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8774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13
이 글은 6년 전 (2020/2/10) 게시물이에요
말투가 되게 간드러지면서 과하지가 않구 상냥해서 나까지 녹아내렸자나......
대표 사진
익인1
맞아..막 작정하고 애교있는게 아니라 뭔가 그냥 진짜 대박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그래서 그 사람 만날 때 되면 막 벌싸부터 설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조켓다....... 남자였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여자구 나 레즈도 아닌데 말투 들을 때마다 설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그런 동성친구 있어서 ㅋㅋㅋㅋㅋ 진짜 레즈 아닌데 설레는거 먼지 안다.... 너무 귀여웡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ㅁㅈㅁㅈ 귀여워 미침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상냥한거 목소리 조곤조곤한거 화 잘 안내는거 감정기복 적은거 다 합치면 내 이상형. 이런사람들 스트레스 적어서 그런지 피부도 좋고 얼굴도 남녀 상관없이 대부분 이쁨. 참고로 난 여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ㅇㅈ 사근사근한 사람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자 막 시킨 애교말고 걍 사람 자체가 애교인 사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떤식인데???썰풀어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예시가필요함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슨 말을 해도 물결이 필수적으로 들어가고 사근사근 감기는 느낌임'아 내가 뭐뭐했자나~? 그래서 뭐뭐뭐~~~그래가지구우~무너무머뭐는~뭐뭐자나~'같은 물결 무조건 들어가드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슨 말을 해도 물결이 필수적으로 들어가고 사근사근 감기는 느낌임'아 내가 뭐뭐했자나~? 그래서 뭐뭐뭐~~~그래가지구우~무너무머뭐는~뭐뭐자나~'같은 물결 무조건 들어가드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사르르륵 녹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맞아 나알바할때 손님분이 코찡긋하면서 괜찮아요~ 하는데 ㄹㅇ 녹을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 말투 어떤 식으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 뭐지 막...확 감기는 말투? 소곤거리는 것 같은데 감겨 '아니 이건 뭐뭐해지구 잇자나? 막 해가지구 내가아~그래서~~' 뭐 이런 말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마자마자 뭐라해야되지 약간 간드러지는 목소리로 냐아~? 이런느낌 ㄹㅇ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주위에 그런 애 한명 있는데 진짜 만날 때마다 기분 좋아.. 칭찬도 많이 해주구 같은 말 해도 되게 애교있게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매력넘치겠다.....어떤 느낌인지 궁금하다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 뭐지 막...확 감기는 말투? 소곤거리는 것 같은데 감겨 '아니 이건 뭐뭐해가지구~ 잇자나?! 막 해가지구 내가아~그래서~~' 뭐 이런 말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냥 말투 자체가 애교있고 상냥하고 친절해 진짜 재능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다 나 호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마자 내친구도 사근사근 나긋나긋한 애교말툰데 인기짱이야 회사에서두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낮아..내친구도 되게 말꼬리를 늘리는 느낌? 근데 과하딘않고 뭐라해야하지 귀여운거 보면 귀여워어...이러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근데 너무 귀여움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약간 남자연옌중에 ㅂㅎㅅ 이 그럼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ㄴㄴ 박효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ㅏㅏㅏㅏ 마저마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헝헝헝ㅇ 대장님 말투 너무좋ㅎ아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0/2/10 23:51:50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나도 바로 이분 떠올림..애교스러운데 다정하고 막 감싸는 느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영상 쳐서 들어봤는데 진짜 귀엽다 근디 본문 속 저분 말투는 물결천지임 아주 뮤슨 말을~해도 다~에블바디~물결~~~~~화 낼 때도 물결이심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맞아맞아... 진짜 말투자체에 애교가있어서 티내고말것도 없는 사람ㅜ 친구인데 짱 따뜻해 분위기 닮고싶다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두피 지성익들아 집에만 있는날 머리 감아 안 감아?
12:21 l 조회 1
소개 상대가 살빼면 잘생겼어 라는디
12:21 l 조회 2
간 검사 따로 해보는게 좋을까?
12:20 l 조회 3
그냥 지금 시기에는 창업을 하면 안돼
12:20 l 조회 11
한의원 다녀와따
12:20 l 조회 7
제주도 너무 좋음ㅠㅠ
12:20 l 조회 9
치즈볼 시킬까말까
12:19 l 조회 8
날씨가 기온이 높아도 안 습해사 진심 안 덥게 느껴짐...1
12:19 l 조회 5
손흥민 기량 떨어진 거 사실이야?1
12:19 l 조회 17
급해 창억떡 일반박스랑 개별포장 맛 똑같아?1
12:19 l 조회 8
오늘 토익 본 사람들 난이도 어땠어?
12:19 l 조회 6
피티받을 때 신발2
12:18 l 조회 18
오늘 토익 친사람??1
12:18 l 조회 8
왜 연상녀한테 ㅇㅇ아 하는게 연하녀한테 누나라고 하는 것보다 그나마 나아?2
12:18 l 조회 18
인티에 댓글부대있나봐3
12:18 l 조회 20
친구가 약속장소에 이 옷 입고 나타나면 어떡할거야?2
12:18 l 조회 61
메가 사과유자티랑 할메가미숫가루 중에 뭐 먹을까
12:18 l 조회 5
헤어지라는 소리 듣기싫으면 지가 남친 욕을 안하면 되는거 아님? 3
12:18 l 조회 6
날씬하고 이쁜여자가 안경쓰고 배나온 남자랑 사귀던데3
12:18 l 조회 9
연봉 4000정도 익들 퇴직연금 달에 얼마씩 넣어?! 1
12:18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0