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8774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13
이 글은 6년 전 (2020/2/10) 게시물이에요
말투가 되게 간드러지면서 과하지가 않구 상냥해서 나까지 녹아내렸자나......
대표 사진
익인1
맞아..막 작정하고 애교있는게 아니라 뭔가 그냥 진짜 대박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그래서 그 사람 만날 때 되면 막 벌싸부터 설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조켓다....... 남자였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여자구 나 레즈도 아닌데 말투 들을 때마다 설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그런 동성친구 있어서 ㅋㅋㅋㅋㅋ 진짜 레즈 아닌데 설레는거 먼지 안다.... 너무 귀여웡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ㅁㅈㅁㅈ 귀여워 미침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상냥한거 목소리 조곤조곤한거 화 잘 안내는거 감정기복 적은거 다 합치면 내 이상형. 이런사람들 스트레스 적어서 그런지 피부도 좋고 얼굴도 남녀 상관없이 대부분 이쁨. 참고로 난 여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ㅇㅈ 사근사근한 사람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자 막 시킨 애교말고 걍 사람 자체가 애교인 사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떤식인데???썰풀어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예시가필요함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슨 말을 해도 물결이 필수적으로 들어가고 사근사근 감기는 느낌임'아 내가 뭐뭐했자나~? 그래서 뭐뭐뭐~~~그래가지구우~무너무머뭐는~뭐뭐자나~'같은 물결 무조건 들어가드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슨 말을 해도 물결이 필수적으로 들어가고 사근사근 감기는 느낌임'아 내가 뭐뭐했자나~? 그래서 뭐뭐뭐~~~그래가지구우~무너무머뭐는~뭐뭐자나~'같은 물결 무조건 들어가드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사르르륵 녹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맞아 나알바할때 손님분이 코찡긋하면서 괜찮아요~ 하는데 ㄹㅇ 녹을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 말투 어떤 식으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 뭐지 막...확 감기는 말투? 소곤거리는 것 같은데 감겨 '아니 이건 뭐뭐해지구 잇자나? 막 해가지구 내가아~그래서~~' 뭐 이런 말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마자마자 뭐라해야되지 약간 간드러지는 목소리로 냐아~? 이런느낌 ㄹㅇ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주위에 그런 애 한명 있는데 진짜 만날 때마다 기분 좋아.. 칭찬도 많이 해주구 같은 말 해도 되게 애교있게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매력넘치겠다.....어떤 느낌인지 궁금하다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 뭐지 막...확 감기는 말투? 소곤거리는 것 같은데 감겨 '아니 이건 뭐뭐해가지구~ 잇자나?! 막 해가지구 내가아~그래서~~' 뭐 이런 말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냥 말투 자체가 애교있고 상냥하고 친절해 진짜 재능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다 나 호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마자 내친구도 사근사근 나긋나긋한 애교말툰데 인기짱이야 회사에서두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낮아..내친구도 되게 말꼬리를 늘리는 느낌? 근데 과하딘않고 뭐라해야하지 귀여운거 보면 귀여워어...이러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근데 너무 귀여움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약간 남자연옌중에 ㅂㅎㅅ 이 그럼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ㄴㄴ 박효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ㅏㅏㅏㅏ 마저마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헝헝헝ㅇ 대장님 말투 너무좋ㅎ아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0/2/10 23:51:50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나도 바로 이분 떠올림..애교스러운데 다정하고 막 감싸는 느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영상 쳐서 들어봤는데 진짜 귀엽다 근디 본문 속 저분 말투는 물결천지임 아주 뮤슨 말을~해도 다~에블바디~물결~~~~~화 낼 때도 물결이심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맞아맞아... 진짜 말투자체에 애교가있어서 티내고말것도 없는 사람ㅜ 친구인데 짱 따뜻해 분위기 닮고싶다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느세월에 돈 모으나
19:11 l 조회 1
동생 군대갔는데 요즘도 괴롭힘 심하대...
19:11 l 조회 2
연락 갖고 서운하다고 하니까 너가 이럴때마다 부담스럽대2
19:10 l 조회 10
20대 중후반익들아 친구들 얼마나 남음..?다들 친구 많아..?2
19:10 l 조회 14
28살때까지 알바만 하면서 살면 좀많이 한심해보여..?6
19:09 l 조회 20
여름뮤트 블러셔 어떤거 살까
19:09 l 조회 13
이거 그냥 원나잇인가?1
19:09 l 조회 17
사은품으로 받고싶은 물건 뭐 있어?
19:09 l 조회 3
본인표출9살 차이 나는 연애 .. 진짜 헤어졌어 6
19:09 l 조회 34
사무보조 알바 주에 15시간 근무하는데 월급 100만원임2
19:09 l 조회 10
유럽 추천해줘!
19:09 l 조회 8
특수부대한테 조폭은 ㄹㅇ 쨉도 안 돼????
19:08 l 조회 13
얼굴에 갑자기 열 오르는거 도대체 이유가 뭘까
19:08 l 조회 4
뾰루지 하루만에 가라앉히는 법 있니...
19:08 l 조회 7
맘터 핫치즈 위에 올라가는 하얀소스가 랜치소스여??
19:08 l 조회 6
양아들과 친딸이 결혼하면 범죄임?
19:08 l 조회 14
집이 너무 불행해서 죽고싶다 3
19:07 l 조회 27
간호사 손톱짤라서 캔음료 따달라하는거 좀 그래??2
19:07 l 조회 12
엄지 칼에 베였는데 이거 병웡 가야하나 (ㅎㅇㅈㅇ)3
19:07 l 조회 22
와.. 이럴수가있나 다이어트 시작한다고생각햇거든?갑자게 엽떡먹고싶어짐.. 어떻게해.......?ㅠㅠㅠ
19:07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