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8651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4
이 글은 6년 전 (2020/2/09) 게시물이에요
궁금한거있는데
대표 사진
익인1
먼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바선생 많이 나와??? 그리고 고층살수록 벌레 많이 안나와???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 나 때는 바선생 얘기는 못 들었는데 기숙사에 벌레는... 뗄 수 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아아악 너무 싫다ㅠㅠ 혹시 층 추천해줄수있어?? 10층까지 있던데 어디가 제일 편할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그냥 우리학교서치하다가 들어왔는데 난 4층살았었고 우리방은 바선생한번도 나온적없었어 (근데 예전에 어떤방은 나온다했던것같기도하고..바선생인지 다른벌레인지 잘기억안나ㅜㅜ)근데 그게 화장실 하수구?배수구?같은거타고 나오는것같다고해서 난 에프킬라로 틈틈이 거기에뿌렸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에프킬라 사감실에서 빌려도 되는데 벌레나올때마다 에프킬라빌리러갈순없자나 그니까 입사할때 에프킬라하나 사갖고가! 그리고 이 기숙사는 바선생보단 나방이나 모기나 다른 작은벌레들이 더 많아..그니까 입사하고 청소할때 창문틈에 구멍있을수도있거든? 그런거 휴지나 뭐 이런걸로 다 꼼꼼히 막아놔 여름에도 창문열때 될수있음 방충망은 닫아놓고ㅜㅜㅜ 걍 평소에 방에서 음식먹고 바로바로 잘 처리하면 바선생안나올거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들이 보는 얼굴 내가 보는 얼굴 다른가.?
12:25 l 조회 1
주식 어플 2개에 각각 계좌 만들어도 되는거지?
12:24 l 조회 2
이것저것다빼고 순수용돈으로 일주일에5만1
12:24 l 조회 12
퇴사 d-31
12:24 l 조회 4
몰라 언젠간 오르겟지 걍 없는 돈이라 생각하고 덮어두겟어요
12:23 l 조회 4
친구가 메뉴 여러개 보낸다음에 고르라하면 싫어?ㅜㅜ1
12:23 l 조회 9
세상은 남자한테 너무 각박한듯5
12:23 l 조회 17
애들 하락장이라 개예민한거봐.....
12:23 l 조회 22
지거국 다들 어디까지로 침??3
12:22 l 조회 25
오늘은 키가 핫한 내용임?8
12:22 l 조회 14 l 추천 1
투썸 조각케이크vs요거트월드 중에 뭐가 더 살찜1
12:22 l 조회 9
금리 무조건 인상 아냐?5
12:22 l 조회 21
진짜 주변에 이 유투버 보는 사람 못봄4
12:22 l 조회 24
진짜 답답한 사람들 보면 속 터지지 않아?
12:22 l 조회 17
이번 추석 연휴 4일밖에 못 쉬네..?3
12:21 l 조회 17
32살 신입 아무도 안뽑아주네2
12:21 l 조회 40
진짜 개노답 폐급은 어떻게 갱생해야함?1
12:21 l 조회 18
가족여행 갈만한곳 추천해주라..3
12:21 l 조회 8
트럼프가 다시 이란이랑 전쟁해서 주식시장 나락갔으면 좋겠다ㅋㅋ
12:21 l 조회 14
끊임없이 연애하고 인생최대업적이 연애인 애 긁는 멘트 ㅊㅊ좀7
12:20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