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8757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
이 글은 6년 전 (2020/2/10) 게시물이에요
중학교때 여자애들이 거의 같은 여고 갔는데 내가 3학년때 같은 반 여자애들은 다 따른데 갔고 심지어 나는 남자애들이랑 친했어서 오늘 배치고사 친다고 임시로 반을 같은 중학교 애들끼리 모아놨는데 다들 나빼고 다 친해 ㅠㅠ 나도 걔네 얼굴알고 친하긴한데 그 무리에 끼어들수는 없는 그정도? 넘 뻘쭘하더라 모르는 애들한테는 그래도 말 걸겠는데 다 애매하게 아는사이라 못 끼어들겠어 다른학교애들도 다 친한애들 있는 상태로 오겠지..?
대표 사진
익인1
괜찮 학기초에는 다 그래 나중에 친해지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게 말해줘서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ㄴ 다 시간 지나면 친해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친해져봐야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고등학교 혼자 다른곳 팅겨서 갔었는데 시간 지나면 다 친해지더라 넘 걱정 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중학교에서 혼자 다른 고등학교 갔는데 친구 잘만 사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괜차나괜차나 나도 그랬는데 다 친해지고 반장 부반장도 다 했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등학교 울 중학교에서 나 혼자 갔는데 너~~~무 잘지냈음 괜찮앙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말이 씨가 된다고 그런 생각 안 하는 게 좋아 생각한 대로 이루어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제 잘 지낼수 있을거라 생각해볼게!!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처음 여고 갔을 때 옆에 여중에서 다 와가지고 애들 다 친한 상태라 혼자 수학의 정석 풀고 있었는데 짝꿍이 인사하면서부터 같이 인사하다가 반 애들 거의 전체랑 친해짐ㅋㅋ짝꿍 친구가 대다수였다...여고는 진짜 외톨이없음 다 허물없이 지낸다! 처음에만 어색해서 그렇지 시간 지나면 난장판...ㅋㅋㅋㅋ너무 걱정하지 말자!!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이럴수가있나 다이어트 시작한다고생각햇거든?갑자게 엽떡먹고싶어짐.. 어떻게해.......?ㅠㅠㅠ
19:07 l 조회 3
안녕....1
19:07 l 조회 3
아 이거개웃겨 봉미선바지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07 l 조회 10
긴치마 안 어울리는거 키 때문인가
19:07 l 조회 3
올해 언제부터 더워져?1
19:07 l 조회 4
간호사 중증도 낮은 응급실 가고 싶은데1
19:06 l 조회 16
아니 인스타 외국 숏드라마 광고 왤캐 재밌음;;
19:06 l 조회 5
이번주 회사 가기 싫다1
19:06 l 조회 4
눈이 납작해서..? 뷰러집을때마다 눈 다 찝히는 애들아 이거 써라
19:05 l 조회 30
에어팟4 5만원에 살수있는거면 저렴하게산건가??3
19:05 l 조회 12
게이더처럼 레즈더?도 잇닝?
19:05 l 조회 8
풀리오 효과있어?1
19:05 l 조회 4
시험장에서 omr 검토 한번 했으면2
19:05 l 조회 8
대학교 졸업하기 전에 결혼하고 싶었지만 대차게 실패..ㅋㅋㅋㅋ5
19:05 l 조회 19
운동 안하다가 조금만 시작했는데도 제정신이 됨
19:04 l 조회 6
반도체 떨어진다는게 애플 때문임??
19:04 l 조회 11
결혼은 하는게 맞는듯2
19:04 l 조회 28
명문대가서 학점 망친거랑 고딩때 놀고 낮은 대학 간거 중에3
19:04 l 조회 16
소수과 동기 손절
19:04 l 조회 13
직장사람들이랑 인스타 팔로우해??7
19:03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