭한거 얘기했더니 미안하다고 우는데 왜 지가 더 울고 그러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여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8
ㅇㅈ 내남친 내앞에서 단한번도 운적없어서 상상해봤는데 입이 찢어질라한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1
아 진짜 좋더라.. 밖에서 헤어지네 마네 심하게 싸웠던 날 엄청 추워서 어쩔수없이 예약해뒀던 모텔 들어갔는데 남자친구가 옷도 안벗고 침대에 앉아서 눈물 뚝뚝 흘리고 눈 빨개진 모습이 내 맘 녹여서 바로 키스함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2
난 이해 못했는데 표현 많은 연하 사귀고 그걸 느꼈다... 심하게 싸웠는데 사람들 많은 곳이라 내가 아 됐고 이따 얘기해 하고 먼저 뒤돌아서 걸어갔는데 안 오는 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고개 숙이고 눈물 뚜두둑 떨구고 있길래 당황해서 허버허버 달램 그땐 막 당황해서 잘 몰랐는데 데리고 나와서 생각하니까 너무 귀여운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우냐고.... 진짜 귀여워 짜릿해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5
나는 고백하면서 펑펑 우는 거 너무 좋아.. 좋아하는 마음을 감당 못 해서 흘러 넘치는 느낌?? 그렇게 나한테 쏟아내는 거... 진짜 환장한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6
하너무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5
근데 자주 울면 진짜 짜증나 ,, 나 그거때문이 헤어쟜잠ㅎ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4
아 222 이거 진짜 공감 적당히 울어야지 자주 울면 지침 그래서 나도 눈물 나면 무조건 참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8
난 내가 상처 줘서 우는 모습을 자주 봐서 미안한 마음만 가득함..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6
전국 남친 울리기 대회인가... 내 남친은 내가 울면 항상 따라울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살 연상에 7년 만났는데 내가 힘든일 있거나 짜증나는 일 있어서 울면 옆에서 같이 울어줘ㅠㅠㅠㅠㅠㅠㅠ진짜 고마운 새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1
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라운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4
아 구애인 생각난다..^^...... 내가 걔 때문은 아니고 서러운 일 있어서 눈물콧물 다 빼면서 질질 짜니까 빤히 보더니 "우는 것도 예쁘네~" 해서 피식 웃음 터짐.. "뭐라고? ㅋㅋ" 하니까 "울다가 웃으면 엉덩이에 뿔난다는데 너 큰일났다" 해서 기분 안 좋은 거 다 풀렸엇는데... 짜식 잘 지내니...?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5
난 나도 마음이 너무 아푸던데.... 같이 울음
6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누나들이 좋아할거같다는 상이라는데 머야1
0:19 l 조회 4
연애중 나를 좋아하는데 전애인이랑 연락할 수 있어?1
0:18 l 조회 6
애인이 이걸로 서운해서 연락이 없는데 이정도일인지 알려줘1
0:18 l 조회 4
아니 자꾸 장난으로 애인이 내가 꼬신거에 넘어간거라고 하는데
0:15 l 조회 6
여익들 원래 그날될때 애인 만나기 싫어져?2
0:15 l 조회 8
헤어져서 힘든데 그 사람이 아직 좋다거나 못잊어서 힘들다는건 아니고
0:14 l 조회 3
둥이들은 제일 자연스럽게 재화연락 온게 어떤거였어?1
0:11 l 조회 10
나 오늘 대면사주봤는데
0:10 l 조회 7
헤어져야 하는 걸 머리로 아는데 실천이 안될 때 질문해볼 문장
0:10 l 조회 9
썸붕났는데 친구로 지내자고 하면 지내?2
0:06 l 조회 24
헤어지자고 통보왔어8
0:05 l 조회 53
사람 좋아할 때 첫눈에 반하는 경우도 많아?2
0:00 l 조회 28
남자 33살인데 연애도 안 하는 건 뭐지2
0:00 l 조회 36
친구도 없는데 헤어졌으면 다들 뭐해
0:00 l 조회 10
애인이 어려운건 어떻게 해? 2
06.27 23:54 l 조회 22
애인이 연락을 제멋대로 해 4
06.27 23:51 l 조회 27
Intj 마음 잘 아는 사람
06.27 23:48 l 조회 12
훈남인데 문신 10개 넘는 남자 연애상대로 어떰?3
06.27 23:47 l 조회 21
전애인이 싹 다 안읽씹하면 재회 불가능하지?3
06.27 23:45 l 조회 45
본가사는 직장인들 일주일에 몇번 만나?
06.27 23:4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