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8579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1
이 글은 6년 전 (2020/2/09) 게시물이에요

나 곧 라섹해..

겁난다..ㅠ

어느정도 불편할까..

몇일간은 아예 폰도 못하는걸까ㅠㅠ? 

대표 사진
익인1
3일!!심심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ㅠㅠㅠㅠ 그럼 누워서 아무것도 안하는거야?? 뭐하고 시간ㅂ 냈어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폰 눈시려서 하고싶어도 못해.. 그냥 눈감고 잠만 쿨쿨자야돼 아니면 노래듣든가 라디오듣든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욧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이니는 어때쏘ㅠㅠ? 안지루했어? 폰도 못한거징??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폰못해서 컬투쇼 엄청듣구 애들이랑 통화많이하고 잠도많이자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 삼사일? 구냥 낮잠자고 가족들이랑 야기하고 놀았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밥은 먹을 수 있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럼~~ 폰 글씨 최대로 하면 흐릿하게 보여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람마다 좀 다른거 같아ㅜㅠㅠ 내 친구는 한 3일만 불편하고 별로 안아팠다는데 나는 거의 일주일동안 눈 엄청 아팠어ㅜㅠㅠㅠㅠㅠ정신 깨어있으면 눈 감고 눈동자 굴러가는거만 해도 너무 아파서 억지로 자려고 하니까 나중엔 잠 안와서 힘들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두 그게 걱정이야ㅠㅠ
잠안올까봨ㅋㅋㅋ큐ㅠ
뭐를 해야 시간이 갈까 증맬..........
평일에 해서 집에 아무도 없는데..
칭구들도 다 일하러가고 ㅠㅠ엉엉
익이니 일주일이나 아팠다니 지금은 괜찮은거지??ㅠㅠ
고생햇따ㅠㅠㅠ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웅웅 초반에 좀 아팠던거 말고는 지금 라섹한지 2년쯤 됐는데 아팠던 적 없어!! 그냥 하루종일 노래 틀어놓고 누워있었당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재작년 5월에 했는데 수술하고 5일동안은 시려서 눈도 못떳고 근데 못뜨는 눈으로 진통제 넣어가며 핸드폰도 하고 티비도 봄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무이유 없이 옾챗 강퇴 당했는데 방법없지?
16:59 l 조회 1
오늘 병원 일하는데 내가 누군지 모르는가!!!! 외치는 아줌마와서 개열받음
16:58 l 조회 5
투썸 아이스박스 초코 맛있어???
16:58 l 조회 4
그러면 남자가 친한 누나한테 형이라 부르는 건 왜 그러는 거임? 2
16:58 l 조회 9
나 뿌염 안한거 개꼴보기싫어서 염색 극혐했는데
16:58 l 조회 6
하이닉스 단타 48했주 영프로 이익이주
16:58 l 조회 8
직장 다니기 시작하면 민증 실물이 필수로 있어야 되나?2
16:58 l 조회 14
요철 뭉침 닭살 짜증난다 40
16:57 l 조회 15
아니 캐치테이블 예약 확인하러 들어갔다가 똥폰 때문에 망함
16:57 l 조회 9
청년미래적금 앱으로 신청하면 끝이여???
16:57 l 조회 6
카페 왔는데 아기들 계속 우는 거
16:57 l 조회 19
우왕 블로그이웃 12명대따!!!
16:57 l 조회 7
나 테무에서 이거 샀당ㅎ3
16:57 l 조회 25
내 기준 ㄹㅇ 찐 남미새는 이거임 반박불가13
16:56 l 조회 96
책읽으러 갈만한곳 없나3
16:56 l 조회 11
와플기계 유행끝났어?2
16:56 l 조회 9
여수 혼자 여행 갈만해? 2
16:56 l 조회 14
인티를 안들어와야하는데2
16:56 l 조회 19
삼전 시총 1위 뺏긴거 해명 너무 웃김1
16:55 l 조회 40
쌍수 상담 네군데 정도면 괜찮??
16:55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