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8590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4
이 글은 6년 전 (2020/2/09) 게시물이에요
1. 버즈  

이번에 버즈 플러스? 나온거 한번에 여러대 연결 가능해서 폰이랑 아이패드 동시에 연결하면 핵편할듯 그리고 이제 앱스토어에 버즈 어플 생겨서 배터리 남은 것도 아이패드로 확인 가능 

출고가 19만원 

 

2. 에어팟 

에어팟 프로 노이즈 캔슬링 좋다니까.. 

오픈형은 안맞아서 에어팟2 산 다음날 중고로 처분한 경력있어서 꼭 30만원짜리 에어팟 프로여야함.. 주륵.. 

 

아이패드로는 주로 인강 많이 들어

대표 사진
익인1
헐 나도 갤럭시에 아이패드인데 버즈할지 프로할지 고민됨 ㅜㅜㅜㅜㅜㅜㅜ 에어팟 갤럭시에 쓰면 안불편하려나ㅜㅜ 근데 또 버즈보다 에어팟이 케이스 같은건 많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어팟 하루 써봤는데 갤럭시로 에어팟 배터리 못보는 건지 내가 못찾는건지 아이패드로 배터리 확인했었으... 외형적으로는 나도 에어팟이 더 좋아서..ㅠㅠ 근데 그거빼고는 딱히 불편한거 못느낀듯? 하루 써서 그런걸수도 잇구...ㅎ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 고민된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게임 너무 많이 해서 게임 삭제햇는데 이젠 인티 너무 많이 해
14:55 l 조회 1
마운자로 10 맞는 사람 있어?1
14:54 l 조회 3
우와 한국이 미국 증시를 흔드네
14:54 l 조회 4
네일알못인데 네일하기전에 손톱 길러가야해?? 손톱작은편이야
14:54 l 조회 5
생산직에서 일하는데 입사했을때보닼ㅋㅋㅋ 2kg빠짐
14:54 l 조회 3
점심 먹고 나니까 너무 나른하다
14:54 l 조회 2
다들 ai 어떤거 써?5
14:54 l 조회 10
그냥 라면!!2
14:54 l 조회 7
썸녀가 카톡을 정말 잘 안하는 스타일이고1
14:54 l 조회 6
오늘 날씨 왜이래1
14:53 l 조회 15
나 지잡에 학점도바닥인데 ㄹㅇ 자퇴안한게 젤 후회됨7
14:53 l 조회 19
30살에 차없으면 솔직히 문제있는거임6
14:53 l 조회 36
갑자기 대화하다가 딴 얘기 하는 친구 있어?2
14:53 l 조회 5
월루하는사람들 드루와1
14:53 l 조회 8
핀터에서 정보 물어보는사람이 꽤 많은데
14:53 l 조회 8
LCK 쇼메 성세천하 엔딩 본거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52 l 조회 3
구내염때문에 엽떡 못먹어서 슬프다1
14:52 l 조회 7
돈보고 결혼하는것도 세상 꽁짜가 없다
14:52 l 조회 14
미용실.. 머리 안감고 가도 별로 신경 안쓰는 거 맞다 해줘…5
14:52 l 조회 16
진심 자격증이라곤 1도 없는데 취업하길 바라면 노답인거지3
14:52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